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a31000b960aa4b09ace421296b611bab.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9e5fc3d6958c4c5d82a7d489f0c8e5db.jpg
1/2

소음 걱정 없어 마음이 편해요

1달전
👨‍👨‍👧‍👦 4인 가구
🎒 취학자녀 가정
1주 사용

처음엔 소음과 악취가 심할까봐 정말 많이 망설였어요. 고민했던 날들이 아쉬울 만큼 하루 빨리 설치하지않은 제 자신이 후회가 될 정도로 너무 만족스러워요!!! 기사님이 원하는 날 오셔서 설치도 후딱 해주셨고 사용법도 간단하구요 제일 걱정했던 소음과 냄새는 괜한 걱정이였더라구요,, 저희 아이들 대화 소리가 더 커요ㅋㅋ 그 정도로 신경이 정말 안쓰이더라구요; 왜 고민했는지; 냄새는 정말 1도 안올라오구요!! 제가 신중했던 만큼 여러 업체들과 홈#핑등 알아본곳 많은데 렌트리 보다 좋은 조건은 단 한 곳도 없었습니다^^ 실사용 일주일 지낫는데 현재 너무 잘 쓰고 있습니다 :)

나른한부산냉동고145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음식물처리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