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f15bc7bb8c434b328d5f588008d22c5b.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15eb49ae2e5f4f258ccffcdf16c1358b.jpg
1/2

여름을 위한 최고의 아이템~~

1달전
👨‍👩‍👦 3인 가구
👩‍❤️‍👨 신혼 / 부부
2주 사용

신혼부부 입니다 씽크대 부착되는 음쓰 처리기 고민하다 이 아이를 택한후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주부라 하면 음쓰가 가장 최고의 고민이기도 하고 다가오는 여름에는 정말 최악의 처리과정중 하나인데... 미닉스를 만난후 입가의 미소가 절로 날정도로 넘 처리방법도 편하고 음식하는 주부입장에서도 가벼히 음식을 만들수있어서 넘좋아요 사이즈도 업으로 업데이트 되서 3~4인 가구라 해도충분히 사용이 가능하니 고민할것도 없고 보이는곳에 놔두면 인테리어 효과도 나쁘지않고 보이는곳에 두기 싫음 씽크대 하부장에 넣고 사용해도 넘 좋더라구요~~

얇은안산인터넷756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음식물처리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