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6ac5e6ead91f463ab55f93395c21dbb2.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69a226ce08884ec7b5c21dd4d5a553e8.jpg
1/2

음식물 처리 정말 편해요~~

5달전
👨‍👩‍👦 3인 가구
🎒 취학자녀 가정
1주 사용

매번 종량제에다가 음식물 처리하다보면 여름에는 냄새로 인한 날파리로 고생하고 ,겨울에는 매번 추운데 버리러 나가야하는 번거로움으로 불편하여 처음으로 음식물 처리기를 알아보던중 스마트카라가 그중에서도 유명하다하여 찾던중 선택한 제품이다. 택배로 물건을 받아 곧바로 물건을 설치하였는데 약간의?!무게감이 느껴져 살짝은 힘을 요하였지만 충분히 혼자 설치하였고 바로 음식물을 넣고 가동하였는데 너무 만족 스러웠다. 음식물이 3분의 1로 ?그것보다 더 줄어 좋았고 냄새도 거의 안나고 처리기 밑에 있는 음식물 보관함도 너무 편리하여 스마트 카라를 선택한것에 후회없고 추천하고싶다

나른한성남건조기673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음식물처리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