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afc14d36cace4373b0bb9a61df1fe30c.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cddad2b28564415fa7f2517b635daed3.jpg
1/2

간편한 음식물 처리로 생활이 좋아요

5달전
🙋 1인 가구
🙋 싱글
1주 사용

간편한 조작과 깔끔한 음식물처리로 인해 생활이 편합니다 옛날엔 음식물 때문에 냄새났는데 음식물처리기가 있으니. 냄새가 안나서 좋고 간편하게 씻고 건조시키기만하면 되니 편리합니다 음식물을 처리기에 넣으면 나중에 가루가 되고 냄새도 고소한 과자냄새라 어떨땐 먹어볼까?생각할정도로 냄새가 없습니다 가루된 음식물을 음식물쓰레기봉투에 넣으면 많이 찾이하지 않아 좋아요 음식물쓰레기봉투를 2L 1봉지로 오랫동안 씁니다 항상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밝은대전조명547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음식물처리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