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2ef83a395ace4ff582d1fb73b87ee86e.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7b0af5b2c8b843b1a8029253bdebddad.jpg
1/2

바로바로 빨아서 깔끔해요ㅎㅎ

5달전
6개월 사용

잘쓰고있습니다♥︎ 바짝마르고 좋은냄새나고 빨아서 바로 건조기로 슈 먼지도 그날그날 나오고! 처음엔고민엄청햇어요! 관리도해주긴하던데 ..전아직? 기간이안된건지? 제가 청소하고 쓰고잇어여ㅎㅎㅎㅎ 검정옷들이 많이없어서 깨끗하게쓰고있어요! 모아서 안빨고 바로바로 빨아건조돌리고잇어요!

신속한울산모니터140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의류관리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