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쓰고있습니다♥︎ 바짝마르고 좋은냄새나고 빨아서 바로 건조기로 슈 먼지도 그날그날 나오고! 처음엔고민엄청햇어요! 관리도해주긴하던데 ..전아직? 기간이안된건지? 제가 청소하고 쓰고잇어여ㅎㅎㅎㅎ 검정옷들이 많이없어서 깨끗하게쓰고있어요! 모아서 안빨고 바로바로 빨아건조돌리고잇어요!
선택이 어렵다면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