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consumer-install/b15fa7d56a7d4919ac277b10c5111e20.jpg
https://dev-cdn.rentre.kr/consumer-install/39e335bf5fea4669baa904d02e85159b.jpg
1/2

LG 스타일러 의류관리기 실사용 후기

1년전
둘이 살아요
최대 3벌
2주사용

장점 : 너무 좋어요 사용법도 너무 쉽고 일단 집에서 늘 깨끗해ㅛ지니 너무 좋아요 !! 단점 : 약간의 소음이요 그거외엔 사실 단점 잘 모르겟어요 ㅎㅎ 시트지 자쥬 갈아야하는거 다 똑같아요

빠른울산텐트373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의류관리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