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115917b5565c4315a9e87c140c909508.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500e456abdf345f9afb549925894cac6.jpg
1/2

영상 보기 좋은 화면이에요!

5달전
1주 사용

계속 갤럭시만 쓰다가 처음으로 아이패드를 써보고있는데요 아직어색하긴한데 좋네요 왜 아이패드 사용하는지 알거같아요! ㅎㅎ 화면도커서 영상볼맛이 나요 배송도빠르고 응대도빠르고 좋아요! 렌탈 처음해봤는데 좋네용ㅂ!!)))

나른한대구피아노950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태블릿PC는 어떠신가요?

댓글1

감사합니다 고객님 ^^

채팅 상담
후기 제품 견적 신청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