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갤럭시만 쓰다가 처음으로 아이패드를 써보고있는데요 아직어색하긴한데 좋네요 왜 아이패드 사용하는지 알거같아요! ㅎㅎ 화면도커서 영상볼맛이 나요 배송도빠르고 응대도빠르고 좋아요! 렌탈 처음해봤는데 좋네용ㅂ!!)))
선택이 어렵다면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 고객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