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39f514c9f65842ae99311ee9d47917f1.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a226e6ea05624f0b80e78f151945468a.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ff2139b5a13e4fae91080e1fe3bfd04b.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1d87662255d048a48cc0aa9cdbcff45f.jpg
1/4

아이패드 선택 잘했어요!

5달전
2주 사용

11인치와 고민중에 큰 13인치를 선택하길 잘했다고 생각이 들고 일단 아이패드 예쁩니다. 그리고 편합니다. 사고싶다는 이 병은 사야지 치료가 되요ㅋㅋㅋ. 용량 선택이 없다는건 좀 아쉬웠지만 그 외 모든것이 만족스럽습니다. M3모델이라 빠릿빠릿한게 좋아요 하지만 air시리즈는 주사율이 60프레임이 최대라는걸 알아야합니다 스와이프하거나 스크롤 할때에 살짝 신경 쓰입니다. 이제 저는 3년동안 이 패드와 함께 공부, 감상, 게임등 삶의 질을 올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해요. 2026 화이팅!

소중한광주피아노296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태블릿PC는 어떠신가요?

댓글1

고객님 감사합니다^^

채팅 상담
후기 제품 견적 신청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