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47122abb97b248c9b0fdb867f77779de.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4feacdb578d74b6ba098affaaa59a0dc.jpg
1/2

용량도 좋고 얼음도 빨리!!

1달전
👨‍👨‍👧‍👦 4인 가구
기타
🍳 주방
구매 경험 있음
1주 사용

내가 원하는 용량을 쓸수있는게 넘 좋아요 글고 얼음도 빨리나오고 믿을수있으니 물맛도 좋아요 넘 너무 좋아요.출근할때마다 텀블러에 얼음넣어서 커피타서 가는데 너무너무 좋인요.만족합니다.

화려한용인냉동고723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