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f0b1a6f399da46d6b9b91b48e30446f5.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3f869859eaf84f25819b8238d7379c3f.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f21409434f44473788ae09e7f2577034.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bd70fc927bd84bd6934fb25dd73470c8.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bfdf1d2b05834928967e8ba25993cbac.jpg
1/5

이쁘고 얼음잘나오는 정수기!

1달전
👫 2인 가구
기타
🍳 주방
구매 경험 있음
1주 사용

이제 여름인데 캡슐커피머신이랑 같이쓰기에 딱이네요 얼음도 잘나오고 100도 뜨거운물도 아주 좋습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코크소독하라고 알려줘서 소독도 빼먹지 않고 깨끗하게 사용할수있어요 정수는 물론 잘나오고 차가운물도 빠르게 잘나옵니다 이제품이 다른 정수기보다 물이좀더 빠르게 나오는거같아요 100도 뜨거운물도 10초내로 잘 나오고 물관련해선 100퍼센트 만족입니다 얼음 관련해선 처음 설치하고 3시간정도 지나면 얼음이 나오기 시작하는데 얼음모양이 전부 일정하진않고 깨진덧도 약간씩은 있네요 그래도 쉽게 녹지않고 형태가 잘유지되네요 유일한 단점하나가 얼음만들때 나는 소리정도네요 달그락거리는소리정도는 나네요 얼음정수기 사용해보실분들은 한번 봐두셔도 될거같아요 크기도 적당히고 디자인도 이쁘고 직관적이고 편합니다 저는 얼음정수기는 처음 써보지만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화려한포항카메라826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댓글1

안녕하세요, 고객님 원써치 대표 박정배입니다 ☺️ 따뜻한 후기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원써치는 단순 실적보다 “고객님”께 집중합니다. 꼼꼼한 제품 비교부터 설치환경 · 일정 조율까지, 단 하나의 만족스런 계약을 위해 모든 진심을 다하고 있습니다 🙏 ✅ 10년간 쌓아온 전문성 ✅ 누적 15,000건 계약 노하우 ✅ 재계약율 97%의 신뢰 수많은 고객님들의 “찐후기”가 원써치의 진심을 증명합니다 🥇 항상 건강하시고, 일상에 행복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 감사합니다 😆😆

채팅 상담
후기 제품 견적 신청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