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bfc05558119141af93d162c096051422.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3ab9549d2609485b9b79fa7310d18ab8.jpg
1/2

SK정수기 후기

1주전
👨‍👩‍👦 3인 가구
🎒 취학자녀 가정
🍳 주방
구매 경험 있음
1주 사용

엘지 사용하다 물이 쫄쫄 나와서 불편...했는데 SK매직으로 바꿨는데 완전 좋네요 ~ 렌탈비용도 합리적이고 물도 시원하게 콸콸잘 나오네요~ 사용방법은 딱히 불편할게 없어요~ 디자인이 깔끔하고 크기도 크지않아 좋아요 예전 얼음정수기 사용했을땐 얼음떨어지는 소리가 다소 컸거든요. 근데 이번 정수기는 얼음 떨어지는 소리가 딱히 신경쓰이진 않더라구요^^ 온수도 80도에서 100도까지 선택해서 사용하니 편리해요~ 설치받을때도 설치기사님이 너무 친절해서 좋았어요~

황홀한창원세탁기743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