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consumer-install/42fea999c69541a489e9a058c16786b3.jpg
https://dev-cdn.rentre.kr/consumer-install/c941292ca86d48c992742b621df436fc.jpg
1/2

음식물 처리 이제 편해졌어요

2년전
주방
혼자 살아요
2주사용

장점 : 음식물 버리는거 평소에 힘들었는데 이제 좀 편해졌습니다 냄새도 안나고 깔끔합니다 단점 : 무게가 좀 무겁습니다 이동한번 해놓으면 뭐 딱히 이동 할 일은 없겠지만 이동할때는 힘을 조금 써야할듯 합니다

찬란한대구모니터017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음식물처리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