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consumer-install/a73b5297db254b2981e32c7fd4ae7291.jpg
https://dev-cdn.rentre.kr/consumer-install/c544b6bf6298457b91552d364e64aefc.jpg
1/2

SK매직 올클린 공기청정기 실사용 후기

1년전
육아 중
거실
2주사용

장점 : 공기 정화가 잘 되는 것 같아요 저희집이 1층이라 창문을 열면 먼지가 많이 들어오는데 환기시킨다고 창문을 열면 바로 나쁨이라고 알려주면서 공기청정기가 돌아가더라구요 그리고 바퀴가 있어서 이동시에도 엄청 편리합니다 단점 : 밤에 취침모드 했다가 아침에 다시 자동모드로 가려면 계속 터치를 해야해서 그 부분이 조금 불편하네요 버튼이 따로 있어서 한번만 터치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젊은광주사이클513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공기청정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