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consumer-install/038c84593cc2417ab810eb826c643d2d.jpg
https://dev-cdn.rentre.kr/consumer-install/54f0c7b075d847c0a1d8d04aee70668d.jpg
1/2

LG 퓨리케어 정수기 실사용 후기

1년전
가정
셋이 살아요
2주사용

장점 : 기존에 얼음정수기 사용했는데 부피가너무크고 소음이 진짜심했어요 약정기간 끝나자마자 인스타에서 렌트리 어플을 알게되어 여러제품들 비교해보다가 부피도 차지하지않고 냉온정 기능 다되고 디자인도 너무 이쁘고 바로 견적보고 설치했어요 기존 얼음정수기보다 기분탓인지 물맛도 더좋았고 냉수가 진짜 엄청 시원해서 놀랬어요 소음도 하나도없고 출수구살균할때 다른작업필요없이 바로 살균가능해서 편해요 회전기능도 편하구요! 렌트리 덕분에 좋은조건으로 맘에드는정수기 설치해서 기분너무좋고 잘사용하고있어요 단점 : 기존에 얼음정수기 쓰다보니 얼음따로 얼린다는거빼곤 단점 아직발견못했어요!!

좋은경주냉동고854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