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consumer-install/e8a4197dea614846ad0b7c8b5fb20220.jpg
https://dev-cdn.rentre.kr/consumer-install/589f69abb7484724adf34de6bb6585ab.jpg
1/2

SK매직 올클린 공기청정기 실사용 후기

1년전
거실
2주사용

장점 : 워낙 슬림해 공간 활용에 좋습니다.그리고,모양이 너무 에쁘기 때문에 인테리어 역할도 할 듯 합니다. 단점 : 단점은 없는 듯 보이는데 22평 이하,이상의 모델도 나왔으면 합니다.

빠른서울오븐033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공기청정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