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이 맘에 들어요ㅎ
- 📐 31~40평
- 🛋️ 거실
중학생 아들이 미세먼지에 취약해져 고민하던중 공기청정기를 바꿔야되겠다 생각했어요. 이것저것 검색해보다 렌트리에 들어와보게 되었죠. 카드할인에 매달 부담없는 관리금액도 맘에들었는데 사은품혜택까지 가득!! 이게 웬 횡재죠? ㅎ 꼼꼼히 혜택비교해볼 수 있게 상담하는 시스템도 맘에들었죠. 처음엔 LG 퓨리케어 하려다가 렌트리상담비교해보고 코웨이로 결정했어요. 무엇보다 마음에든건 디자인! 저희집 색감과 딱 어울리더라구요. 남편은 공기청정기가 엄청크다구 ㅎ ㅎ 밤에 틀어두어도 조명오프할 수 있는점과 무소음도 코웨이만의 특색이겠죠? 밤에도 조용히 저희집 공기를 책임지고 있답니다. 렌트리이용에 아주 만족스러워 이번엔 로봇청소기를 바꿔볼까하구요 ㅎ 이러다 가전모두 바꾸는건 아닌가 몰라요 ㅎ ㅎ 잘 사용해볼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