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휴렉
4.5(12)
BEST
판매량 TOP3

히어로 건조형 음식물처리기 4.3L

건조분쇄형
HD-9000SD

컬러 선택

민트
민트
제품 옵션 선택
히어로 건조형 음식물처리기 4.3L

예상 요금

렌트리에서 제공하는 월 렌탈료 예상 금액은 개인의 조건과 판매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월 19,800원~

예상 혜택

12~16만원

제휴카드

하나카드(전월실적 30만원)
월 6,800원~

최근 견적 비교

김**님이 받은견적
서울 중랑구
월요금
29,400원
혜택
지원금 13만원
월요금
40,900원
혜택
지원금 15만원
월요금
40,900원
혜택
지원금 12만원
이**님이 받은견적
경기 고양시
월요금
29,400원
혜택
지원금 10만원
월요금
40,900원
혜택
지원금 16만원
월요금
40,900원
혜택
지원금 15만원

기본정보

주요 기능
건조
분쇄
제품 구성 전체 정보
제품명히어로 건조형 음식물처리기 4.3L
모델명HD-9000SD
제조사휴렉
출시시기2021년 6월*제조사 라인업 내 최신 제품입니다
실제 사이즈330 x 413 x 375mm(가로 x 세로 x 높이)
부가 기능
교반
탈취필터

제품 카탈로그

히어로 건조형 음식물처리기 4.3L
히어로 건조형 음식물처리기 4.3L

후기

alt
실제 렌트리를 이용하신 고객분들께서직접 작성하신 믿을 수 있는 후기입니다.
총점
4.5
/ 5.0
편의성
5
가성비
4.8
소음
4.2
냄새
4
처리 용량
5

설치 인증 사진

모두 보기
Product Image 0
Product Image 1
Product Image 2
+97
Product Image 0
Product Image 1
Product Image 2
Product Image 3
Product Image 4
+95

실사용 후기

12
  • 👫 2인 가구

여동생 집에 음식물 건조기가 있길래 저도 렌트리로 알아보았어요. 엄청 좋은 거 비싼 거 쓰기에는 요리를 즐겨하지 않고 특별한 날이나 배달 음식을 주로 시켜먹기에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성능좋고 유명한 제품을 구하다가 휴렉 음식물 건조기를 알게 되었어요. 휴렉것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지만 저는 반영구적인 1년에 한 두번 관리해도 되는 걸 알게 되었고, 바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색깔도 그린과 골드가 잘 어우러져 이쁘기도 하고 소음은 살짝 있지만 어차피 주방에 놓는 거라 잠자는 곳까진 들리지도 않는답니다. 여튼 렌탈 기간도 짧고 소모품도 5년치를 주셔서 정말 잘 사용할 거 같아요. 저처럼 2인가구이신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0
  • 베란다
  • 넷이 살아요

장점 : 주택사는 저에게는 휴렉이는 혁명입니다. 요리를하게되면 생기는 음쓰때문에 집에서 통 요리를 안했었는데 휴렉오고나서는 매일 장봐다 요리를할정도에요. 냄새안나고 소리안나고 예쁘기까지 합니다ㅎㅎ 음쓰봉투 음쓰스티커 더러운 음쓰통에서 모두 해방하세요🩷선물로도 참 좋은거 같아요! 단점 : 단점은 딱 두가지 입니다. 첫번째는 필터값이에요. 시중에서 사려니까 가격이 꽤나 비싸더라구요! 근데 휴렉본사에서 이벤트 기간인지 필터 3개 보내줬어요 한개당 1년정도라고하니 아직4년은 끄떡없습니다. 두번째는 너무 요리를 마니해서 장도봐야하고 부지런해져서 힘들기도하고 살도 찝니다.😅😂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0
  • 주방
  • 둘이 살아요

장점 : 2인가구에 음식물쓰레기 처리는 너무 어려운 일이였습니다.여름에는 수박한번을 사먹을수없었고 배달음식도 남기면 처리하기 곤란했었죠.. 적은양을 버리기엔 음쓰봉투가 컷고 모아두자니 악취에 벌레랑 전쟁을 치뤄야했어요.. 그러다보니 자연스레 외식을 선택하게 되었고, 지출은 늘어만갔죠.. 그러다 신랑이 음식물처리기 얘길꺼내더라구요! 아핫! 이거다 싶어서 렌트리에서 찾아보게되고, 그래도 투박하고 못생긴제품보다 예쁘고큼직한 휴렉을 선택하게되었습니다. 디자인 일단 예쁘구요 귀엽습니다ㅎㅎ 조작법도 그리 어렵지않구요! 내일당장 마트뿌시러 가야겠어요~ 단점 : 작동중이지않아도 모터도소리가 조금들려요.. 작동을하게되면 얼마나 크게들릴런지.. 그게조금걱정이긴한데.. 벌레랑 악취보단 낫겟죠ㅎㅎ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0
  • 👨‍👩‍👦 3인 가구

음식물 쓰레기를 바로 처리하기 때문에 일반 쓰레기량이 줄어들어 좋았어용 그리고 음식물 쓰레기로 인한 냄새 문제도 해결되어서 👍 주방 청결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특 음식물 쓰레기를 모았다가 버리는 번거로움이 줄어들었답니당 ㅎㅎ 무엇보다 음식물이 쓰레기통에 오래 있지 않아 악취와 파리, 개미 등 벌레 발생을 줄일 수 있어서 만족했고 ㅠㅠ 사실 음식물 처리기 사용하는 이유는 바로 벌레 초파리와 싸움에 이기고 싶어서 사잖아용? 그만큼 싸움에 바로 이기기때문에 만족하고 씁니당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0
  • 주방
  • 둘이 살아요

장점 : 음식물처리기를 처음 사용해본건데 이렇게 신세계가 있을 수 있나요!!!! 타 유명 브랜드 제품과 비교해보다 디자인면이 집이랑 잘 어울리는것 같고 사용법도 간단해보여서 선택했는데 완전 만족합니다! 추운겨울 음식물쓰레기버리러 밖에 안나가도 되서 더더 좋네요ㅎㅎ 단점 : 아직 사용횟수가 적어 단점을 찾지 못했습니다. 좋은 점 밖에 없네요ㅎㅎㅎ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0

비슷한 다른 제품도 있어요.

공유
찜 50
제품정보
후기 12
비슷한 제품
견적 받아보기
평균 7개 견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