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용 후기 1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맛도 좋아요!
재품 크기도 좋고 렌트리 덕분에 간편하게 설치해서 커피를 내리면 아쥬 맛도 좋고 디자인적으로도 너무 예쁩니다! 다만 한가지 물받이 물 버리려고 뺄때 자꾸 물이 엄청 흘러서 계속 청소해야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