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용 후기 18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생각했던것보다 설치가 빨라서 너무좋았어요 기사님도 완전친절하시고 곧 둘째가태어나서 안방에 벽걸이 설치했는데 진짜하길잘한거같아요~창문형이랑 고민하다 벽걸이했는데 창문형은 여름지나고 또 철거하고 번거롭겠더라구요~~ 타공해야되서 타공도따로했는데 비용도 얼마안나와서 만족. 그리고 오늘같이비오는날에도 꿉꿉하지않게 폭신하게잘수있어서 너무좋네요^^


신청후 5일안에 설치기사님께 연락이 와서 설치했어요. 빠르게 설치된것같아서 좋아요. 에어컨은 완전 시원해요.진작에 할걸 후회 되네용. 요번 여름 시원하게 보낼것같습니다. 설치비는 무료여서 좋았구요.실외기 난간비용만 납부했어요. 렌트를 한이유는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사는것보다 렌트가 낫겠다 싶어서 했는데 편한것 같아요. 앱설치하고 상담받고 순식간에 계약까지 이루어진것 같아요. 궁금한점은 채팅상담으로 빠르게 이루어져서 편히했던것 같아요.다른제품도 한번 알아볼까 생각중입니다. 에어컨 렌탈하길 잘한것 같아요~!


올여름 대비해서 렌트리로 24년형 LG 휘센 설치했는데 만족스럽네요. 신상이라 그런지 디자인이 깔끔해서 방이랑 잘 어울리고, 소음 없이 조용하면서 시원합니다. 목돈 부담 없이 최신 모델을 쓸 수 있고 설치도 빨라서 좋네요. 기본기 탄탄한 에어컨 찾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여름을 준비하면서 아이들방에 에어컨을 놔주려고 한참을 고민하던중 렌트리에서 여러 견적으로 바교가 가능하다는 것을 보고 진행했습니다 ㅎㅎ 상담부터 설치까지 모두 만족이고 성능하나는 기가막히네여 얼른 여름이되서 사용해보고 싶어요! 아이들도 이제 덥지않게 잘수 있겠다며 좋아하네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방이랑 인테리어도 해치지 않아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주변사람들에게도 렌트리를 추천해주고 싶어요^^ 다음에도 렌탈할게있으면 렌트리를 통해서 할생각입니다!


설치기사님도 친절하시고 상담해주셨던분도 깔끔하게 해주셔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렌탈 필요하면 이용하려구요~ 좋은상품으로 오래 쓸 수 있을꺼 같아요 ㅎㅎ 더운날씨에 에어컨 없이 지나갈뻔 했는데 올 여름은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겠네요 ㅎㅎ 고장나지않고 오래오래 사용했으면 좋겠어요 ㅎㅎ다른 필요한게 있으면 렌탈하려고 알아보고 있네요 ㅎㅎ에어컨 바람도 시원하고 진짜 좋아요~ 감사합니다 상담 잘해주셔서 ~


여름에 빨리 렌탈해서 더위를 견딜수 있게 되었어요👍🏻 다른데 견적 비교해보고 이곳저곳 알아봤는데 렌트리가 렌탈기간도 적당하고 배송도 빨라서 너무 좋아요


크기는 일반 벽걸이 크기입니다! 제품을 껏을때 자동건조기능이있어서 곰팡이나 냄새걱정도없습니다 가격부담이 없는게 제일좋고 상업공간에서 써도 무리없이 시원하게쓸수있습니다!


가격부담도 줄어들고 엘지설치 기사님이 직접오셔서 친절하게 설치도해주시고 , 그리고 지원금까지 다음가전제품도 이용할거에요 ! 너무좋아요! ˃̵ᴗ˂̵


엄마집에 설치할 제품을 찾던중 엘지제품이라서 믿음이 갔었고 렌트리 견적도 합리적인거 같아서 렌탈진행했습니다. 인버터형 이라서 전기요금 걱정없이 여름에 시원하게 지낼거같아요 설치기사님도 꼼꼼하게 마무리도 잘해주시고 친절하셔서 너무 기억에 남고 저희집도 에어컨 렌탈이 다 끝나서 새롭게 렌탈할까 고민중이었는데 고민이 무색한거였네요 고민말고 렌트리에 견적상담부터 받아봐야겠어요 좋은제품과 착한견적에 빠른설치까지 삼박자가 골고루 맘에 들었습니다 추천해요!!!!


가정집에 방음부스가 있는데 방에는 기존 에어컨이 있었지만 방음부스에는 없어서 여름 넘어가기전에 미리 해야겠더라구요 기사님이 경험이 많으신 분이신지 설치하기 까다로운 곳이 었지만 제 부탁도 잘 들어 주셔서 타공 없이 잘 설치 했네요:) 제 주변 음악하는 지인들 한테도 너무 추천 해주고 싶고 덕뷴에 이번 여름부턴 시원하게 걱정없이 작업 하는 나날을 보낼거 같습니다! 가격도 너무 괜찮고 설치도 완벽하고 지원금 까지 챙겨주시면서 에어컨 설치 혜택 제대로 뽕 뽑은거 같아서 너무 기분좋네요:) 가전렌탈 첨이었는데 상담부터 설치 까지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당 다음에 또 이용할거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