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용 후기 3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강아지가 약용샴푸를 자주해서 많을땐 일주일에 세네번 씻기는데 드라이가 힘들어서 구매하게되었어요. 강아지는 4.8키로구요. 몸통도 길고 다리도 길어서 작진않을까 걱정했는데 안에서 엎드려도 여유공간 충분하고 앉아도 머리위 공간이 충분해서 강아지가 불편해하진 않네요. 처음에 적응시키느라 밑에 방석깔고 휴식모드로 몇일 적응시키고 드라이도 사용해봤는데 바람이 세지않고 강아지도 무서워하진 않습니다.고양이가 예민한편인데 강아지 드라이룸 이용할때도 크게 동요하지않는걸 보면 소음도 심하진 않은것 같네요. 이제 11살을 넘긴 강아지라 피부도 관절도 걱정인데 근적외선 기능이 같이 있어서 조금이나마 건강에 도움이 되지않을까하여 붐펫으로 결정했습니다. 정말 잘 사용하고 있고 덕분에 여름에 더운바람으로 강아지 털 말리느라 땀 뻘뻘 흘릴걱정없이 필요할땐 얼른 목욕시킬수있게 되어 너무 좋습니다. 앞으로도 잘 사용하겠습니다^^



진작왜안했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요즘같이 ㅠㅠ 산책많이하는날씨엔 딱인거같아요 ㅠㅠ 소리도 시끄럽지않고 아이듳이 편하기 들어가있어요 그리고 렌탈배송해주시는 기사님도 엄청 친절하시구요 상담해주시는분도 아주 친잘하세요 ! 그리고 제품이 너무좋아서ㅜ주변에도 입이마르도록 칭찬하구았어요 ! 그리고 렌트리도 함께 이야기해주고있어요 :) !! 상담해주시는분들도 다들 착하시고 빠르게 응답해준다고 주위에 다이야이기하고있어요 다른 타업체 보더 더 많이 친절한거같아요


장점 : 주변 추천으로 시작했습니다 그동안 목욕하면서 털날림에 어깨가 넝수 아빴는데 털날림도 없고 너무 편해요 굿굿굿 저희집은 포메인데 다른제품보다 붐펫은 않아있어도 아이가 편하게 허리 굽을 일도 없이 있어요~~사이즈도 넉넉 너무좋습니다 강츄~~^^ 단점 : 단점은 찾고 싶어도 딱히 없어서 탈입니다. 찾고 싶어도 없어요 필터도 털만 빼주면도고 없어요 단점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