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1~30평
- 🛋️ 거실
안녕하세요 ㅎ 스탠바이미2 입니다!! 현재 저는 아이들과 아이엄마한테 쫒겨나서 거실에서 혼자 취침합니다... 코를 골아서....하.. 거실에 침대까지 놓았습니다... ㅠㅠ 난 가장인데... 서론이 길었네요. 저는 항상 취침전 TV를 봤었는데 거리가 좀 있다보니 음량을 크게 해야 들리는데 그러면 눈치보이기도 하고 새벽에 볼때는 참... 그러다 휴대폰으로 봤더니 너무 작구요 ㅠㅠ 하지만!! 이제는 스탠바이미2가 있어서 너무 행복합니다. TV보다 작고 테블릿이나 휴대폰보다 크구요. 너무 안성맞춤입니다. 옆으로 누어 내 시야에 맞춰 스탠바이미를 돌려가며 원하는 영상을 시청하니, 잠이 솔솔 옵니다 ㅎ 가끔 다른방으로 쫒겨날때(?)도 바퀴를 굴려가며 옮깁니다;ㅎ 믿으실지 모르겠지만, 저희집 TV가 나름 최신형이고 큰 인치 입니다. 그런데 스탠바이미2의 반응속도가 너무 빠르다보니 TV와 차이가 많이납니다. 이거 요물입니다. 저처럼 방에서 쫒겨나지 않은 분들도 안방이나 거실에 큰 TV대신 스탠바이미2로 놓는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조금만 빨리 알았더라면 스탠바이미를 먼저 놓을걸 그랬어요. 그정도로 너무 좋습니다. 단점은 눈씻고 찾아봐도 모르겠습니다. 반응빨라 크기적당해 저렴해 어우.. 장점이 너무많습니다. 고민중이신분들 계시다면 진지하게 생각해보세요 후회절대안합니다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