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용 후기 433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디자인이 깔끔하고 크기가 크지 않아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는 점이 좋았습니다. 물이 바로 나와 사용하기 편했고, 조작도 직관적이라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터 세척 기능이 있어 위생 관리 측면에서는 만족스러웠습니다. 전반적으로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정수기라고 생각합니다."


정수기를 고를 때 디자인과 편의성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는데, 이 제품이 딱 제가 찾던 스타일이네요. 주방 싱크대 위에 올려두어도 전혀 답답하지 않고 오히려 주방 분위기가 화사해졌습니다. 출수량 조절 기능이 세분화되어 있어서 요리할 때 계량 컵이 따로 필요 없을 정도로 정말 유용하게 쓰고 있어요. 냉수도 가슴 속까지 시원하게 잘 나오고, 필터 교체나 관리 방법도 간편해서 저 같은 기계치도 아주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꼼꼼하게 설치해 주시고 뒷정리까지 깔끔하게 해 주신 기사님께도 감사드리며, 오랫동안 잘 사용하겠습니다!


렌트리 앱에서 꼼꼼히 비교해 보고 선택한 초소형 플러스 직수 냉온정 정수기인데, 사용할 때마다 감탄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이 깔끔하고 미니멀해서 주방 분위기가 한층 화사해졌어요. 초소형인데도 냉온정 기능이 모두 완벽하고, 직수형이라 물맛도 아주 깔끔하고 신선합니다. 매달 나가는 월 렌탈료도 부담 없는 선에서 이렇게 매일 깨끗한 물을 편하게 마실 수 있으니 가성비 최고의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꼼꼼한 상담부터 빠른 설치까지 도와주신 렌트리 앱 덕분에 아주 기분 좋게 사용 중입니다!


10년동안 lg쓰다 너무비싸지기도 해서 바꿔봤는데 사이즈도 작고 기능도 좋아지고 너무 좋네요 특히 디자인이 너무 깔끔하고 예뻐요


제휴카드 혜택과, 타사보상을 위해 sk매직 정수기를 선택했습니다. 직수관 uv 살균 부분이 제품을 구매하는데 중요한 요소였고, 공간이 좁아 사이즈가 작은것을 원했는데 초소형 까지는 아니어도 비교적 작은 사이즈의 정수기였습니다. 사용하면서 불편했던 점은 1리터를 받을때 출수량을 매번 설정해야 한다는 점이었어요. 쿠* 브랜드에서 연속 출수 기능을 자주 사용하던 터라 이부분이 개선되면 완벽했을것 같습니다. 추가로 필터 교환부가 앞쪽에 있어서 교체하기 편할것 같습니다.


이번에 결혼하면서 처음 정수기를 렌트했어요. 친정집에서 sk매직정수기를 쓰고 있고 스테인레스 직수가 맘에들어서 저희도 sk매직으로 쓰기로 했네요. 너무 회사도 많고 종류도 다양한데 렌트리에서 견적내고 사람들 후기보니 정하기 편했어요. 제가 임신중인데 유아수 기능이 있어서 나중에 출산하고 쓰기도 편할거같고 날 더울때 바로바로 찬물 나오니 남편도 너무 좋아해요. 그리고 아래 물막이부분도 자석이라서 세척도 쉽고 편리하게 설치도 금방끝나고 설명도 잘 해주셔서 만족스럽습니다. 누가 물어봐도 이 정수기로 추천할거 같아요. 고온수도 잘나오고 초고온수는 아직 써보진 않았지만 기능이 다양해서 만족스럽습니다.


*웨이만 사용하다가 렌트리를 통해 추천 받은 SK매직 제품을 처음 사용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컴팩트한 사이즈입니다. 다만 온수 추출 시 대기 시간이 좀 있다는 점. 타 정수기 사용할 때는 온수가 바로 나왔었는데.. 그것 말고는 만족합니다.


예전 LG정수기를 7년사용 하고 처음으로 SK 정수기를 사용 합니다.사이즈가 컴팩트하고 기능도 많아져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또한 타사할인도 적용받아 제휴카드 할인받으면 렌탈료 부담이 없어 좋아요.♡


부모님께서 정수기 없이 생활하시는게 마음에 걸렸는데 렌트리 가격견적 비교를 통해 설치해드렸습니다. 가격비교 진행은 정말 간단하고 설명 그대로 명확하게 이루어져서 신뢰도가 올라갔습니다. 상담도 실시간으로 친절하게 이루어지고 제가 잘 몰랐던 부분(조리수 설치) 등도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 중입니다. 가격도 착하고 상담사분도 설치기사분까지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나중에는 저희 집 정수기나 렌탈은 렌트리를 통해서 진행할 계획입니다. 강추합니다. ^^


작년 9월에 아이가 태어나면서 이사하고 정수기 설치를 몇개월이나 고민하다가 골랐는데 진작에 할걸! 이라는 생각만 드네요. 상담부터 설치까지 다들 정말 친절하게 해주시고 응대도 빠르고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무엇보다 실사용하면서 정수기에 있는 여러 모드를 사용해보면서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유아수 (약 45도)로 따뜻한물 마시면서 하루를 시작하는게 이렇게 편하고 좋은지 새삼 깨닫습니다. 아이 분유물 끓이기도 좋고 냉수도 원하는 만큼 나와서 정말 좋아요!! 혹시 아직 고민하고 계신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