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용 후기 1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받자마자 화가났어요 배터리도 젤 적은걸로 왔고 받자마자 운행도 안했는데 앞바퀴 바람이없고 제돈으로 대형마트가서 공기주입기까지사서 공기넣어도 안되서 차를 가지고와서 협력업체 까지 가가지고 비용까지 들면서 앞바퀴 바람 넣었어요 더 화나는건 저걸 무거운걸 여자가 혼자 차에 트렁크에 실고 내루고 실고 내루고 너무 힘들었어요 심지어 고유가 시대인데 기름값까지 날라가면서 제가 왜 이런짓을 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새 물건 받은건지 안받은건지 기스도 엄청 나있고 너무 화가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