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용 후기 1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렌탈료가 마음에 들어요 ㅎㅎ
화질도 선면하고 리모컨 반응도 굿 크기도 너무너무너무 좋아요. 한꺼번에 지출이나가지도 안고 렌탈료도 마음에 듭니다. 자취생에게는 너무 좋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