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로봇청소기를 집에 들였는데요 ㅎㅎ 먼지 흡입하고 물걸레는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정말 제가 스스로 청소기를 안돌려고 되고 어플로 버튼하나면 진공청소부터 물걸리까지 자동으로 해줍니다~너무 생활이 편리해져서 이제 없어지면 못살거같아요 ㅎㅎ 추가로 청소하고싶은곳있으면 클릭만 하면 청소 더 해주고 물걸레후 물 버리려고 보니까 찌든물이 얼마나 누렇고 새카멓던지 ㅎㅎ 바닥이 정말 반짝반짝한게 느껴져요 ㅎㅎ 그리고 사람들이 집에 오면 s10 제일 비싼걸알아보더라구요 유명하긴한가봐요?? ㅋㅋㅋㅋㅋ 정말 생활의 질이 올라가서 너무 편해졌어요~~렌트비용은 좀 비싸지만 비싼값 하긴 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