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퓨어 베이직 (데스크탑)
✔️ 설치 인증 사진



✔️ 실사용 후기 평점 요약
*실사용 후기 47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 실사용 후기 전체 47건
- 기타
와우 렌탈할곳있으면 무조건 렌트리로 가야합니다 다른곳 보다 훨씬저렴하고 지원금까지 만족스럽게 받았습니다. 여러곳에 업체에서 연락이와서 제일 저렴하고 혜택좋은곳으로 편하게 진행할수있었고 간편하게 설치할수있어서 최고였습니다! 다음에도 렌탈할것들있으면 여기서하는게 무조건좋은것같아요 ㅎㅎ👍👍 카드사용하면 한달 오천원에 이용가능하다니 완전혜자지요 물도 엄청시원하고 필터도 정기적으로 와서 관리까지다해주니 정말좋습니다. 앞으로도 자주이용할게용~


- 🙋 싱글
디자인이 이쁘고 가격이 싸고 작아서 설치하기도 좋았어요 혼자 살다보니 대용량이 필요없기도 했고 대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 가정
- 셋이 살아요
장점 : 장사하는데 가게에서도 이거 쓰는중 길게 적어 봤자 안볼꺼니 그냥 이거쓰셈 단점 : 단점 딱히 없는데 쓰라고 해서 씀 그냥 물 잘나옴 물 비린내 안남 쓰셈 좋아요


- 사무실
- 다섯명 이상
장점 : 간편하고 필터기능도 우수할뿐더러 공간이 많이 차지않아 아주편리합니다. 단점 : 냉수에서 정수로 바꾸는 버튼이 뒷쪽에 전원 버튼처럼 따로 떨어져있어 불편합니다.


- 가정
- 둘이 살아요
장점 : 기본에 충실한 정수기예요!ㅎㅎ 가격에 비해 훌륭합니다! 상담해주신 분도 친절하시고 설치기사님도 뚝딱 설치해주셨어요! 디자인도 나무랄데 없이 깔끔해요ㅎㅎ 성능도 좋으니 강력추천 합니다! 단점 : 아직까지 단점은 없어서 딱히 쓸 것이 없는데..ㅎㅎ 단점보다는 장점이 많은 제품ㅎㅎ


- 사무실
- 다섯명 이상
장점 : 일단 너무 깔끔하고 설치도 빠르게 해주셔서 매우 편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러 고객님들이 왔다갔다 하는 사업장인데 불편함이나 걱정 1도 없이 사용하고 있어요 :) 물론 가격이 합리적인 것도 큰 메리트중 하나입니다. 단점 : 다음번엔 얼음이 나오는 정수기로 업그레이드 해볼까봐요 ㅎㅎ 정수기가 있으니 확실히 삶의질이 높아져서 더 욕심나네요~~


- 가게
- 둘이 살아요
장점 : 제일 저렴해서 렌탈했는데 솔직히 걱정도 많았지만 쓰다보니 물맛도 좋고 튼튼하고 가성비가 너무 좋은 제품인거 같아 뿌듯 하게 사용중입니다ㅎㅎ 단점 : 아직 까지는 단점을 느끼지 못했고 단점이 있을시에는 다시 후기를 작성하겠습니다~^^


- 사무실
- 혼자 살아요
장점 : 가격이 우선 저렴하고 설치 기사님이 친절하십니다 정수기 성능은 우선 비슷합니다 물이 생각보다 깔끔하게 콸콸나와서 좋습니다 단점 : 단점은 사무실에서 설치시 배관공사를 따로 해야하는 단점이있습니다 정수기렌탈할때 배관공사를 따로해야하는 부담이있어요ㅠ


- 사무실
- 다섯명 이상
장점 : 무엇보다 가성비 제품으로 만족합니다. 기본 정수 및 냉수, 온수 기능 좋습니다. 만족합니다. 단점 : 브랜드 인지도가 살짝 부족하지만, 가성비 및 기능으로 충분히 커버됩니다.

- 가정
- 혼자 살아요
장점 : 혼자 살면서 정수기를 처음 설치 해봤는데 좋은거 같아요 그 전에 브리타 쓰면서 버텼는데 물이 미지근 하고 물이 다 떨어지면 기다리다 마셨는데 이제는 그런 번거러움이 살아져서 좋아요 단점 : 정수기 소음이 이렇게 심한줄 몰랐어요 혼자 살다 보니 소음 울림이 더 크게 둘려요


- 가정
- 둘이 살아요
장점 : 일단 디자인이 너무 예쁘고 온수 냉수 잘나와요 정수기도 조그매서 주방에서 쓰기 딱 좋아요 단점 : 단점은 아직 잘 모르겠어요 더써봐야 알것 같긴 한데 약간의 단점은 물 받침대 청소를 해야한다는것?


- 가정
- 혼자 살아요
장점 : 정수기가 상당히 이쁘고 아늑하고 이뻐요 다음에도 또 쓸거 같아요 큐밍짱 서비스도 엄청 좋습니다 단점 : 없습니다 단점 딱히 모르겠구 너무 잘만든제품이라 1인가구에 딱이네요


- 가게
- 다섯명 이상
장점 : 현대큐밍 똑같은 디자인 정수기를 매장 각각 두개를 설치했습니다. 2년전 한 곳에 먼저 설치하고 사용 시 불편한 점도 없고 사이즈도 크지도 않고 디자인자체도 깔끔하고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 모든점이 제가 생각한것에 충족을 잘 해줘서 이번에는 블랙으로 정수기 설치를 했습니다^_^ 몇년간 계속 써왔던 정수기라 불편한점 없고, 디자인도 블랙이라 그런지 너무 깔끔하고 뜨거운물이 아주 잘 나와서 이것이 제일 장점이라 생각해요!! 버튼만 살짝 눌러주고 푸쉬 해주면 뜨거운물이 바로 나오니 기다리는 시간도 없고 너무 편하더라구요!! 다른 제품들 보면 끓는 타임기다리고 나와서 저처럼 성격급한분들에게 추천하는 정수기 입니다^.^ 정기적으로 필터관리도 해주러 오시니 걱정할것두 없구요 너무 만족합니다 깔끔하고 심플한 블랙디자인, 기다리는 시간없이 시원한물 뜨거운물 나오는것, 크지않은 사이즈, 정기적인 관리,제일 중요한 깔끔한 물맛!!까지 더퓨어 베이직 정수기 추천합니당^.^ 단점 : 몇년간 계속 사용하면서 불편한점없이 잘 사용해와서 단점은 찾지 못하겠습니다ㅠ.ㅠ


- 사무실
- 다섯명 이상
장점 : 우선 렌트리를 소개해준 친구한테 매우 고맙다고 말하고싶어요~!! 저는 운동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자영업자입니다. 센터 이전으로 인해서 원래 사용하던 스탠드 정수기를 못쓰게되어, 데스크탑으로 다시 알아보는 과정에서 원래 쓰던 정수기의 위약금이 너무 많아 친구에게 사정을 얘기하니, 친구가 렌트리를 소개해줬어요~! 우선 렌트리의 장점은 제가 일일이 다 알아보지 않아도, 제품을 선택만 해도, 견적을 비교할 수 있다는점이 가장 좋더라구요~!! 연락했던 정수기 영업사원보다도 렌트리에서 훨씬 더 많은 지원금을 받고 제가 선택한 현대큐밍 정수기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제가 현대큐밍 더퓨어 베이직 정수기를 선택한 몇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디자인 운동센터이기 때문에 센터 내부 인테리어와 어울려야했기에 저는 블랙색상 제품의 호불호가 없는 깔끔한 정수기를 원했습니다. 또한 사이즈가 너무 큰것 보다는 슬림한 스타일을 원했는데 현대큐밍 더퓨어 베이직제품이 슬림하면서도 곡선이 있어 투박하지 않아보여 선택하게 되었어요~! 2. 성능(기능) 운동센터에서 쓸 정수기이기에 무엇보다도 기본에 충실한 제품을 원했습니다. 현대큐밍 더퓨어 베이직 제품은 냉/정수/온수 기능이 있는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이라고 생각이 들었고, 또한 제품에 on/off 버튼이 있어서 저희가 필요한 냉수만도 사용이 가능했어요~! 운동하는 곳이다보니 온수는 사실 크게 사용하지 않고 냉수가 잘 나오는게 중요한데 이 부분이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또한 풀 스테인레스 저수조를 사용해서 물때가 끼는것을 방지해주는것도 만족스러웠습니다. 3. 맛 사실 물의 맛이 다 거기서 거기 아닌가? 라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저는 전에 쓰던 정수기는 약간 묘한 약맛이 나는걸 느꼈어요. 그래서 포털사이트에 제가 선택한 제품을 쳐서 사람들이 리뷰를 쓴것과 홈페이지에서 제품 성능을 꼼꼼하게 읽어봤습니다~! 근데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사실 저렴한 정수기 치고 이렇게 필터링 시스템을 적용해서 물 속 각종 부유물질을 다 제거해주는 제품이 많지 않았다는것입니다. 저렴하면서도 맛도 좋은 제품을 선택하고싶은 제 욕심이 크긴하지만, 정말로 물 맛이 달라졌어요~! 찾아보니 실버파우더를 함유된 정수 특화 필터를 적용해서 미네랄이 담긴 4필터 6단계 필터링 시스템으로 인해 물이 맛있다고하더라구요~!! 4. 위생 저는 관리해주는 렌탈제품을 원하기도 했지만, 여러사람이 쓰는 정수기이기 때문에 위생에 가장 많은 신경을 쓰게 되더라구요. 근데 전에 제가 쓰던 제품과는 달리, 현대큐밍 더퓨어 베이직은 풀스테인레스 저수조를 사용하고 또한, 출수코크를 분리해서 세척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몇개월마다 방문기사님이 오셔서 관리 해주시지만, 그래도 저희는 사업장이고 많은 사람들이 쓰다보니 저는 저 출수코크를 세척하는게 너무 편리하고 위생적이라고 생각했어요~! 5. 가격 이 부분은 정말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매달 나가는 돈이니 사실 합리적으로 이용할수있는 가격이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그 전에 사용하던것보다 훨씬 저렴하면서 물 맛도좋은 정수기를 렌탈해서 완전 대만족이에용!!!! 사업장 말고 집에서도 정수기를 사용중인데, 기간이 곧 만료되면 다시 렌트리에서 정수기 렌탈 무조건 합니다!!! 주변 친구들한테도 많이 얘기해주고있어요~!! 단점 : 우선 현대큐밍 더퓨어베이직을 사용하면서 큰 단점은 아직 발견하지 못했어요.... 설치기사님도 제가 원하는 날 원하는 시간대에 와주셨고 제품 사용도 꼼꼼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다만, 저희는 사업장에서 쓰는거라 정수기 옆에 종이컵 디스펜서를 놓아야하는데 디스펜서 자석이 정수기에 안붙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이부분이 아주 조금 불편했지만 양면테이프로 잘 붙여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것빼고는 사실 단점이 없는 제품이에요~! 합리적인 가격에 기본기능이 충실한 제품이라 현대큐밍 더퓨어베이직을 알아보신 분들이라면 무조건 추천합니다!!


- 가정
- 둘이 살아요
장점 : 직관적이고 간편합니다 시원하고 뜨거워요 저렴하게 잘 사용할수 있을거 같네요 단점 : 구형이다보니 크기가 좀 크다? 온수 냉수말고는 별다른 기능은없는데 크게 단점이라 생각안함


- 가정
- 셋이 살아요
장점 : 고가의 렌탈료 제품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품질과 물맛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거품을 뺀 합리적인 렌탈료가마음에 들고 A/S나 사후 괸리는 좀더 사용해 봐야 알듯 하지만 친절히 응대해 주신 고객센타 직원분들을 볼때 휼륭하게 처리해 주실거라 봅니다 앞으로도 변치않는 마음가짐으로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단점 : 아직까진 크게 불편한 점 모르겠습니다 고객센타 연결과 처리가 바로바로 되고 있어요


- 가정
- 셋이 살아요
장점 : 디자인도 깔끔하며 인테리어부분으로도 충분히 활용가능합니다 물맛도 괜찮고 좋은 선택이였음 단점 : 뜨거운물이 한번 사용할때 2L가량 사용가능 해서 남자 세명에서 동시 사용하기 조금 불편함


- 가정
- 둘이 살아요
장점 : 차가운물이 1.5리터 이상 담아도 계속나옵니다 얼음물 수준이라 매우 만족하고있어요~ 단점 : 생각보다 크가큽니다 사진에서는 그리커보이지않았는데요ㅜ 옆보단 앞으로 큽니다


- 가정
- 둘이 살아요
장점 : 1 ~2인가구에서 쓰기는 최고입니다 간단.쉬운사용법.너무조용합니다. 단점 : 너무조용한게 단점이에요.................., 돌아가고 있는지 표시등없음 몰라요


- 가정
- 둘이 살아요
장점 : 공간 많이 잡아먹지않고 필수기능 잘됩니다. 개인적으로 냉수는 많이 시원한걸 좋아하는데 시원한 것도 맘에 들고요 단점 : 정수기 처음 써봐서 단순 기분탓일수 있는데 물맛이 뭔가 생수보다 약간 떨어지는거같아요


- 가게
- 혼자 살아요
장점 : 처음 정수기를 렌트 했는데요. 싸이즈도 딱 좋고 냉온수 잘 나오구요. 월 렌탈비도 저렴해서 딱 좋습니다 단점 : 아직까지 단점을 딱히 느껴 보지 못했어요. 구지 단점이 있다면 세로 길이가 조금 길다는 거? 말고는 없습니다. 대만족이에요


- 가게
- 다섯명 이상
장점 : 냉수 ㅡ온수 사용이 편리 하고 정수기 특히 물 맛이 잇는뎅 이 아이는 물 맛도 좋아용 단점 : 웅진 코웨이 쭉 쓰다가 이 아이 선택 해 받는데 나쁜게 없이 잘 사용 해서 단점이 없는듯 해용


- 가정
- 둘이 살아요
장점 : 어머니에게 추천드려서 사용중인데 맘에 들어하십니다. 잘쓸게요 감사해요 단점 : 마찬가지로 정수기능이 없는게 아쉽네요 다른 단점은 없어요! 잘쓰겠습니다


- 가게
- 다섯명 이상
장점 : 설치도 빠르고 배송기사님도 친절했구요 물도 냉 온수 잘 나오고 문제되는게 없어요 잘쓸게여 단점 : 저렴한 제품이라 어쩔수 없지만 냉.온수는 잘 나오지만 정수 기능이없는게 아쉬워요

- 가정
- 넷이 살아요
장점 : 냉온수가 있어서아이들키우는 가정에 좋고 여름철 냉수사용이 많아져서 설치하였습니다. 사용도편리하고 월 이용료도 저렴해서 좋은것같습니다. 생각보다 공간도 많이 안차지해서 싱크대도 넉넉히 사용할 수 있어 만족합니다. 단점 : 아기 분유를 탈때 따뜻한물이 필요한데 처음에는 어려웠으나 적응하면 괜찮은것같습니다.

- 가정
- 둘이 살아요
장점 : 2인가정이지만 물값이 만만치않아서 정수기 설치했는데 진작할걸 그랬어요 쓰레기도 안나오구 일일이 냉장고에 안넣어도되고 생수값보다 렌탈료가싸서 너무좋아요! 단점 : 사이즈가 너무커요ㅠㅠ저희집 싱크대가 작은거겟죠ㅠㅠ그게 단점이에요


- 가정
- 둘이 살아요
장점 : 전에 다른정수기 설치할때는 전기가 멀면 추가설치비용 있었어서 당연히 추가설치비용 나갈줄 알고 있었는데 그런거 없이 설치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단점 : 큰단점은 없고 다른 싱크대에 설치하는 정수기보다 생각보다 사이즈가 큽니다 설치전에 사이즈 확인 잘하셔야 할듯해요


- 가정
- 둘이 살아요
장점 : 시원한물과 따뜻한 물이 콸괄 직수식과 비교하면 차이가 있겠지만 2인 가족이 사용하기에는 최고입니다 단점 : 제품 사이즈가 조금 크다는것 냉수와 온수가 되지만 미지근한 정수가 없다는것


- 가정
- 셋이 살아요
장점 : 소음도 적고, 생각보다 디자인이 너무 예뻐요! 전에 쓰던 정수기 보다 조금 커서 투박하진 않을까 생각했는데 전혀… 집이 더 예뻐진 기분이에요! 단점 : 물을 담을 때 터치 식의 정수기를 사용했었는데, 밀어서 물을 뜨려니 며칠 어색했어요. 단점이 없어서 적어보는 단점..


- 사무실
- 넷이 살아요
장점 : 견적서비교후 신청후 바로 상담시작하여 다음날 설치하고 인증후 바로 지원금 받았어요. 단점 : 사무실 사용이라 아직 모르겠으나, 설치시 말을 않해서인지 전에 쓰던 제품을 두고 가셔서 썼던 제품 처리가 걱정이네요.


- 가정
- 셋이 살아요
장점 : 기존에 코웨이를 계속 10년이상쓰다가 이번에는 바꿔야지 싶어서 이곳저곳알아보다가 렌트리를 알게되어서 쿠쿠꺼랑 비교하다가 큐밍이더 디자인이이뿌고 해서 큐밍으로선택했는데 기존 코웨이제품이더크다가 작은걸 설치된걸보니 너무귀욤뽀짝🤍 큐밍마크도 귀엽고ㅋㅋㅋ 설치기사분이설치하시구 또비데가 코웨이꺼다보니 확인하시더니 더저렴하고 수압도쎄고 좋다고하여서 다음날 바로 해지하고 큐밍으로 다바꿔버렸어요 지금은 너무좋아요!! 수압도쎄도 물맛도좋구 ! 잘쓸께용🎈🫶 단점 : 아직까지는없어요! 사용한지 얼마안되었다보니 좋은점만 아직있네요! ^^


- 사무실
- 다섯명 이상
장점 : 일단 아이들이 많은 환경에서 온수가 쉽게 눌리지않는다는 점은 큰 장점입니다. 또한 터치식 정수기보다 급수량 조절이 쉽고 단순하여 아이들이 음수대가 깔끔히 유지 가능해요 물맛이 메이저사 정수기에 비해 뒤떨어지지않으며 디자인이 심플 세련되어 인테리어 효과도 좋은편입니다^^ 단점 : 아직단점은 찾지못했어요 큐밍이라는 이름은 광고에서 보았지만 현대 정수기라는건 받고나서야 알았네요~ 현대정수기 좋으니 많이들 사용하세요^^


- 가정
- 둘이 살아요
장점 : 가격비교가 한눈에 쉽게되서 매우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번거로운게 없어서 적극 추천 드려요 단점 : 단점이라 딱 말하기엔 단점이 없네요 설치도 빠르고 고객응대도 참 좋습니다 단점 없어요


- 가정
- 둘이 살아요
장점 : 직관적이라 노장년층이 사용하기 좋습니다. 정수,온수 사용이 간편함 단점 : 아직까지는 단점을 발견 못했음, 세부단계 기능이 없지만 원래있는 기능이 아님


- 가정
- 둘이 살아요
장점 : 무난하며 36개월 짧은 의무사용기간과 매월 렌탈료가 싸서 가성비가 좋다 단점 :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크기가 큰 편이며 사먹는 생수만큼 물 맛이 좋지는 않다


- 가정
- 넷이 살아요
장점 : 전에 사용했던 타사 제품 정수기의 냉수보다 차갑고 더 시원해서 좋아요. 물맛이야 평가할수 없지만 믿고 마십니다. 저렴한 랜탈비용 좋아요!! 단점 : 정수필터가 많아서인지 정수기계 크기가 큽니다. 씽크대가 넓어서 크기는 상관없고, 오히려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는 괜찮은것 같아요.


- 가정
- 둘이 살아요
장점 : 저희 집은 2명이 살고 있는데 항상 물을 시켜서 먹었는데 정수기 하나 들여야지 생각만하다가 이번에 들인건데요 가격도 비싼게 있고 저렴한게 있어서 뭘로 해야할지 고민 많이 했는데 가격이 저렴한건 혹시라도 문제가있을까 걱정 많이 했는데 왠걸요!! 지금 몇달간 쓰고 있는데 너무너무 좋아요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하고 있고 집에서 생활 많이 안해서 물을 많이 안먹는편이라 이 가격이면 부담도 전혀 안되고 어짜피 시켜먹는 물이랑 가격도 같고 너무 좋아요! 또 집에 대형견 강아지를 키우고 있어서 강아지가 물을 많이 먹어서 정수기값하고 있는거 같아요~ 설치해주시는분도 선도 깔끔하게 다 정리해주시고 설치도 빠르게 와주셨습니다! 다음에 또 구매한다면 저는 무조건 또 할겁니다 좋은 제품 갑!!성비 제품을 저렴하게 감사드립니다 잘 쓰고있어요~! 단점 : 저는 몇달동안 아무런 문제없이 잘쓰고 있어요! 제일 중요한게 쓰면서 생가는 문제들인데 지금 세달동안 잘만쓰고 있고 혹시라도 문제가 생기더라도 a/s도 가능하니 걱정없는 제품입니다!


- 가게
- 혼자 살아요
장점 : 음식점에서 사용중인데 아주 깔끔하고 많이 사용해도 정수물이 느리게 나오지 않아요. 단점 : 단점을 찾으라면 정말 어려운데 단점이 없는게 단점이기에 정말 완벽합니다.


- 사무실
- 다섯명 이상
장점 : 물맛도 좋고 디자인도 예쁩니다 여러명이 사용하는데 컴플레인 들어온적 없어요 사용하는데도 직관적이라 따로 설명이 필요없습니다 설치요청하고 바로 다음날 설치해주셔서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부엌 공사일정때문에 시간이 약간 딜레이 됐는데 설치기사님이 친절히 기다려주셨어요 부엌과 어울리는 하얀색이라 매우 예쁩니다 단점 : 생각보다 앞으로 튀어나와서 앞 부분이 약간 떠있는데 사용하는데는 문제 없습니다~


- 사무실
- 다섯명 이상
장점 : 깔끔한 디자인에 온수,냉수 모두 잘 나와요 여러명이 사용하는데 아직까지 컴플레인 들어온적 없습니다. 예전 정수기가 오래된거라 새로 바꾸니 모두 좋아해주셨어요^^ 신청하고 바로 다음날 설치해주셔서 완전 만족했습니다 설치 기사님도 공사때문에 일정이 조금 늦어졌는데도 친절히 기다려주셨어요 단점 : 생각보다 사이즈가 조금 커서 정수기 밑에가 좀 뜨는데 사용하는데는 아무 문제 없습니다~


- 사무실
- 다섯명 이상
장점 : 가성비가 훌륭해요 디자인도 심플하고.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사용하기 딱 좋은 제품입니다 단점 : 가성비를 생각한 제품이라 단점이라. 할 만한것이 하나도 없네요 아무것도 없어요

- 가정
- 혼자 살아요
장점 : 일단 크기가 작아서 어디에두든 크게 신경쓸필요없어서좋았고 가정에서 사용하기에좋네요 단점 : 크기에비해 소음이 아예없는건아니라 조금그렇네요 가격대비그래도 사용할만합니다.


- 가정
- 넷이 살아요
장점 :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냉.온.정수를 다양하게 즐길수 있습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단점 : 신모델에 비해 슬림하지 않다는 단점 말고는 별로 없습니다. 기능의 정확한 사용을 원한다면 슬림하지 않은 이 모델을 추천합니다.


- 가정
- 넷이 살아요
장점 : 1. 월 렌탈료가 저렴함. 2. 디자인 심플. 3. 심플하게 필요한 기능만 있다. (잡다하지 x) 단점 : 1.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보다 물이 쫄쫄쫄 나옴. (이전에 사용하던 제품과 비교했을 때 상대적으로 그렇게 느껴질 뿐이지 직수형 정수기보다는 그래도 수압이 센 편이다)


- 가정
- 넷이 살아요
장점 : 작동방법이 간단하여. 어르신과 아이들이 같이 쓰기에. 간편하여 너무 만족합니다 단점 : 단점은 전혀 못느꼈어요~ 기능적인면에서 간단한걸원했기에. 단정 은없습니다!

- 가게
- 다섯명 이상
장점 : 1. 가격이 저렴하다 2. 사용하기 편리하다. 이전에 쓰던 정수기는 터치로 냉온수, 물양을 조절하는거라서 나이드신 손님들은 이용하기 어려워 하셨는데 이건 그냥 눌러서 물을 필요한만큼 받는 직관적인 구조라서 더이상 안내를 안해도 되서 좋다. 단점 : 정수기능이 없고 냉수, 온수만 가능해서 차가운물을 선호하지 않는 고객들은 온수를 섞어야 해서 좀 번거롭다.


- 가게
- 셋이 살아요
장점 : 저렴하고 상당히 쓸만합니다 가게에 비치해두고 편하게 사용중입니다 소음도 거의 못 느낌니다 단점 : 아직까지 단점을 느끼지는 못하고 사용중입니다 생각보다 약간 크다정도 외에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