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생수 사먹다가 빈 생수병 버리는것도 일이고 해서 작년 10월에 이사하면서 정윤지 팀장님에게 상담받고 정수기 설치를 했었습니다
어머님 아버님도 생수를 매번 사서 드셔서 불편해하시는것 같아서 이번에 부모님댁에도 정윤지 팀장님과 상담후 설치해 드렸습니다
물론 지원금도 있지만 친절하게 잘 상담해주시고 빠른 설치 도와주셔서 좋았습니다
친정에도 설치해 드릴까 고민중이에요 ㅎ.ㅎ
다음에 신청할 일이 있다면 다시 상담하겠습니다
잘 쓸게요 감사합니다
2달이상 고민하다 여기저기 견적비교중이었는데 정직한 팀장님이 피드백을 가장 빠르게 주셨어요~궁금한점을 여러번 문의드렸는데도 바로바로 친절하게 답변을 주셔서 신뢰가 가더라구요~구매단계에 있어서도 신속하게 처리해주셔서 주문한지 이틀만에 설치완료까지~~^^
현금지원금도 계좌보내자마자 바로 입금해주셨네요~^^
어떤 제품을 구매할지 고민부터~설치완료까지 완전 신속정확하게 마무리 됐답니다~정직한 팀장님 적극 추천드립니다~제품도 정말 맘에들고 물맛도 더 좋은것같네요~~
정직한 팀장님 ~감사합니다~^^
원래 코웨이 제품으로 견적을 요청했었는데 sk매직 제품을 추천해주셔서 다시 비교해보니 놓치고 있는 부분이 있었더라고요! 관이 스테인리스인지 봤어야했는데 상담사님 아니였으면 pp관으로 쓸뻔했어요~ 아이도 있고 5년 쓸 제품인데 좋은걸로 해야죠 ㅎㅎ 지원금도 제일 많았고 응답도 빨라서 너무너무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