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창원소파437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좋은창원소파437
1년전
상담도 빠르고 친절하게 해주시고 설치까지 완벽하게 해주셨어요
미용실에서 사용하는데 얼음도 충분하고 온수 냉수도 너무 잘나와서 좋아요
인테리어에도 딱 맞고 색상도 다양해서 정수기 알아보시면 이제품 추천드려요 ㅎㅎ
집에서도 사용하면 너무 좋을거같아요!
나중에 또 문의드려야겠어요~~
계약 제품
SK인텔릭스
원코크 냉온정 얼음물 정수기 (24년 출시) - 옵틱화이트
25.05.25
설치완료
견적서
월요금
42,900
원
판매자 혜택
시크릿 혜택

나은별
팀장
공식다이렉트렌탈몰
거래건 9195
후기 4008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믿을 수 있어요
📋 상담이 꼼꼼해요
⚡️ 일처리가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