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코크 냉온정 얼음물 정수기 (24년 출시)
예상 요금
예상 혜택
?제휴카드
삼성카드(전월실적 30만원)최근 견적 비교
관리 서비스 정보



기본정보
| 제품명 | 원코크 냉온정 얼음물 정수기 (24년 출시) |
|---|---|
| 모델명 | WPUIAC414SOW |
| 제조사 | SK인텔릭스 |
| 제품 타입 | 올려 두고 사용하는 데스크탑형 정수기 |
| 출시시기 | 2024년 5월*제조사 라인업 내 최신 제품입니다 |
| 실제 사이즈 | 245 x 515 x 482mm(가로 x 세로 x 높이) |
| 필터 종류 | 나노필터역삼투압필터 대비 정수 성능이 떨어지지만, 중공사막필터에서 개량된 형태로 촘촘하고 정수 속도도 빠릅니다. |
제품 카탈로그
후기

설치 인증 사진








실사용 후기
- 🎒 취학자녀 가정
SK매직 원코크얼음정수기 선택하기 까지 좀 오래걸렸어요. 그만큼 신중했고 가격대비 성능대비 이것만한 모델은 없다 생각했을때 렌트리에서 원스톱으로 렌탈 진행!!! 기존 타사 냉온정수기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3년 의무사용이 지나고 나니 다른 신상정수기기가 눈에 들어오기 시작하더라고요. 평소 얼죽아였던지라 얼음정수기가 없을때 냉동고에 각얼음을 많이 얼려먹었어요. 이거 은근 귀찮아요. 얼음틀 닦고 물을 담고 얼리고, 꽝꽝 얼려지면 또 꺼낼때 온힘을 쏟아야 되는... 그리고 얼음얼려놓고 신경쓰지 않으면 몇달 몇년동안 냉동고에 들어있을지 모를 얼음들~ 얼음은 제조일로부터 1년까지 권장하고 있지만, 솔직히 냉동고를 꽉 채우면 어디에 짱 박혀 있는지도 모르는일이잖아요. 얼죽아인 저는 신선한 얼음을 매일매일 먹고 싶었기에 얼음정수기가 너무나도 간절했습니다. 남편 또한 택배일을 하다보니 여름만 되면 시원한 얼음물이 필요하다 싶었던 차라 살짝 꼬셨는데 금방 넘어오더라고요 ㅋㅋㅋ 얼음정수기는 타사에도 많아요. 얼음정수기를 놓자 결심했을땐 타사 홈페이지에서 열심히 제품 성능과 디자인들을 비교해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주부이다보니 가격, 성능 등 꼼꼼하게 안 챙겨볼 수가 없더라고요. 렌탈한번 하면 1년쓰고 그만쓸꺼 아니고 기본 3년은 의무적으로 사용해야 하다보니 장기적으로 봤을 때 우리가족에게 이점이 될 만한 모델을 꼼꼼히 분석해보았어요. 우선 렌트리에서 렌탈을 진행했던 이유는 딱 하나였습니다. 견적을 받는 과정이 너무나 간단했고 그 과정에서 온전히 선택은 내몫이라는 점! 누구의 강요도 없이 그리고 영업하시는 분들의 어떠한 호갱없이 선택할 수 있다는게 너무 매력적이었어요. 워킹맘이라 본업외에도 CPA마케팅 부업활동도 하고 있는데요. 솔직히 CPA마케팅 하다보면 정수기 렌탈진행하는 업체들도 참 많아요. 사은품이 뭐가 있네 현금은 얼마네...근데 왠지 믿을만한 구석이 별로 없는거에요. 그냥 정수기에 관련된 내용보다는 죄다 사은품얘기뿐이라 믿음이 별로 안가더군요. 어차피 내돈내산인데 이왕이면 제대로 알아보는게 좋을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기존 사용중이던 정수기 영업사원에도 견적 받아봤고, 요즘 흔히 많이들 한다는 '아정당'에서 견적도 받아봤습니다. 그다음 마지막이 렌트리였는데 렌트리가 답변도 빠르고 제일 좋았던 건 현금지원되는 부분이었어요. 내가 원하는 제품을 견적요청하면 여러업체에서 견적을 주는데 저는 그 중 현금지원 제일 많이 주는 곳으로 선택했습니다. 같은 값이면 다홍치마라는 말이있듯 현금 사은품 더 많이 지원해주는곳이 더 좋지 않을까요? 렌트리가 현금지원금이 제일 좋았어요! 솔직히 많이들 지역 맘카페에서 추천하는 영사님한테 하면 지원금 많이 준다고들 하던데 견적받아보니 렌트리가 더 지원이 더 좋던데요? 그러니 렌트리에서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다른데 물어보지 말고 그냥 렌트리로 바로 직진하세요. 이건 찐 정보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얼음정수기 설치 후기를 남겨드릴게요. 원코크얼음정수기의 찐 매력은 바로 얼음과 물이 동시에 나온다는 점이었어요. 워킹맘이라 그런지 매일매일 할일이 워낙 많아서 무엇을 하든간에 간편하고 시간단축되는 거면 다 좋더라고요. 얼음도 먹고 싶고 물도 마시고 싶을때 그냥 버튼하나만 딱 눌러주면 알아서 얼음과 물이 동시에 딱 한번 마실만큼 나오니 너무 좋았어요. 깨끗한 얼음을 매일매일 즐길 수 있으니 얼죽아 이쯤되면 너무 행복한거 아닌가요?^^ 혹시나 얼음이 얼면서 떨어지는 소음이 크지 않을까 고민했었는데 전혀아니었어요. 솔직히 자면서도 아주 작은 소음에도 금방 깨는 소위 잠귀가 밝은편인데요.소음이 전혀 느껴지지 않더군요. 게다가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집에서 피자랑 햄버거등 패스트푸드음식을 가끔 배달해먹는데 그때마다 꼭 마시게 되는 콜라! 콜라마실때 얼음 넣어먹으니까 꼭 매장에서 먹는 느낌이랄까~ 또한 얼음물부터 끓는 물까지 모두 스테인리스 직수관이라 너무 안심이 됐어요. 기존 정수기도 직수였는데 물이 쫄쫄 나오는 느낌이었는데 원코크 얼음정수기는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얼죽아인 저보다 활동많은 남자아이들(11살, 8살 두 아들)이 얼음정수기에 환장하는 중입니다. 그냥 물 안먹고 요즘 계속 얼음물만 먹는 중이에요^^ 렌트리에서 렌탈진행하고 설치당일 바로바로 현금까지 내 통장에 쏴주니까 진짜 최고최고! 요즘 워낙 세상이 흉흉해서 사기치는 렌탈업체 많다고 하던데 렌트리는 청렴 그 자체입니다. 설치하자마자 사진 2장 이쁘게 찍어서 설치인증하니 바로바로 계좌로 입금해주는 센스!!!와~ 미쳤다!!! 계약자가 남편이었는데 설치하자마자 남편한테 돈 입금됐을거야 라고 말하니 바로 확인해보고 고개를 끄덕끄덕~~^^ 원하는 얼음정수기도 설치하고 현금 사은품도 두둑히 챙기고!!! 뭐 더 할 말도 없다!!! 가전렌탈 계획중이신가요? 발품 손품 혼자서 고생하지 마시고, 그냥 렌트리에서 원스톱으로 진행해보세요. 그게 팩트고 정답! 얼음정수기 렌탈은 SK매직 원코크얼음정수기, 렌탈 비교견적은 렌트리에서!!! 현명한 주부들이라면 이정도는 알고 있어야 되지 않을까요?^^


- 👩❤️👨 신혼 / 부부
정수기 설치로 삶의 질이 높아졌어요~~ 아침에 미온수 한잔 마시는 걸 물을 끓이지 않아도 되니 잘 지켜서 먹게되더라구요~~ 정수기의 소음은 생각보다 신경쓰이지 않을 정도라 그 점도 너무 마음에 들고 셀프 관리도 쉽게 가능하도록 정수기 스스로 똑똑하게 직수관케어와 UV케어를 한다는게 너무 대견하더라구요~~ 외관색상은 실제로 보니 색이 더 여리여리해서 주방인테리어를 해치지않으며 잘 어울어졌어요~ 그리고 저는 특히 정수기의 디테일한 온도들(고온수.온수.차.유아수)이 마음에 쏙 들었어요:) 마시는사람과 필요한물의 온도를 설정할수있는 디테일이 세심한 배려처럼 센스있더라구요~~ 용량에 따라 물을 마실 수 있고 음식을 조리시 용량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어 참 편리합니다. 그리고 저희는 따뜻한 차 뿐만아니라 콤부차와 커피도 자주 먹는데 얼음까지 팡팡 나오니 음료를 다 마실 때 까지 계속 시원하게 마실 수 있어 올 여름 더 행복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 👶 영유아 가정
처음 정수기를 렌탈하는데다 5-6년 장기계약이다보니 걱정이 많았어요...! 인터넷에 모든 업체를 비교분석하는데 이게 정말 믿어도 되나 싶더라구요~! 유튜브 광고에 많이 나오는 다른곳에서 견적받아보던 중 렌트리를 발견했는데 렌트리는 견적이 투명하고 비교가 되서 렌트리에서 하는 것으로 결정했어요..! 결과는 정말 대만족합니다^^ 정수기설치까지 오래기다리지 않았고 설치당일 지원금도 바로 입금받아서 정말 선물 받은기분이에요🫶🏻 식세기 위쪽에 설치해야해서 공간이 애매했는데 깔끔하게 잘 설치해주셨습니다^^ 얼음팡팡 잘나오고 물맛에 예민한 편인데 물맛도 좋아요^^ 직수관케어랑 uv케어도 맘에 들고 온수도 다양하고 물용량도 다양해서 너~~무 편하게 사용하고있어요!! 강추합니당🫶🏻🫶🏻


- 👶 영유아 가정
원래 기존에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를 이용중이었고, 이번에 SK 매직 원코크 얼음 정수기로 교체하였는데 교체ㄷ한 이유는 당연히 얼음도 얼음이지만 무엇보다 스테인레스 내장 기계인 게 너무 좋고 마음에 들었다. 아기를 키우는 신생아 가정인데 유아수도 추출이 될 수 있다는 걸 설치 과정에 처음 일게 되어 더더욱 바꾸길 잘했다고 생각이 든다! 처음 설치 받기 전에는 온수가 100도 까지 된다는 것만 설명을 빋았었고, 뭐 물론 온도야 상관은 없었다만 ㅎㅎ 설치 과정에 기사님께서 친절히 설명을 해주시는데 유아수가 가능하다는 내용에 눈이 희번떡!ㅋㅋ 진짜 바꾸길 너무 잘했고, 기존에 릴리브 분유포트기 사용중이긴 했었는데도 신기해서 원코크로 출수중이다 ㅋㅋ 얼음도 시끄러울 줄 알았는데 뭐 이정도면 만족한다! 매번 얼려 먹었던 귀찮음이 해소되어 너무 너무 좋음 ^,^


- 👶 영유아 가정
✨ SK매직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냉/온/정) 리얼 내돈내산 후기! 이사하면서 가장 고민했던 가전제품 1순위, 바로 정수기였어요. 워낙 깔끔한 성격이라 저수조 없는 직수 정수기를 찾다가, 이왕이면 사계절 얼음까지 나오는 SK매직 원코크 모델로 결정했습니다! 몇 달간 써보면서 느낀 '진짜' 만족 포인트와 단점 솔직하게 적어볼게요. 🥶 이것 때문에 샀다! – 원코크 얼음물 기능 (최고의 편의성)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인 저한테는 이 기능 하나만으로도 정수기 값 다 했습니다. • ⚡ 3초 컷 아이스커피: 이전에는 물 받고, 얼음 받고, 컵 두 번 움직여야 했는데... 이건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얼음이랑 물이 한 코크에서 동시에 나와요! 아침에 정신없이 나갈 때 텀블러 채우는 시간이 정말 획기적으로 줄었습니다. • 넉넉한 제빙량: "얼음 정수기는 얼음 부족하다더라"는 말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저희 3인 가족이 하루 종일 써도 얼음 모자란 적 없었어요. 제빙 속도도 빠르고요. 💯 위생 집착러도 안심! – 압도적인 올 스테인리스 케어 솔직히 정수기는 위생이 90%잖아요. SK매직을 선택한 가장 결정적인 이유입니다. • ALL 스테인리스 직수관: 물이 닿는 모든 곳이 스테인리스예요. 물때나 플라스틱 걱정 없이 늘 차갑고 신선한 물맛을 유지해줍니다. • 코크/유로/직수관 트리플 살균: 이 정수기 똑똑한 게, 제가 신경 안 써도 알아서 UV 살균하고, 주기적으로 코크랑 유로까지 전해수로 살균해줘요. 특히 곰팡이 걱정 많은 얼음 저장고까지 통째로 교체해주는 서비스는 진짜 박수 쳤습니다. 이 정도면 관리비 낼 만해요. 👶 육아맘이라면 무조건! – 4단계 맞춤 온수 아직 아기는 없지만 조카나 지인 아이들 왔을 때 이 기능 정말 유용해요. • 분유 온도 완벽 지원: 40°C, 50°C 등 세밀하게 온도를 조절할 수 있어서 분유 포트 굳이 안 써도 되니 공간 확보에도 좋아요. (최대 100°C까지 나와서 컵라면도 끝!) • 10ml 단위 정량 출수: 물양도 120ml부터 500ml까지 설정 가능하고, 내가 원하는 양으로 세밀하게 조절해서 낭비 없이 딱 맞춰 쓸 수 있는 점이 깔끔합니다. 🤏 쓰면서 느낀 아쉬운 점 (솔직히 말할게요) • 가끔씩 나는 제빙 소음: 낮에는 괜찮은데, 밤에 온 집이 조용할 때 얼음 얼리는 '웅~' 소리가 가끔 들려요. (예민한 분들은 취침 모드 설정 필수!) • 물통 위치: 생수병이나 큰 냄비에 물을 받을 때 코크 높이가 조절이 안 돼서 (제가 쓰는 모델 기준) 살짝 아쉽습니다. 큰 통에 받을 때는 살짝 기울여야 해요. ⭐ 최종 결론: 위생(스테인리스+교체 서비스)과 편의성(원코크 얼음물)을 동시에 잡은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정수기 고민 중이라면, 특히 얼음 자주 쓰시고 깨끗한 물맛 중요하게 생각하시면 SK매직 원코크 강력 추천합니다! 🧊💧


비슷한 다른 제품도 있어요.

[쿠쿠]제로 100 미니 냉온정 얼음정수기
- 예상 요금61%
- 월 19,450원~
- 예상 혜택
- ?

[쿠쿠]제로 100 슬림 냉온정 얼음정수기
- 예상 요금50%
- 월 20,450원~
- 예상 혜택
- ?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냉온정 얼음정수기 (25년 12월 출시)
- 예상 요금50%
- 월 25,950원~
- 예상 혜택
- 30~47만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