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코크 냉온정 얼음물 정수기 (24년 출시)
✔️ 설치 인증 사진



✔️ 실사용 후기 평점 요약
*실사용 후기 342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 실사용 후기 전체 342건
- 기타
SK 냉온정 얼음 정수기를 사업장에서 사용 중입니다 냉수·온수·정수는 물론 얼음까지 바로 사용할 수 있어 효율이 확실히 좋아졌습니다. 얼음 생성 속도도 빠르고 사용량이 많아도 안정적으로 공급돼 만족스럽습니다! (그 전에 타사 얼음정수기는 항상 얼음이 부족했어요ㅜㅜ) 크기도 크지않아 딱 적당하구요 자가관리형이라 필터 교체도 간편해 유지 관리 부담이 적고 위생적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해 공간에 잘 어울리고 소음도 크지 않아 업무 환경에 방해되지 않고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 🎒 취학자녀 가정
정수기 아직도 마트? 직영점? 뭐 이런데서 하시나요? 이거 보신다면 무조건 렌트리 통해서 하세요. 제휴카드 비교 한방에 잘 보여주고, 일단 다른데는 안주는 추가 캐시백까지!! 렌트리 통해 하시면 무조건 돈버시는겁니다


- 👶 영유아 가정
아아를 좋아하는 남편을 위해 설치한 얼음정수기! 얼음물을 동시에 추출하고 얼음따로 물따로도 가능해서 편리해요~ 아이를 키우는 입장에서 유아수꺼지 따뜻한 온도의 물을 설정할 수 있다는 것도 넘 좋네요~ 저는 차를 주로 마시는데 차온도까지 적절해요~ 코웨이랑도 비교했으나 자동살균기능까지 있어서 넘 좋네요~ 렌트리를 통해 구입하니 시중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고 늦은밤에도 상담을 다 받아주시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여러 견적도 비교후에 상담도 가능하고 너무 간편하고 편리하네요~


- 기타
1년 넘게 사용했는데 아주 좋아요 어르신들이 쓰시기에도 직관적인 작동방법 온수 정수 냉수 얼음까지 최고에요 저희 가족처럼 얼음 자주 사용하는 분들이면 정말 만족하며 쓰실수 있습니다


- 👩❤️👨 신혼 / 부부
인생 첫 렌트였는데 SK매직 원코크 얼음정수기도 렌트리도 너무 만족스러워요👍🏻 원코크 얼음정수기 추천 후기가 압도적이라 다른 비교군 없이 24년형이랑 25년형 중에 고민하다가 조금 더 저렴한 24년형으로 결정했어요 셀프관리로 신청해도 1년 단위에는 방문관리 해주신다고 하니 안심도 되고 셀프로 필터 교체하는것도 쉬워서 좋더라고요! 사실 얼음과 물을 동시에 받는 기능이 필요한가 싶었는데 막상 사용해보니 너무 편리한것🥹 얼음 양과 단단함도 만족스러워요! 다만 처음에는 얼음 떨어지는 소리가 좀 크게 느껴졌는데 적응되니 크게 신경쓰이지 않네요 설치 기사님도 시간 맞춰 와주시고 친절하셨습니다! 더 빨리 사용하지 못한게 후회 될 뿐,, SK 원코크 얼음정수기 강추합니다 ♥♥


- 기타
친구 가게에 선물해줬는데 디자인도 가게랑 잘 어울려서 너무 마음에 들다고 좋아하고 친구 가게 이용하는 손님들도 사용하기에 훨씬 편하다고 말씀을 많이 하신대요!앞으로 다른 가전제품도 이용하류예정인데 믿고 맡길 수 있을 것 같아요!!


- 👩❤️👨 신혼 / 부부
저번주에 설치해서 사용중인데 아직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만족도가 꽤 높아요 . 겨울이라 얼음 잘 안쓸거라 생각했는게 의외로 아이스커피나 음료 마실때 자주 쓰게 되더라고요. 얼음이 바로바로 나와서 번거롭게 얼릴필요도 없고 위생적으로 관리되는 점도 마음에 듭니다. 온수기능도 활용도거 좋아요 . 여름이되면 더 자주 쓰게 될거 같아서 기대중입니다 . 디자인도 깔끔햐서 주방 분위기와 잘 어울리고 소음도 크지 않아서 사용하면서 불편함은 없습니다. 아 근데 얼음정수기라 그런지 크기는 생각보다 컸어요


- 👩❤️👨 신혼 / 부부
매일 물 사먹다가 신혼이라 얼음도 필요하고 온수도 필요해서 장만했어요 사용하면서 한번도 불편한점없고 커피 음식할때 너무 좋아요~! 모든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만약 지금도 페트병에 물을 사먹는다면 미세플라스틱 걱정도 없고 항상 정수된 물이 나오는 sk정수기 렌트 이게 정답인거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기사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설명도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함이 많이 남네요. 아 정말 마지막인데 필터 리필 셀프로 신청했는데 어려움 없고 한번씩 점검으로 방문도 해주시니 믿고 맡기고 있습니다


- 🎒 취학자녀 가정
얼죽아라 큰맘먹고 선택했습니다 얼음정수기가 기본정수기에 비해 비싸더라구요 얼음얼리고 얼음빼고 물담고 이 과정이 없어지니 너무 편합니다. 커피타기도 쉬워지고 요리때 가끔 필요한 얼음도 손쉽게 버튼한번으로.. 너무 좋습니다 아 저희집 냉장고가 베란다에 있어서 더 좋은거같아요 완전 신세계.. 전 정수기보다 크기가 커지고 소음이 약간 더 생기긴했지만 그것도 몇일 지나니 신경 안 써지더라구요 아직 설치한지 얼마안되어서 필터는 안갈아봤는데 전에비해 이또한 간편해져서 넘 좋아요 여러모로 만족합니다.


- 🏠 대가족
설치기사님께서 성심성의껏 설치해주시고, 사용방법도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어요. SK로 바꾸니까 신세계네요♡ 물온도가 40도 70도 85도 100도 다 있는거 너무 편하구요. 이전에 셀프 필터 교체하는거 너무 힘들었는데 이제는 편하게 필터 끼우면 자동으로 세척해주고 관리해주는 기능 너무 좋아요! 진즉에 바꿀걸 왜 이제 바꿨을까요ㅠㅠ 얼음기능 신세계네요~~ 물맛도 좋고 완벽합니다!! 조리수도 이전꺼는 헐렁헐렁했는데 딱맞게 바꿔주시고 가셨어요. 의무사용하고나면 그때도 SK쓸래요~


- 👶 영유아 가정
아기가 태어날 예정이었어서 구매했습니다. 원코크 직수에 편리한 사용기능까지 너무너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렌트리 어플 자주 이용하고 싶어지고 렌탈 더 추가로 생각중입니다 ㅎㅎㅎ 아기 유아수 기능도 있어서 분유탈때 잘사용 중입니다~~ 이 모델은 누구나 사용할수 있도록 쉬운 모델입니다. 사용하다가 잔고장이 나더라도 바로 업체에 연락해 수리받을 수 있어 굉장히 편했습니다. 계약기간이 끝나더라도 저는 계속 이 모델을 쓰고 싶어요! 완전 강추입니다. 집에 신생아가 생기 실 가정에는 완전 완전 추천이요~


- 🙋 싱글
기능도 쉽고 소음도 적어서 좋아요 얼음도 빠르게 만들어져서 좋네용 오래오래 잘쓸거같아용ㅎ 첫 정수기 잘 선택했단 생각듭니다 굿굿


- 🙋 싱글
매번 생수를 사서 먹는 게 번거로워서 정수기 렌트를 하게 되었어요. 얼음까지 나오는 정수기라 정말 편하고 온수와 출수량이 각각 4단계로 세밀하게 조절돼서 상황에 따라 조정할 수 있어서 너무 편해요. 냉수, 정수는 물론이고 무엇보다 '메모리 모드'가 있어 자주 쓰는 설정대로 바로 나오니 바쁜 아침에 최고예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설정 모드가 한눈에 들어오는 구조라 복잡하지 않고 조작이 정말 쉬워서 편리해요. 이 정수기로 렌트해서 삶의 질이 참 많이 올라갔습니다 :-)


- 🎒 취학자녀 가정
SK인텔릭스 원코크 냉온정 얼음물 정수기를 사용해보니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가장 큰 장점은 얼음을 바로 받아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으로, 여름철 음료나 아이스커피를 만들 때 정말 편리합니다. 또한 100도 온수까지 선택이 가능해 컵라면이나 차를 마실 때 따로 끓일 필요가 없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얼음정수기 특성상 본체 크기가 아주 슬림한 편은 아니고 작동 시 소음이 있긴 하지만, 생활 소음 수준이라 크게 거슬리지는 않았습니다. 무엇보다 별도의 번거로운 관리 없이 자동 살균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위생적인 부분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만족스럽습니다. 전반적으로 기능성과 편의성을 모두 고려한 실속 있는 정수기라고 생각합니다.


- 👩❤️👨 신혼 / 부부
상담사분과 기사님 두분모두 친절하셔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제품을 받았을때 기대했던 크기와 기능 그리고 디자인 그대로여서 너무 맘에 들었어요~ 매번 생수사다먹기 무겁기도 하고 얼음 얼리는것도 일이라서 이번 기회에 큰맘먹고 정수기하나 들이게 되었네요 얼음물 기능으로 버튼만 누르면 바로 시원한 얼음물이 나와 너무 좋고 온수도 가능한 제품이라 컵라면같이 뜨거운물이 바로 필요한 경우에도 너무 잘 쓰고 있습니다 유아수 기능도 있으니 애기있는 집에서도 너무 유용하게 쓰일 것 같네요😁


- 🏠 대가족
첫 구매인데 친절하게 응대해 주시고 여러가지 혜택과 조건이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디자인도 동글동글 귀엽고 색상도 파스텔톤 너무 이뻐서 고민 많이 했어요 나중에 다른 가족집에도 추천하고 싶어요! 그리고 1년에 한 번 얼음통 등 내부 제품들을 아예 교체해 주는 점도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입니다. 얼음 정수기는 무엇보다도 관리가 중요하잖아요! 그럴러면 내부 교체가 정답이죠! 저의 얼음정수기 고민의 끝은 sk매직 정수기입니다! 그리고 렌트리 지원금도 마음에 들어요 감사합니다^^


- 👩❤️👨 신혼 / 부부
자취후 항상 좁은 원룸에서 살다가 신혼생활로 아파트에 들어와서 제명의로 된 정수기를 사서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얼음이 나와서 굳이 얼음을 얼리지 않아도 된다는점 , 생수를 더이상 사지않아도되고 냉장고에 물을 넣지 않아도 냉수가 콸콸 나오는점, 아침마다 물끓여먹기 귀찮았는데 버튼 한번에 온수, 미온수, 유아수까지 온도조절을 하며 물을 마실수있다는 점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앞으로 렌탈 기간이 끝난 후 그이후로도 계속 정수기 렌탈을 유지할거같습니다 현금지원금도 거의 바로 들어옵니다 다들 렌트리하세요~


- 🎒 취학자녀 가정
직수 정수기여서 제한 없이 먹을 수 있다는 게 제일 큰 장점입니다. 기존에 사용했던 정수기보다 사이즈도 작고 디자인도 깔끔합니다. 얼음+물 기능이 있어서 시원한 물을 마실 수 있어서 좋습니다. 사용하다가 불편한 점은 정수기 밑 컵 받침의 폭이 좀 좁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물이 나오는 입구랑 컵 받침 사이즈가 살짝 안 맞는 것 같았습니다. 정수량은 120ml/250ml/550ml/1L 이렇게 4가지 모드로 받을 수 있고, 물이 나오면서 현재 몇 ml까지 나왔는지 중간 체크가 안 된다는 불편사항이 또 있네요. 그래도 직수여서 한 번에 많이 사용해도 되는 점이 모든 것을 커버해줍니다.


- 기타
일단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에 업그레이드 제품이라 매우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설정이나 직관적인 사용법등 최신 제품답게 좋아요 크기도 적지도 크지도 않는 사이즈에 얼음도 잘나오고 온수도 잘나옵니다 다만 온수 사용시 온수 배출 수위가 조금 쎈 부분이 있어 어린이나 피부가 약한 분들은 튀는걸 조심하실 필요는 있어요 물 맛은 정수기 물 맛이라 특별하지 않지만 비리거나 안좋은 물맛은 아니라서 예민하신 분들도 물맛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되지 않을까 합니다 얼음 정수기를 원할때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 생각해요


- 기타
크기가 딱 제가 생각하고 원했던 크기라 위치하려던 곳에 놔둘 수 있었어요! 얼음도 크기가 너무 크면 사실 컵에 담기도 불편한데 얼음 사이즈도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크기라 정말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원금이라던지 반값 할인 등등 제가 이사 준비로 주머니가 가벼워져서 큰 금액은 부담스러웠는데 새벽에 문의 드렸음에도 불구하고 친절하고 상세하게 안내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정수기 이번 렌트 너무 만족스러웠어서 다음에 가전제품이라던가 다른 또 필요한 제품이 있으면 저는 무조건 렌트리를 이용하게될 것 같아요!! 너무 감사합니다~


- 👶 영유아 가정
✨ SK매직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냉/온/정) 리얼 내돈내산 후기! 이사하면서 가장 고민했던 가전제품 1순위, 바로 정수기였어요. 워낙 깔끔한 성격이라 저수조 없는 직수 정수기를 찾다가, 이왕이면 사계절 얼음까지 나오는 SK매직 원코크 모델로 결정했습니다! 몇 달간 써보면서 느낀 '진짜' 만족 포인트와 단점 솔직하게 적어볼게요. 🥶 이것 때문에 샀다! – 원코크 얼음물 기능 (최고의 편의성)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인 저한테는 이 기능 하나만으로도 정수기 값 다 했습니다. • ⚡ 3초 컷 아이스커피: 이전에는 물 받고, 얼음 받고, 컵 두 번 움직여야 했는데... 이건 버튼 한 번만 누르면 얼음이랑 물이 한 코크에서 동시에 나와요! 아침에 정신없이 나갈 때 텀블러 채우는 시간이 정말 획기적으로 줄었습니다. • 넉넉한 제빙량: "얼음 정수기는 얼음 부족하다더라"는 말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저희 3인 가족이 하루 종일 써도 얼음 모자란 적 없었어요. 제빙 속도도 빠르고요. 💯 위생 집착러도 안심! – 압도적인 올 스테인리스 케어 솔직히 정수기는 위생이 90%잖아요. SK매직을 선택한 가장 결정적인 이유입니다. • ALL 스테인리스 직수관: 물이 닿는 모든 곳이 스테인리스예요. 물때나 플라스틱 걱정 없이 늘 차갑고 신선한 물맛을 유지해줍니다. • 코크/유로/직수관 트리플 살균: 이 정수기 똑똑한 게, 제가 신경 안 써도 알아서 UV 살균하고, 주기적으로 코크랑 유로까지 전해수로 살균해줘요. 특히 곰팡이 걱정 많은 얼음 저장고까지 통째로 교체해주는 서비스는 진짜 박수 쳤습니다. 이 정도면 관리비 낼 만해요. 👶 육아맘이라면 무조건! – 4단계 맞춤 온수 아직 아기는 없지만 조카나 지인 아이들 왔을 때 이 기능 정말 유용해요. • 분유 온도 완벽 지원: 40°C, 50°C 등 세밀하게 온도를 조절할 수 있어서 분유 포트 굳이 안 써도 되니 공간 확보에도 좋아요. (최대 100°C까지 나와서 컵라면도 끝!) • 10ml 단위 정량 출수: 물양도 120ml부터 500ml까지 설정 가능하고, 내가 원하는 양으로 세밀하게 조절해서 낭비 없이 딱 맞춰 쓸 수 있는 점이 깔끔합니다. 🤏 쓰면서 느낀 아쉬운 점 (솔직히 말할게요) • 가끔씩 나는 제빙 소음: 낮에는 괜찮은데, 밤에 온 집이 조용할 때 얼음 얼리는 '웅~' 소리가 가끔 들려요. (예민한 분들은 취침 모드 설정 필수!) • 물통 위치: 생수병이나 큰 냄비에 물을 받을 때 코크 높이가 조절이 안 돼서 (제가 쓰는 모델 기준) 살짝 아쉽습니다. 큰 통에 받을 때는 살짝 기울여야 해요. ⭐ 최종 결론: 위생(스테인리스+교체 서비스)과 편의성(원코크 얼음물)을 동시에 잡은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정수기 고민 중이라면, 특히 얼음 자주 쓰시고 깨끗한 물맛 중요하게 생각하시면 SK매직 원코크 강력 추천합니다! 🧊💧


- 👶 영유아 가정
이번에 처음 얼음 정수기를 설치 했습니다.집에 5살 아이와 6개월된 아기가 있어 따뜻한 물이나 100도씨 물이 필요했는데 너무 편리하고 얼음을 자주 찾는 저희 집은 항상 깨끗한 얼음을 먹을수 있어 좋습니다. 저렴한 렌트비에 제휴카드를 쓰면 더욱 할인되니 한달에 얼마 되지 않는돈으로 이런 호사를 누려도 되나 싶습니다. 오래 오래 쓸 예정이며 아마 내년 여름에는 더욱더 많이 사용할것 같습니다.얼음 정수기덕에 맛있는 커피도 잔뜩 사놔야 할것 같습니다.설치 지원금도 설치당일 입금되어 더욱 좋았습니다


- 👩❤️👨 신혼 / 부부
플라스틱 생수 먹다가 건강에 안좋다고해서, 엄청 열심히 발품팔아 선택했어요! 우선 디자인도 너무 깔끔하고 자동 출수 기능이 아주 편리해요! 동일 스펙대비 가격도 착한편이었고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건 위생부분인데 자동으로 내부 세척도 되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아직 아이는 없어서 온수기능은 잘 안쓰긴 하지만, 여러모로 편리한 기능은 다 갖추고있고 타사대비 가격도 합리적이라 정말 잘 선택한거같아요~ 렌트리 상담해주신 분도, 설치해주신 분도 다들 친절해서 더 마음에 드는 것 같습니다! 부모님 집에도 같은걸로 하나 놔드리려구요!


- 👶 영유아 가정
외국인으로써 렌탈을 잘 모르고 있는 상태있다가 생수를 계속 주문하고 쓰곤 했었기 때문에 렌탈 서비스를 받고 난 후로 아주 편리하고 안전하는것같습니다. 저희나라 물하고 한국 물이 아주 다르기 때문에 많은 부분에서 안 맞고 피부 생기고 문제가 되었지만 물이 아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렌탈을 쓰게 되어 아주 좋으며 다음에도 계획하고 다른 제품도 렌탈할 계획이 있습니다.


- 🙋 싱글
자취 시작하고 생수만 구입해서 마시다가 렌트리에서 처음으로 정수기를 렌탈해보았습니다. 얼음정수기로 구입하였는데 렌트리에서 연결해주신 판매원분이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구입 확정까지 편안하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얼음정수기를 설치해주신 기사님도 매우 친절하셨고 정수기 설치시 타공을 원하지 않았는데 이 부분도 고려해주셔서 결국 방법을 찾아서 설치를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타공도 없이 깔끔하게 설치된 모습을 보고 첫 정수기 구입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지금도 아아를 마시거나 컵라면 먹을때 매우 간편하게 사용하고있어요. 다음 가전제품 구입혹은 렌탈 할때도 다시 이용할것같습니다.


- 👩❤️👨 신혼 / 부부
SK 원코크 냉온정 얼음정수기 사용 후기 1. 제품 사용 경험 💧❄🔥 SK 원코크 냉온정 얼음정수기를 사용하면서 가장 크게 느낀 건 편리함이에요. 냉수·온수·정수는 물론이고 얼음까지 버튼 하나로 바로 받을 수 있어서 정말 생활이 달라졌습니다. 예전에는 얼음을 미리 얼려두어야 해서 번거로웠는데, 지금은 필요한 순간 바로 얼음을 받을 수 있어요. 특히 여름철에 아이스커피, 탄산수, 아이스티를 즐겨 마시는 저희 집에서는 이 기능 하나만으로도 200% 만족 중입니다. 얼음 맛도 잡내 없이 깔끔해서 음료 본연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는 게 포인트예요. 온수 기능도 너무 좋아요. 안전장치가 있어서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안심할 수 있고, 물 온도가 안정적으로 나오니 라면, 차, 분유 준비할 때 매번 끓이는 수고를 덜었습니다. 냉수도 시원함이 오래 유지돼서 덕분에 물 마시는 습관까지 늘어난 느낌이에요. 그리고 디자인! 슬림하고 세련돼서 주방 한쪽에 딱 자리 잡으니 분위기가 훨씬 깔끔해졌습니다. 자리 차지 안 하면서도 존재감이 있어서 만족도가 높습니다. 2. 필터 배송 & 교체 경험 📦🔧 이 제품은 관리 방식이 조금 특이합니다. 보통 정수기는 관리기사님이 주기적으로 방문해서 필터를 교체해주는데, SK 원코크는 필터를 집으로 배송해주고 제가 직접 교체하는 방식이에요. 처음엔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실제로 해보니 생각보다 훨씬 간단했습니다. 필터가 정해진 주기에 맞춰 택배로 도착하고, 교체 방법도 설명서와 안내 영상을 통해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금방 익혔어요. “딸깍” 소리 나게 꽂아주기만 하면 끝나니, 누구든 할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합니다. 이 방식의 장점은 기사님 방문 일정을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는 거예요. 제가 편한 시간에 교체하면 되니 자유롭고, 위생적으로도 더 안심이 됩니다. 실제로 교체하고 나면 물맛이 한층 더 신선해진 게 느껴져서 ‘아, 교체하길 잘했다’ 싶은 순간이 있어요. 종합 후기 SK 원코크 냉온정 얼음정수기는 저희 집에선 이제 없어서는 안 될 생활 필수품이 됐습니다. 냉·온·정수는 물론이고 얼음까지 한 번에 해결돼서 편리하고, 필터는 집으로 배송받아 직접 교체하니 관리도 간단하고 위생까지 챙길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에요. 처음엔 직접 교체 방식이 낯설 수 있지만, 막상 사용해보면 “내 손으로 관리한다”는 점이 오히려 더 신뢰감을 줍니다. 정수기 하나로 생활의 질이 이렇게 달라질 줄 몰랐는데, 지금은 정말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편리함 + 위생 + 자유로운 관리” 이 세 가지를 원하신다면 SK 원코크 냉온정 얼음정수기를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 👩❤️👨 신혼 / 부부
얼음이 많이 나와서 좋아요 생각보다 크기가 크긴 한데 주방 사이즈에는 딱이어서 다행이었어요 온수가 온도조절이 되는 부분이 좋았고 물 양도 다양하게 있어서 사용하는데 편의성이 좋습니다. 설치해주시는 기사님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다른 편의기능 들도 잘 쓰고있어요! 직접 견적 받는건 처음이라 좀 헤맸는데 렌트리에서 정수기 졸업해서 너무 다행입니다 견적때부터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잘 모르는 부분에 대해 물어보면 설명도 잘 해주시고 견적에 대한 조언까지 해주셔서 정말 큰 도움이 됐습니다


- 기타
색감 너무 예쁘고 얼음이랑 같이 출수되서 너무 편해요!! 부모님댁 놔드렸는데 만족도 최상이요 얼음정수기 5대째인데 젤편하시데요ㅎ


- 👶 영유아 가정
얼음 안열려도되니까 냉동실자리도 넓어지고 물,주스,커피 다 얼음 같이 먹으니까 너무 좋아요 다만 소음이 좀 있어서 초반엔 깜짝놀라기도하고 핸드폰진동소리랑 착각하게되네요


- 👩❤️👨 신혼 / 부부
집에 대형견1마리 소형견1마리까지 해서 물먹는 양이 너무많아서 결국 정수기를 알아보다 지인이 렌트리에서 렌탈을 했다는 얘기를 듣고 알아보는데 답변도 빠르고 정확히 필요한 성능들만 추천해주시고 집이 작아서 크면 안되고 얼음도 가능해야하고...이것저것 따져야 할게 많았는데 너무 마음에드는 제품을 추천해주셔서 바로 계약했는데 정말 다음날 바로 설치해주시고 정기적으로 관리도 받고 있어 맘편하게 사용하고 있어요!!특히 우리 댕댕이들이 이여름에 얼음을 어마무시하게 먹는데 매번 안열려도 되고..ㅠㅠ현금지원도 설치 인증하고 10분정도 뒤에 바로 입금!그후로도 궁금한게 있어 연락드렸더니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맘이 놓였어요 !!


- 👩❤️👨 신혼 / 부부
남편이랑 제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매일 각 1~2잔 씩 마시느라 매일같이 얼음을 얼렸었는데.. 얼음 얼리고, 빼고, 통 씻고 또 채우고 하다보니 너무 번거롭더라구요ㅠㅠ 더 더워지기 전에 얼음 정수기로 바꾸자 싶어 렌트리에서 견적 받았습니다~ 제품, 렌탈료, 혜택 등 발품 팔지 않아도 되고 견적 요청만 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어서 너무 편했어요~! 정수기는 얼음+물이 한꺼번에 나와서 커피 마실 때 너무 좋아요~ 얼음 양도 충분하구요, 얼음 만들어지는거 때문에 소음이 좀 있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조용해요~ 다만 얼음 정수기라 그런지 생각보다 크기가 꽤 커요ㅠㅠ 주방이 좁으신 분들은 쪼곰 고민 해보셔야 할 크기.. 저희 집도 주방이 좁은 편이라 자리 차지를 많이 하네요ㅠㅠ 그리고 출수가 전부 직수라서 그런지 물줄기가 좀 약해요... 온수는 특히..ㅋㅋ 그래도 1년째 너무 잘 쓰고 있어요~ 저번달에는 내부 부품도 다 갈아주고 가셔서 더 좋더라구요 =)


- 🙋 싱글
SK매직 원코그 얼음정수기 솔직 사용 후기: 여름 필수템 등극!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 시원한 얼음과 깨끗한 물을 동시에 즐기고 싶어 고심 끝에 SK매직 원코그 얼음정수기를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약 두 달 동안 사용해보면서 느낀 솔직한 장단점을 공유해 드릴게요. 1. 선택 계기 및 설치 과정 (★★★★★) * 선택 계기: 컴팩트한 디자인, 얼음 성능, 올인원 기능, 필터 관리의 용이성 등. 특히 중요하게 생각했던 올인원이 잘 맞을 것 같아 선택했습니다. * 설치 과정 : 전문 기사님이 오셔서 깔끔하게 설치해 주셨고, 생각보다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만족스러웠습니다. 또한, 설치 위치 선정에 어려움이 있었으나, 기사님의 도움으로 잘 해결했습니다. 2. 디자인 및 공간 활용도 (★★★★★) * 디자인: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와 잘 어울립니다. * 공간 활용도: 기존에 사용하던 정수기보다 훨씬 컴팩트해서 좁은 주방에도 부담 없이 설치할 수 있었고, 얼음정수기인데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자리를 덜 차지해서 좋습니다. 특히 '원코그'라는 이름처럼 얼음까지 한 번에 나오는 올인원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슬림하다는 점! 3. 얼음 성능 및 만족도 (★★★★★) * 얼음 생성 속도: 생각보다 빠르게 얼음이 생성되어 답답함이 없고 급하게 얼음이 필요할 때도 바로바로 나와서 편리합니다. * 얼음 양: 여름철 온 예비신부와 사용하기에도 충분한 얼음 양입니다. 손님들이 와도 얼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얼음 형태/맛: 투명하고 단단한 얼음이 생성되어 음료의 맛을 해치지 않습니다. 얼음 특유의 냄새 없이 깨끗하고 시원한 맛입니다. 4. 정수 기능 및 수질 (★★★★★) * 물맛: 비린 맛 없이 깔끔하고 시원하고 확실히 수돗물과는 다른 깨끗한 맛입니다. * 필터 시스템: UV 안심 살균 기능이 있어 더욱 위생적인 것 같아 안심되며 필터 교체 주기가 길어서 편리할 것 같습니다. 5. 위생 및 관리 (★★★★★) * 자동 살균/관리: 매일 알아서 UV 안심 살균이 되니 따로 신경 쓸 필요 없어 너무 편리하며 원코그라는 이름처럼 코크 교체가 간편하다고 하여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청소 용이성: 제품 외관이나 물받이 등 청소가 너무 쉬움! 6. 편의 기능 및 기타 장점 (★★★★★) * 취수량 설정: 내가 원하는 만큼 물 양을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며 라면 끓일 때나 물병에 물 채울 때 정말 유용합니다. * 소음: 얼음 생성 시 약간의 소음은 있지만 크게 거슬리지 않는 수준입니다. 평소에는 거의 소음이 없어 조용합니다. 7. 아쉬운 점 또는 개선되었으면 하는 점 (★☆☆☆☆) * 초기 얼음 생성 시 시간이 다소 걸리는 듯합니다. 또한, 버튼 조작이 약간 익숙하지 않을 수 있지만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8. 총평 및 추천 대상 (★★★★★) * 총평: SK매직 원코그 얼음정수기는 무더운 여름 필수템이라고 생각합니다. 깨끗한 물과 시원한 얼음을 언제든 편하게 즐길 수 있어 삶의 질이 향상된 느낌입니다. * 추천 대상: 온 가족이 사용할 얼음정수기를 찾으시는 분, 좁은 주방에 효율적인 얼음정수기를 원하시는 분, 위생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 등! 적극 추천드립니다!


- 👶 영유아 가정
코크를 세척할 수 있는 정수기도 써봤고, 냉온 직수만 가능한 한뼘 정수기도 써봤는데 모두 아쉬움이 컷어요. 냉수가 금방 끊어지거나 정수기능 뿐인데 월 사용료가 비싸거나, 그래서 브리*를 한동안 써봤는데, 이건 보관을 위해 냉장고에 넣어두니 우리 가족 음수량이 줄었어요 결국 둘째 출산을 앞두고 고민고민 끝에 SK매직 원코크 얼음정수기로 결정 여지껏 사용했던 정수기보다 크기는 커졌지만 주방에서 충분히 사용가능한 크기라 만족! 여름철 얼음 얼리는거 깜빡해 커피 사먹으러 나가지 않아도 돼서 만족! 눈에 보이는 곳에 정수기가 있으니 가족 음수량이 늘어서 만족! 주변에서 물어보면 무조건 얼음정수기 추천할겁니다.


- 👩❤️👨 신혼 / 부부
얼음정수기가 먹고싶었는대 얼음도 있고 매일 포트로 물을 끓여서 마실필요도 없어서 편안한거같아요 공간에도 딱 맞고 사용법도 생각보다 쉬워서 얼음정수기 쓰고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 🎒 취학자녀 가정
기존 타사 정수기사용하다 오래썼는데도 금액이오른다해서 알아보다보니 sk가 얼음과 물이 같이 나온대서 바꿨습니다 얼음물을 달고사는 아이들은 너무 편하게 사용하는 기능이에요 프로모션으로 금액도저렴해지고 크기도작아져서 주방공간도 깔끔해지고 좋습니다


- 👩❤️👨 신혼 / 부부
아침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는데, 얼음정수기가 있으니 얼음을 따로 얼릴 필요가 없어 너무 편해요! 물맛도 좋고 시원한 물을 바로바로 마실 수 있으니 음수량도 늘어났어요. 직수관까지 스테인리스라 위생도 걱정 없이 자주자주 마시고 있어요! 가끔 알아서 UV 살균도 해주니까 더더욱 안심입니다 :) 간편 된장국 만들 때도 100도의 뜨거운 물을 끓일 필요 없이 받을 수 있으니 요리도 간편해졌어요


- 👩❤️👨 신혼 / 부부
정수기 디자인도 깔끔하고 색상도 넘 맘에 들어요 흰색 깔끔하고 만족해요 사이즈도 작아서 넓이가 잘 맞을까 걱정 했는데 괜한 걱정이었을만큼 사이즈가 작게 잘 나왔네요 설치도 금방 끝났고 사용도 편리해서 불편함 없이 사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얼음 정수기는 처음 써보는데 진짜 너무 편하고 특히 맘에 들어요 얼음 따로 안만드는 하나로 냉동실 자리도 정말 덜 차지하고 너무 편하고 얼음 만들어지는 양도 넉넉해요 저는 색상, 디자인, 소음, 편리성 등등 전반적으로 다 만족스러워서 추천 드려요



- 기타
조용한 상담실에서 내담자들이 사용할 얼음정수기 설치했어요. 때로는 뜨겁게 때로는 시원하게 내담자들의 마음을 채워주기에 손색이 없겠죠ㅎㅎ 사용이 편리한건 말 할 것도 없고, 구매상담부터 설치까지 넘 잘 도와주셔서 빠르게 설치까지 완료했습니다. 챙겨주신 혜택도 비교불가!! 넘 편리하고 좋아서 정수기 설치 필요한 지인들이 있다면 무조건 추천하려고요. 친절하고 빠른 답변과 상담 정말 감사했습니다. 모두의 이너피스를 위해 서비스 좋은 업체들이 더더욱 번창하면 좋겠습니다^^


- 👶 영유아 가정
현재 너무너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30개월된 아이가 있어서 온수, 정수, 냉수를 상황에 맞게 사용가능해서 편리합니다. 정수기를 신청하길 잘 한것 같아요 .


- 🎒 취학자녀 가정
우선 정수기를 집에 처음 설치했지만 사무실에서는 쓰고 있었습니다. 물론 제품은 용도가 다르기에 다른제품입니다. 장점 1. 얼음과 얼음물 - 먼저 얼음의 상태가 좋습니다. 아이스티 해먹는데 금방 차가워집니다. 왜그런지 알수없지만 사무실에서는 얼음을 별도로 만들어서 하는데 오히려 더 오래걸리더라구요. - 얼음물 기능은 진짜... 어나더레벨. 시원한 물을 더 시원하게 너무 좋습니다 2. 잠금기능 - 온수만 별도로 잠궈놓으니 아이들 많은 우리집은 너무 마음이 놓여좋습니다. 추가로 온수도 온도가 나름 기능에 맞춰있으니 편리합니다. 3. 안전. - 이제품을 고른 가장큰 이유는 직수관이었습니다. 다른 제품도 비슷하겠지만 어쨌든 안심입니다 4. 셀프 - 매번 오셔서 체크해주시는게 사실 좋으면서도 불편한건 사실인데.. 셀프로 4개월에 한번씩 쉽게 필터 교환 가능한거는 너무 좋습니다. 단점 1. 딱히 단점은 없는데. 온수를 한번 쓰려다가 잠금이 되어있어 풀었는데..그 와중에 직수관 케어걸리니 그시간동안 못쓰는게 아쉽긴 했습니다. 타이밍이 잘 맞어야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2. 얼음튐. 얼음물을 쓸때 물과 얼음이 같이 나오니 물이 튈때가 있고.. 얼음이 가끔 막 튀어나와서 영점을 잘못맞추면 난리가... 이건 적응이 필요한것 같습니다. 어쨌든 이런 단점도 장점이 커버해주니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 👩❤️👨 신혼 / 부부
이번에 처음으로 냉온정 얼음정수기를 들였습니다. 이야~ 역시 신세계입니다. 커피 값으로 나가는 비용도 세이브되고 시원하게 물도 마시고, 매번 사먹는 물 값도 아끼고 정말 강추입니다. 제가 다른 정수기보다 SK매직 정수기를 추천하는게 스테인리스로 되어있어 청결하고 관리하기가 편리합니다. 진짜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생각해 타업체랑 렌트리랑 비교했는데, 광고 엄청많이 하는 업체보다 렘트리가 더 많이 챙겨주고, 이해하기 쉽게 비교도 잘해주십니다. 처음 정수기 하는거라 타 정수기랑 엄청 비교하고 AI 한테 물어보기도하고 정말 많이 손품 팔았는데 이만한 정수기 없습니다. 심지어 운도 좋아서 25년 5월 출시된 신상품으로 진행했답니당!! 약간 아쉬운건, 기능이 많아서 어려워용 ㅋㅋㅋ!! 공부 열심히해서 기능을 다 이용해보겠습니당!


- 🎒 취학자녀 가정
타사 정수기를 사용하다가 정수기 물의 안정성에 의문이 들어 한동안 생수, 끓인 물을 먹었습니다. 요즘 정수기는 위생면에서도 안정성에서도 전과는 달라졌다고 하고 특히 sk원코크정수기의 살균기능이 마음에 들어 선택했습니다. 그런데 이게 웬걸 정수기를 설치하고 위생문제는 당연 안심하고 있고 생활면에서도 너무 편하네요. 가족 모두 물도 자주 먹게되고 생수 주문안해도 되고 얼음 얼리지 않아도 되고 물 끓이지 않아도 되고 너무 편해요. 하얀 싱크대위에 밥통 옆에 놓았는데 깨끗하게 잘 어우러져서 모양도 맘에 들어요. 가족 모두 생활이 업그레이드 됐다고 최고로 잘했다고 하네요. 굿잡 입니다.


- 👶 영유아 가정
원래 기존에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를 이용중이었고, 이번에 SK 매직 원코크 얼음 정수기로 교체하였는데 교체ㄷ한 이유는 당연히 얼음도 얼음이지만 무엇보다 스테인레스 내장 기계인 게 너무 좋고 마음에 들었다. 아기를 키우는 신생아 가정인데 유아수도 추출이 될 수 있다는 걸 설치 과정에 처음 일게 되어 더더욱 바꾸길 잘했다고 생각이 든다! 처음 설치 받기 전에는 온수가 100도 까지 된다는 것만 설명을 빋았었고, 뭐 물론 온도야 상관은 없었다만 ㅎㅎ 설치 과정에 기사님께서 친절히 설명을 해주시는데 유아수가 가능하다는 내용에 눈이 희번떡!ㅋㅋ 진짜 바꾸길 너무 잘했고, 기존에 릴리브 분유포트기 사용중이긴 했었는데도 신기해서 원코크로 출수중이다 ㅋㅋ 얼음도 시끄러울 줄 알았는데 뭐 이정도면 만족한다! 매번 얼려 먹었던 귀찮음이 해소되어 너무 너무 좋음 ^,^



- 🎒 취학자녀 가정
견적내고 설치까지 빨라서 좋았습니다. 쓰고있던 타정수기가 고장나 열흘간 생수를 배달시켜먹었는데 물이 떨어질 때마다 불안하더군요. 얼죽아 남편때문에 얼음정수기를 사려고 몇 날 며칠 검색한 결과 렌트리가 가장 지원이 좋았습니다. sk는 처음 써보는데 네 식구가 쓰기에 얼음양이나 단단함도 불편함없이 만족합니다. 직수형만 고집하는데 자가로 필터교환도 쉽게 돼있고 일년에 한 번은 전체 관도 다 교체해준다는점이 가장 맘에 들었고요. 제휴 카드 발급으로 이전 냉온정 정수기 쓸때보다 더 적은 렌탈비로 얼음까지 먹을 수 있으니 진작 바꿀걸 싶었습니다. 한 번씩 얼음이 우두두 떨어지는 소리말곤 크게 소음도 나지 않습니다. 에너지 등급도 좋구요. 렌트리에서 좋은 선택을 한 것 같아요.


- 👩❤️👨 신혼 / 부부
SK매직 원코크 얼음 정수기 사용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정말 만족하고 있어요! 얼음, 냉수, 온수를 하나의 코크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공간도 절약되고 디자인도 깔끔해요. 물맛도 깔끔하고 얼음도 빠르게 나와서 여름철에 특히 유용할 것 같아요. 정수 성능도 믿을 수 있고, 관리도 편해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가족 모두 좋아하고 주방 분위기도 한층 고급스러워졌어요. 정수기 고민 중이시라면 SK매직 원코크 강력 추천합니다!


- 👶 영유아 가정
기존에 쓰던 얼음정수기는 얼음 만드는데 소리도 너무 크고 정수기 자체 크기도 커서 불편함이 많았어서 해지하고 펫생수 먹다가 매번 나오는 플라스틱이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정수기는 이제 필수구나 싶어서 알아보던 차에 렌탈업체 찾기가 너무 귀찮고 애키우느라 정신없고 바쁜데 혜택 비교할 시간도 없어서 우연히 렌트리를 알게됬어요. SK매직은 크기도 알맞고 얼음 만들어지는 소리도 조용해서 좋아요. 거기다 렌트리로 편하게 주문하고 별다른거 신경쓸거 없이 날짜맞춰서 설치해줘서 정말 편하네요. 신세계에요^^


- 🎒 취학자녀 가정
얼음정수기가 일반냉온정수기에 비해 가격대가 높아서 고민고민하다가 반값할인행사도 있어서 계약했어요 예쁘고 너무너무편해요ㅋㅋ 다만,얼음정수기다보니 얼음만드느라 소음이 있어서 처음엔 어디서나는소린가 했네요ㅋ 물도맛있고 저렴한가격에 잘쓰고있습니다


- 👶 영유아 가정
직수 정수기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기존 정수기 약정이 종료되어 이번에는 얼음정수기를 선택했습니다. 아기를 키우고 있는 가정이어서 무엇보다 살균 등 위생에 가장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는 정수기를 찾고 있었고, 모든 관이 스테인레스이고 살균 기능이 우수한 sk매직을 선택했습니다. 실사용 해보니 우선 코크 하나에서 얼음과 물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게 생각보다 엄청 큰 장점 이었고, 온수 또한 100도뿐 아니라 아기들이 먹을 수 있는 40도가 지원되어 편리합니다. 기대 이상으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디자인도 생각보다 깔끔하게 예쁩니다. 얼음정수기 고민중이신분들은 sk매직 추천드려요.


- 🎒 취학자녀 가정
제일 중요한건!! 솔직히 사은품 이곳저곳 찔러보고 있었는데 이 렌트리 설치 부터 마무리까지 편한다는 거였고요~!!! 그에 더불어 사은품도 제일 좋았습니다!! 큰 정수기 코xx 쓰다 성능은 오히려 더 업그레이드에 크기도 작아지고 너무 만족합니다!! 진작에 바꿀껄 후회하는 1인입니다~!!!!! 그래도 정수기 약정은 3년이 좋은거 같아요~! 매년 새로운 제품이 나오니까요~! 큰 왕따시 자리차지하는 제품 쓰다 이거로 바꾸니 만족도 10000000000입니다~!!!!!!^^


- 👩❤️👨 신혼 / 부부
구매 계획을 세우면서 제일 중요시 생각했던게 얼음기능/위생기능/공간활용좋은 사이즈 였고 제품을 찾다가 원코크 정수기를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애초에 모토가 주방에 미니 카페를 차리는거여서 넉넉한 공간활용이 제일 필요했어요. (옆에 커피머신 & 분유포트를 놔야하기에) 설치해보니 일반적인 가정집 주방인데도 딱맞게 들어가고 설치후에도 생각보다 공간이 더 남아서 추가로 수납장 설치예정입니다 :) 공간활용면에서 매우 만족합니다. 위생기능이야 두말 할 필요 없고 설치때 필터교체 시연도 해주셨는데 10초만에 가능한 작업(앞뚜껑 빼고 딸깍)이라 자체 관리시에도 매우 편해보였습니다. 요즘 생수 구매비용이 좀 오르다보니 렌탈했을시 물에들어가는 비용차이가 크지 않아서 생수 사용중이신분들은 매달 생수비용 계산해보셔서 정수기로 갈아타는것도 좋아보이네요. 구매시 도움되셨으면 좋겟습니다~



- 👩❤️👨 신혼 / 부부
정수기가 생각보다는 큽니다. 얼음이 꽤 단단하게 잘나옵니다. 꽉차면 80개정도 보관된다고 하니 아주 충분하네요


- 기타
뷰티샵을 운영하고 있는데 기존 사용 정수기가 렌탈이 끝나서 알아보는데 렌트리를 알게 되어서 비교 견적넣었는데 아o당보다 훨씬 더 보기 편하고 친절하게 하나하나 다 비교 해주셔서 좋았어요 ☺️ 기존에 냉온 정수기만 사용하고 얼음은 제가 직접 얼렸는데 큰맘 먹고 얼음정수기로 바꿨는데 진짜 진짜 너무 편해요 ㅠㅠ 왜 고민했나 후회할 정도..! SK 원코크 얼음정수기는 얼음물 버튼이 있어서 얼음과 물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게 진짜 너무 좋은 장점인 것 같아요! 다른 브랜드 얼음 정수기는 얼음 따로 받고 물을 따로 받아야해서 귀찮잖아요..? 이왕 얼음 정수기 하는거 한번에 얼음 물 가득하게 시원하게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물이 너무 깨끗하고 기분 탓인지 물 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청량한 느낌이 최고..👍🏻 온수도 온도별로 나눠져서 원하는 온도로 추출할 수 있고 이렇게 완벽한 정수기는 처음이에요..! 냉수도 원하는 용량을 정해서 내릴 수 있으니 여러번 터치 안해도 되서 좋아요! 섬세하게 하나하나 다 들어있는 SK원코크얼음정수기 강추!!!❤️❤️


- 🎒 취학자녀 가정
일부 후기에서 시끄럽다고 하는데 오늘 설치 이후 아직까지는 별로 안시끄럽고...얼음도 좀 빼서 지켜봐도 소음은 크게 신경쓰이지 않음... 일반 직수형 냉온정수기 사용하다 얼음정수기 설치하니, 크기가 많이 커짐.. 설치기사님도 친절하시고, 첫 사용 소감은 만족함..


- 👶 영유아 가정
얼음정수기로 바꾸기로 생각하고 나서 여러브랜드를 고민하였습니다 그래도 그 중에서 SK매직 원코크 정수기를 선택한 이유는 1. 원코크인 점 - 얼음물을 한번에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생각보다 편리하였습니다 2. 깔끔한 디자인 - 하얀색 가전을 구매하는 것은 처음인데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3. 온수/냉수/얼음 모두 사용이 가능하고 물도 550mm로 라면 물 만큼 출수 하고 1L도 출수 가능한게 편하였습니다 4. sk매직은 1년마다 출수관을 교체해준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쉬운 점은 컵 올려두는 부분이 냄비등을 올려두기엔 너무 좁고 / 얼음이 컵을 탈출하는 경우가 간혹 생기는 것이지만 만족하고 사용중입니다 :)


- 👶 영유아 가정
얼음 많이 쓰는편인데 냉동실 얼리기 불편해서 얼음 정수기 구입했는데 완젼 편해요~~ 얼음 알아서 가득 차있고 물 시원하고 뜨거운물 단계별 조절 가능하고 세척도 다 해주고... 완젼 좋아요^^


- 🏠 대가족
얼음물 정수기 설치하고 삶의 질이 확 올라갔어요. 무더운 날에도 시원한 얼음물을 바로 마실 수 있어서 너무 편리하고, 물맛도 깔끔해서 만족도 최고입니다. 디자인도 미니멀하고 세련돼서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려요. 얼음이 빨리 만들어지고 소음도 적어서 사용하면서 불편함이 전혀 없었어요. 설치 기사님도 친절하고 설명도 꼼꼼히 해주셔서 믿음이 갔습니다. 여름 대비로 강력 추천합니다! 매일매일 사용할수록 더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요. 다음에도 렌트리 통해서 계약할꺼에요 감사합니다.


- 👩❤️👨 신혼 / 부부
얼음 정수기 구매했는데 깔금한 디자인과 얼음이 나오는데 삶의질이 달라졌어요 ㅋㅋㅋㅋㅋ 얼음 떨어질 일도 없고 먹고싶을때마다 바로바로 누르기만 하면 나오니 너무 좋네요 하루에 600개이상의 얼음을 만든다는거같은데 2인가족이 사용하는 저희집은 너무 넉넉 하게 부족함 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 좋은 기능 중 하나는 메모리 기능이 있다는점!! 아이가 생기면 분유 탈 일이 생길텐데 저장해두면 알아서 맞춰서 물이 나오고 지금은 라면 먹을때 메모리 저장 해둬서 버튼 하나로 라면 물에 맞춰서 사용하고 있어요! 너무너무 만족했고 지원금도 잘 받아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신혼 / 부부
정수기 설치로 삶의 질이 높아졌어요~~ 아침에 미온수 한잔 마시는 걸 물을 끓이지 않아도 되니 잘 지켜서 먹게되더라구요~~ 정수기의 소음은 생각보다 신경쓰이지 않을 정도라 그 점도 너무 마음에 들고 셀프 관리도 쉽게 가능하도록 정수기 스스로 똑똑하게 직수관케어와 UV케어를 한다는게 너무 대견하더라구요~~ 외관색상은 실제로 보니 색이 더 여리여리해서 주방인테리어를 해치지않으며 잘 어울어졌어요~ 그리고 저는 특히 정수기의 디테일한 온도들(고온수.온수.차.유아수)이 마음에 쏙 들었어요:) 마시는사람과 필요한물의 온도를 설정할수있는 디테일이 세심한 배려처럼 센스있더라구요~~ 용량에 따라 물을 마실 수 있고 음식을 조리시 용량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어 참 편리합니다. 그리고 저희는 따뜻한 차 뿐만아니라 콤부차와 커피도 자주 먹는데 얼음까지 팡팡 나오니 음료를 다 마실 때 까지 계속 시원하게 마실 수 있어 올 여름 더 행복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 🎒 취학자녀 가정
생각보다 한번에 사용할 수 있는 얼음의 양이 많습니다 살균중일때는 바로 확인할수있게 램프색깔로도 알려주는 것도 마음에 듭니다 사실 온수 기능은 크게 기대 없었는데 실제로 사용해보니 굉장히 편리했어요 단순히 뜨거운물이 나오는게 아니라 유아수 차 온수 고온수로 나뉘어져 용도에 맞게 쓸 수 있는점이 아주 편리합니다 집에 아이가 있는데 따뜻한물이 필요할때 유아수로 놓고 출수하니 딱 적당했습니다 아이 있는집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램프 색깔로 온수 냉수 정수로 구분이 되는데 그부분도 안전하게 쓸 수 있도록 세심하게 만들었다는 생각을 했어요 전반적으로 디자인도 깔끔하고 기능도 아주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 기타
생활이 업그레이드 된 느낌적인 느낌 얼음정수기 하나로 제대로 느끼고 있어요 언제 어디서나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실수 있다는게 정말 커피를 특히 아이스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장점이 아닐수가 없어요 역시 돈 쓴 맛을 제대로 느끼고 있답니다 디자인도 너무 자고 예뻐서 집이랑 딱 잘 어울리고 다른 기계처럼 얼음 얼려져 떨어지는 소음도 없어서 만족 대만족 입니다 sk정수기를 선택한 저에게 칭찬을 해주고 싶어요 처음 사용 하는 정수기라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고민한 결과가 좋아서 다행이에요 추천 추천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