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c75c63adaf0146fca2ef25b7e72fed72.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9179862c99084815bc2e96d4a023e724.jpg
1/2

의외로 얼음 잘 쓰게 돼요~

5달전
👫 2인 가구
👩‍❤️‍👨 신혼 / 부부
🍳 주방
처음 구매 함
1주 사용

저번주에 설치해서 사용중인데 아직 겨울임에도 불구하고 만족도가 꽤 높아요 . 겨울이라 얼음 잘 안쓸거라 생각했는게 의외로 아이스커피나 음료 마실때 자주 쓰게 되더라고요. 얼음이 바로바로 나와서 번거롭게 얼릴필요도 없고 위생적으로 관리되는 점도 마음에 듭니다. 온수기능도 활용도거 좋아요 . 여름이되면 더 자주 쓰게 될거 같아서 기대중입니다 . 디자인도 깔끔햐서 주방 분위기와 잘 어울리고 소음도 크지 않아서 사용하면서 불편함은 없습니다. 아 근데 얼음정수기라 그런지 크기는 생각보다 컸어요

조용한창원테이블074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