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fa2de61497a04110900e0b453e10d260.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11e0d88809ad484086693ba3ab8be1cb.jpg
1/2

편리한 얼음정수기~

5달전
👨‍👨‍👧‍👦 4인 가구
🎒 취학자녀 가정
🍳 주방
구매 경험 있음
2주 사용

얼죽아라 큰맘먹고 선택했습니다 얼음정수기가 기본정수기에 비해 비싸더라구요 얼음얼리고 얼음빼고 물담고 이 과정이 없어지니 너무 편합니다. 커피타기도 쉬워지고 요리때 가끔 필요한 얼음도 손쉽게 버튼한번으로.. 너무 좋습니다 아 저희집 냉장고가 베란다에 있어서 더 좋은거같아요 완전 신세계.. 전 정수기보다 크기가 커지고 소음이 약간 더 생기긴했지만 그것도 몇일 지나니 신경 안 써지더라구요 아직 설치한지 얼마안되어서 필터는 안갈아봤는데 전에비해 이또한 간편해져서 넘 좋아요 여러모로 만족합니다.

재빠른대전오븐362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