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4b3b8d6819e2421fa9694a793bf8a0b3.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6cd02324b4e346f5a33d3db1ca70bcc5.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dc1fb3908edf49009fcc970fa2b9d20e.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91fb69d44a9441678c582147b5451da2.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17751a62fd834de78e33e617808c3847.jpg
1/5

SK매직 원코크 얼음정수기 설치 사용 후기

1년전
👨‍👩‍👦 3인 가구
👶 영유아 가정
🍳 주방
구매 경험 있음
1주 사용

원래 기존에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를 이용중이었고, 이번에 SK 매직 원코크 얼음 정수기로 교체하였는데 교체ㄷ한 이유는 당연히 얼음도 얼음이지만 무엇보다 스테인레스 내장 기계인 게 너무 좋고 마음에 들었다. 아기를 키우는 신생아 가정인데 유아수도 추출이 될 수 있다는 걸 설치 과정에 처음 일게 되어 더더욱 바꾸길 잘했다고 생각이 든다! 처음 설치 받기 전에는 온수가 100도 까지 된다는 것만 설명을 빋았었고, 뭐 물론 온도야 상관은 없었다만 ㅎㅎ 설치 과정에 기사님께서 친절히 설명을 해주시는데 유아수가 가능하다는 내용에 눈이 희번떡!ㅋㅋ 진짜 바꾸길 너무 잘했고, 기존에 릴리브 분유포트기 사용중이긴 했었는데도 신기해서 원코크로 출수중이다 ㅋㅋ 얼음도 시끄러울 줄 알았는데 뭐 이정도면 만족한다! 매번 얼려 먹었던 귀찮음이 해소되어 너무 너무 좋음 ^,^

화려한안산세탁기592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댓글1

안녕하세요^^* 후기 감사드려요!! 항상 만족할수 있는 렌탈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채팅 상담
후기 제품 견적 신청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