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합니다

소중한서울테이블008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소중한서울테이블008
1년전
생각보다 얼음 많이나와서 놀랐네요 물맛도좋은듯? 합니다 저희 사업장은 사럼도잇고 더우ㅐ를많이타는 사랑들이많은데 다들 얼음 부족없이 잘쓰고있습니다 얼음소리 안들려요ㅜ저는 둔해서 잘모르겠네요 여튼 대만족합니다 얼음정수기는 사랑입니더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믿을 수 있어요
📋 상담이 꼼꼼해요
⚡️ 일처리가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