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서울테이블008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소중한서울테이블008
1년전
생각보다 얼음 많이나와서 놀랐네요
물맛도좋은듯? 합니다
저희 사업장은 사럼도잇고 더우ㅐ를많이타는 사랑들이많은데 다들 얼음 부족없이 잘쓰고있습니다
얼음소리 안들려요ㅜ저는 둔해서 잘모르겠네요
여튼 대만족합니다 얼음정수기는 사랑입니더
계약 제품
SK인텔릭스
원코크 냉온정 얼음물 정수기 (24년 출시) - 옵틱화이트
25.05.26
설치완료
견적서
월요금
49,900
원
판매자 혜택
시크릿 혜택

김주현
팀장
렌탈팩토리
거래건 2270
후기 1456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믿을 수 있어요
📋 상담이 꼼꼼해요
⚡️ 일처리가 빨라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