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운 대표의 정수기 후기

찬란한천안오븐759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찬란한천안오븐759
1년전
궁금한게 많았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친절하고 꼼꼼하게 상담 진행 해주시고 답장도 빠르게 해주셨어요 ! 얼음정수기 시끄럽다고 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걱정할 정도로 시끄럽지 않고 물 , 얼음도 잘 나와 만족입니다! 배송도 빨랐습니다 ~~~!
별점
4.5
/ 5.0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