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분에 설치 잘 했습니다!

빠른인천타이어960님이 직접 쓴 후기에요
빠른인천타이어960
1년전
저는 계약 맺고 렌탈료 내고하는걸 싫어하는 사람이라 정수기는 안하고싶은 항목이예요 해야한다면 직수로하거나 일시불 구매를 좋아하는데요 어느순간부터 얼음을 많이 먹게되고 주방 위에 가전제품 많은 것도 싫어서 전기포트기도 치우고싶은데 남편이 계속 쓰니까 치울 수가 없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이사하면 온수랑 얼음이 되는 정수기를 해야겠다했는데 매니저님이 혜택을 많이 주셔서 일시불이랑 비교해도 금액 차이가 별로 없고 오히려 좀 더 저렴하더라구요. 덕분에 설치 잘 받고 편하게 쓸듯합니다. 감사합니다^^
별점
5.0
/ 5.0
🌸 친절해요
💬 응답이 빨라요
👍 혜택이 좋아요
📋 상담이 꼼꼼해요
⚡️ 일처리가 빨라요
🤝 믿을 수 있어요
댓글0
제품에 대해 궁금한 게 있나요?
이 판매자가 마음에 든다면?
견적 받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