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consumer-install/adf4f8cd27f049809e1d5f544b151dc3.jpg
https://dev-cdn.rentre.kr/consumer-install/225bbf562c4645f3be14262953020819.jpg
1/2

LG 스타일러 의류관리기 실사용 후기

3년전
혼자 살아요
최대 3벌
2주사용

장점 : 조작의 편의성이 무엇보다도 좋습니다. 전원을 키면 한번에 모든 기능을 볼 수 있고 원하는 모드로의 조작이 간단합니다. 소음도 크지 않아 만족합니다. 단점 : 큰 단점은 아니지만 시트를 시트 꽂이에 넣고 사용하면 향이 생각보다 약합니다~ 개인차가 있겠지만 제가 느끼기엔 좀 약하지 않나 싶습니다.

황홀한창원침대101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의류관리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