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용 후기 9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이번여름 너무 덥다고 해서 구매할까 렌트할까 여기저기 알아본게 한달이 넘었습니다 여러 랜트업체도 찾아봤는데 가격도 제각기 다르고 지원금 지급 방식 등등 처음 사용하는 입장에서는 정말 어렵더라구요 그러던차에 렌트리라는 업체를 알았습니다 정말 편리하게도 지원금별 월납입금 등 세분화해서 견적서를 1분안에 뽑아주시더라구요 제가 원하는 조건으로 뭐든 가능하구요 상담하시는분 또한 엄청 친절하구요 세세한것까지 확인 체크 해주시니 안심되구요 설치기사님들도 전부다 친절하셔서 굳이 다른데 견적낼필요없이 렌트리 이용하시면 머리아플일 없으실거같습니다!


잘설치하였습니다 앞으로 계속 렌트리를 이용해서 가전제품을 구입하려고 합니다. 렌트를 계속 이용해 있도록 고객님들도 우리 멘트를 많이 이용해 주세요.


아파트 살때는 잘 몰랐는데, 주택에 오니 너무 더워서 아이들방에 작은 에어컨을 달수 밖에 없었어요~ 18도로 시원하게 내린뒤에 25도로 올리면 시원한게 유지가 되고 너무 좋더라구요~ 아이들이 땀이 참 많은데도, 선풍기를 더 넣고 돌리지 않아도 선선하게 잘 자고 전기세도 생각보다 적게 나와서 너무 좋드라구요^^ 특히나 삼성제품이니 a/s도 너무 수월할거 같구요~ 저렴히 구매하고 지원금도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덕분에 여름을 더워 걱정없이 잘 보냈답니다 :) 적극추천해요^^


이사를 처음 시작할때는 큰 가전제품이나 가구부터 먼저 들여놔야 편할 것 같아서 원래는 소파, 냉장고, 침대 등을 먼저 알아봤었는데 생각해보니까 역대급 폭염에 제가 너무 지치고 힘들 것 같아서 1순위로 에어컨을 알아봤습니다. 우연히 렌트리라는 플랫폼을 알게되어 많은 제품들의 견적을 받아보고 이거다! 싶은 에어컨이 바로 이 에어컨이였는데요. 상담사분의 편안한 상담과 함께 계약을 진행하고 설치일에 설치기사님께서 친절하게 사용법도 잘 알려주셔서 무척 고마웠습니다. 이 더운 여름에 에어컨 없이 이사하기 두려웠는데 감사합니다.


장점 : 여름철 이사라 에어컨 설치도 느릴줄알았는데 이사당일에 맞춰서 빨리 설치해주셨고 더운날인데 넘 감사했습니다 단점 : 난방이 안되는 모델이라 다음에 렌탈시에는 닌방이 되는모델로 렌탈할려고합니다


장점 : 배송도빠르고 기사님도친절하고 예쁘게 설치되서 지인들에게 권할겁니다 만족합니다 내년에김치냉장고하려구요 감사합니다 단점 : 만족합니다 에어컨2대. 냉장고한대 햇읍니다 내년에김치냉장고하고 지인들과 동생들에게알리려합니다


장점 : 디자인 깔끔하고 설치가 빨랐습니다 설치 추가비용도 과하지 않았습니다 단점 : 아직까지는 없습니다 다만 사용기간이 꽤 길어서 as는 조금 걱정되긴 합니다


장점 : 렌트라 비용도 많이 안나가고 시원하고 좋아요~~~ 여름에 시원하게 보내기좋을거같아요 재택근무라 집에 하루종일 있어서 좋아요 단점 : 딱히 생각나는건 없어요 설치할때 24마넌 정도 든거정도?? 전기세아낄려고 오래는 안트네요~~


장점 : 우선 더운 여름때에 연락 금방 주시고 설치 빨리해주셨구요. 설치하기 어려운 건물이었을텐데 어떻게든 설치 잘해주시려고 하고 마무리까지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앵글 사용하지 않고 2층에서 4층 옥상으로 실외기 올리고 설치비 7만원가량 나왔습니다. 6평형 제품이지만 시간이 좀 지나면 옆공간과 계단쪽까지 시원해집니다. 현재 온도 라이팅모드로 두면 숫자 라이팅 색깔도 은은하니 예쁩니다. 에어컨이 작아서 자리 차지 많이 않해서 좋습니다. 단점 : 에너지소비효율등급 5등급입니다. 근데 요즘 제품은 거의다 그렇더라구요. 그러려니 합니다. 인버터형이라 잘 쓰기만하면 전기세가 아주많이는 나오지 않을것같습니다. 그래도 신경쓰며 사용하긴해야할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