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렌더 MAX 음식물처리 3L
✔️ 설치 인증 사진
전체 보기



+37





+35
✔️ 실사용 후기 평점 요약
5.0
/ 5.0
편의성
5
가성비
5
소음
5
냄새
5
처리 용량
5
*실사용 후기 2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 실사용 후기 전체 2건
- 👨👩👦 3인 가구
미닉스더플렌더 MAX 음식물처리 3L - 그레이지
신혼부부 입니다 씽크대 부착되는 음쓰 처리기 고민하다 이 아이를 택한후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주부라 하면 음쓰가 가장 최고의 고민이기도 하고 다가오는 여름에는 정말 최악의 처리과정중 하나인데... 미닉스를 만난후 입가의 미소가 절로 날정도로 넘 처리방법도 편하고 음식하는 주부입장에서도 가벼히 음식을 만들수있어서 넘좋아요 사이즈도 업으로 업데이트 되서 3~4인 가구라 해도충분히 사용이 가능하니 고민할것도 없고 보이는곳에 놔두면 인테리어 효과도 나쁘지않고 보이는곳에 두기 싫음 씽크대 하부장에 넣고 사용해도 넘 좋더라구요~~
5.0
얇은안산인터넷756
실계약 인증


0
- 👫 2인 가구
미닉스더플렌더 MAX 음식물처리 3L - 그레이지
음식물 처리기를 사용한 이후로 생활이 정말 편해졌습니다. 음식물 쓰레기 냄새가 거의 나지 않아 특히 여름철에 부담이 없고, 바로 처리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도 만족스럽습니다. 조작 방법이 단순해서 어르신들도 사용하기 어렵지 않고, 작동 중 소음도 크지 않아 밤에 사용해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음식물 쓰레기 봉투 사용량이 줄어들어 관리가 편해졌고, 주방도 항상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어요. 디자인도 심플해서 주방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전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아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5.0
얇은울산타이어666
실계약 인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