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f6e7aa8aee2e4268843109475787a7b7.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645ab8aa7441464caa060b46838bf95e.jpg
1/2

싸고 소음 적은 음식물 처리기

4달전
👨‍👨‍👧‍👦 4인 가구
🎒 취학자녀 가정
1주 사용

전에 쓰던 음식물 처리기가 고장이나서 신청하게 됐습니다 비용도 저렴하고 디자인도 맘에 들어 신청했습니다 소음도 적고 냄새도 적어 우선 맘에 듭니다 음식물 돌려보니 잘 갈리는 것 같네요 전에 쓰던것 보다 기능이 좋아 맘에 드네요 사용법도 편하고 자리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 괜찮은것 같아요 뼈까지도 갈린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아직까진 뼈까지 갈아보진 않았지만 잘 되겠죠 처리기 내장부품인 통이랑 필터도 하나씩 더 주네요 이거 나중에 더 신청할 수 있는건지는 좀 궁금하네요 암튼 이번엔 고장나지 않고 오래 썼으면 좋겠어요

(수정됨)
얇은고양사이클359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음식물처리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