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0968c575a91e4f55810e3f79bb627fe9.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e79008d424f34debbfe8882a37dfdcbb.jpg
1/2

음식물 처리가 끔찍하게 편해요~~

3달전
👨‍👨‍👧‍👦 4인 가구
🏠 대가족
1주 사용

음식물 처리기를 처음 사용하는데~ 많은 고민과 결정이 필요했는데 사용후기와 여러 사람이 경험한 부분을 읽고 나서 구매 해보니 너무 괜찮았어요~저희집이 음식물이 많이 나와서 항상 냄새로 걱정했는데 음식물 처리기에 음식을 넣고 다음날 보니 가루로 변하는 신세계를 보았어요. 사용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줄 알았는데 사용 설명도 너무 잘되어 있고 괜찮았어요. 조금 아쉬운 부분은 생각보다 음식물 처리기가 너무 커서 어디에 놓아야 될지 고민 한 것만 빼면 모든 것이 매우 만족입니다. ^^

황홀한군산정수기059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음식물처리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