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1f2ffb6ae4804a6683302ad9dc526006.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41e29d433bad48c88c6d201fefaec238.jpg
1/2

냄새 걱정 없는 최고의 선택

3달전
🙋 1인 가구
🙋 싱글
1주 사용

와 다 좋지만, 제일 좋은 건 냄새가 안 난다는 거예요. 이전에는 20 만원대 음식물처리기를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다른건 괜찮은데 냄새가 너무 큰 고민이었거든요. 건조기에 까지 냄새가 베 기도하고 .. 돌리는 날은 밤에 냄새가 너무 나서 머리가 아프지 경이었어요.빨래에서도 냄새나고ㅠ 물비우기도힘들고 ..베란다에 두었는데도 불구하고 골치였습니다. 그런데 스마트 카라 괜히 유명한 게 아니네요. 큰 용량에 저소음까지. 돌아가는 줄도 모릅니다. 냄새는는 진짜 아예 안나요. 강력 처리 모드 통까지 따로 있고 너무 좋은거 아닌가싶..아껴서 아껴서 5년 잘 사용 해 보겠습니다.!최고!!

황홀한포항오븐951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음식물처리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