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용 후기 17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정수기 구매를 말성였는데 왜 이제야 샀나 이 생각드네요 너무 편합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얼음까지 되니까 얼음 얼리는 수고도 없고 진짜 구석기처럼 살았던거같아요.. 합리적인 렌탈가격에 빠짐없이 있는 기능들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물 사먹다가 출산앞두고있어서 정수기설치했는데 아직은 어색한데 미세플라스틱 걱정 안해도되서 좋습니다 다만 냉장고에서 생성되는 동그란얼음보다 10배는 넘게작아서.그런가 얼음녹는속도가 엄청 빠른느낌


구매 이유는 얼음 기능 + 내부 스테인리스 직수관 + 자가관리 가능 이 세 가지였습니다. 사이즈는 기존 얼음 정수기 대비 훨씬 컴팩트하게 나온 편이라 공간 부담이 거의 없습니다. 이 제품에서 만족스러운 부분은 직수관이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다는 점인데, 플라스틱 대비 위생적으로 느껴지고 물맛도 확실히 깔끔한 편입니다. 또 하나 좋았던 부분은 자가관리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추가로 메모리 기능이 있어서 자주 사용하는 옵션(저는 200ml + 냉수)을 저장해두고 바로 쓸 수 있는 점도 편합니다. 아쉬운 점은 얼음 정수기 특성상 토출구 높낮이 조절이 안 된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낮은 컵을 사용할 때는 물이 튈 수 있습니다. 이 부분 때문에 물받이가 높이 조절되거나 높은 타입이 있으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현재는 사진처럼 다이소 제품(1035252 2개)으로 받침을 만들어서 높이를 맞춰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건 나름 쓸만한 방법입니다.



렌트리는 처음 들어봐서 사실 반신반의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이용해보니 괜한 걱정이었어요.!! 얼음정수기 렌탈 알아보시는 분들은 전혀 걱정 안 하고 여기서 진행하셔도 될 것 같아요. 상담부터 설치 일정까지 안내도 깔끔했고 기사님도 방문하셔서 설치 위치부터 사용 방법까지 정말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설치도 엄청 꼼꼼하게 해주셔서 사용하는 내내 안심이 됐고 무엇보다 얼음정수기라 여름에 정말 유용하게 잘 쓸 것 같아요. 물도 시원하게 잘 나오고 얼음까지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만족도가 높아요! 가격도 다른 곳에 비해 정말 저렴하게 잘 설치하게 되어서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존코웨이쓰다 고장도자주나고 특히 사이즈가 어마어마해서 자리너무 차지했는데 바꾸고나니 사이즈도 작고얼음도 더두꺼워서 좋고 특히 렌탈비도 더저렴해서 강추해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렌트리를 통해 정수기를 새로 교체하고 삶의 질이 수직 상승해서 감동의 후기를 남겨봅니다🥹👍🏻 그동안 코웨이 일반 정수기를 쭉 사용해 왔었어요. 제품 자체는 무난했지만, 더운 여름이나 운동 후에 시원한 아이스커피, 얼음물을 마시려면 매번 냉동실에서 얼음을 얼리고 깨서 꺼내야 하는 게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니더라고요. 특히 아이를 키우는 영유아 가정이다 보니 하루하루가 정신없는데 얼음 얼릴 손 가볍게 덜어내고 싶어 이번에 큰맘 먹고 얼음정수기로 갈아타기로 결심했습니다. 수많은 플랫폼 중에서 렌트리를 선택했는데, 가격 비교도 한눈에 되고 혜택이 가장 좋아서 막힘없이 계약까지 완료했네요. 제가 선택한 모델은[SK인텔릭스 MEGA ICE mini 냉온정 얼음정수기]입니다! 일주일 넘게 실사용해 보며 느낀 장점들을 솔직하게 공유해 드려요. 1.컴팩트한 미니 사이즈로 공간 활용 갑! 얼음정수기는 무조건 크고 투박할 거라는 편견이 있었는데, 이 제품은 '미니'라는 이름답게 주방 싱크대 조리대 한편에 쏙 들어가는 아담한 사이즈예요. 덕분에 주방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화이트 톤이라 인테리어 효과까지 톡톡히 보고 있습니다. 2.단단하고 깨끗한 얼음이 콸콸! 일반 정수기 쓸 때는 상상도 못 했던 편리함이에요. 얼음이 정말 투명하고 단단하게 잘 얼어서 나오고, 양도 부족함 없이 넉넉하게 추출됩니다. 이제 냉동실 얼음 틀 씻고 채우는 스트레스에서 완전히 해방되었어요. 3.직관적인 디스플레이와 맞춤 출수 출수 용량(120ml 등)이 전면에 직관적으로 표시되어서 아이 분유나 음료 탈 때, 요리할 때 물 맞추기가 너무 편합니다. 온수, 정수, 냉수, 얼음까지 터치 한 번으로 빠르게 해결되니까 온 가족이 다 만족하며 쓰고 있어요. 3인 가구이자 영유아를 키우는 집이라 가전 하나 바꿀 때도 꼼꼼하게 따지는 편인데, 코웨이 일반 쓸 때보다 만족도가 200% 이상입니다. 얼음정수기 고민 중이신 분들은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이에요! 특히 친절하고 혜택 좋은 렌트리 통해서 진행하시는 걸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예쁘고 좋은 제품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엘지 사용하다 물이 쫄쫄 나와서 불편...했는데 SK매직으로 바꿨는데 완전 좋네요 ~ 렌탈비용도 합리적이고 물도 시원하게 콸콸잘 나오네요~ 사용방법은 딱히 불편할게 없어요~ 디자인이 깔끔하고 크기도 크지않아 좋아요 예전 얼음정수기 사용했을땐 얼음떨어지는 소리가 다소 컸거든요. 근데 이번 정수기는 얼음 떨어지는 소리가 딱히 신경쓰이진 않더라구요^^ 온수도 80도에서 100도까지 선택해서 사용하니 편리해요~ 설치받을때도 설치기사님이 너무 친절해서 좋았어요~


얼음정수기 드디어 바꿨는데, 잘 바꿨다 싶어요 기존 정수기 쓰다가 이번 6월에 MEGA ICE 얼음냉온정수기 mini로 렌탈 교체했는데, 확실히 업그레이드된 게 느껴집니다. 일단 폭이 19.5cm밖에 안 돼서 주방에 놓아도 생각보다 자리를 많이 안 차지해요. 얼음정수기라고 하면 부피가 클 거라 걱정했는데 그 걱정이 사라졌습니다. 위생 부분이 특히 마음에 들었어요. 올 스테인리스 직수관에 아이스룸 UV케어, 코크 UV케어, 전해수 유로케어까지 5중 위생케어가 되니까 얼음 위생 걱정이 많이 줄었고, 연 1회 아이스룸 무상 교체 서비스도 있어서 렌탈 관리 측면에서도 믿음직합니다. 얼음은 라지(11g) / 레귤러(9g) 두 가지 선택이 되고, 원터치로 얼음+물 동시 출수도 돼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만들 때 정말 편하네요. 디자인도 깔끔해서 주방 인테리어랑 잘 어울리고, 무드 라이팅 기능이 생각보다 예뻐서 밤에 물 뜨러 갈 때 괜찮습니다. 여름 앞두고 바꾼 거 잘했다 싶어요.


얼음정수기 첫 사용입니다. 가족들이 이렇게 좋아할 줄 알았으면 진작 사용 할걸 그랬어요..ㅜㅜ 설치 기사님께서 사용법과 필터 교환법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했어요. 더운 여름에 완전 시원한 얼음물 편하게 마실 수 있어서 행복해요^^*


냉온정수기만쓰다가 얼음정수기처음써보는데 진짜신세계에요 낮에는 홈카페에서 아아한잔 밤에는 홈바에서 하이볼한잔 진짜얼음정수기없었음 어떻게살았을까싶어요 크기도 전에정수기와 크게차이안나고 얼음정수기가이렇게 컴팩트할수있나싶어요 타곳이랑상담받아봤는데 렌트리가 혜택도 가장크고 상담도제일 스피드하게답변해주셔서 렌트리로계약하게됐어요. 상담후설치까지3일걸렸고 혜택도곧장받을수있었습니다 다른가전도 담에렌탈받아볼께요. 강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