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b321d4b202254e618a95e250fa41a7b5.jpe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ea44a82275b14b54a07218b7d178cb0e.jpeg
1/2

주방이 깔끔해졌어요~

11달전
🙋 1인 가구
🙋 싱글
2주 사용

한 달 정도 사용해 본 결과, 진짜 삶의 질이 달라졌어요. 예전에는 음식물 쓰레기 버리러 매번 나가야 하고, 여름철에는 냄새가 너무 심해서 스트레스였는데 처리기 덕분에 주방이 훨씬 깔끔해졌습니다. 제가 사용한 제품은 분쇄·건조 혼합 방식이라 음식물을 넣으면 1차로 잘게 갈아주고, 이후 고온 건조로 수분을 날려 부피를 80~90% 정도 줄여줍니다. 덕분에 음식물통 비우는 주기가 길어졌고, 벌레나 곰팡이 걱정도 없어요. 근데… 냄새가 너무나요ㅠㅜ 원룸 복층이라 그런가 이거 다른분들은 어케 사용하고계신지궁금

신비한부산사이클778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음식물처리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