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006df1cb9210485ea4799eb3d767d200.jpg
https://dev-cdn.rentre.kr/prod-review/d10f40557e804a839205c5f97548d31c.jpg
1/2

용량 크고 냄새도 없어요

8달전
🙋 1인 가구
🙋 싱글
1주 사용

혼자살아 음식물 쓰레기 나오는 편차가 심해 그냥 두기 그래서 처리기를 알아봤는데 용량도 크고 보관도 오래되서 냄새도 안나 좋습니다

신속한제주오디오372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음식물처리기는 어떠신가요?

댓글0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