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비교추천’에 대한 사진 검색 결과 10,244개

코웨이 아이콘3 찐 후기아기가 더 어렸을때는 물을 끓여 마시느라 정수기 필요성을 크게 못 느끼다가 아기도 어느정도 크고 은근 육아하면서 주전자에 물 끓이는것도 일이더라구여. 간혹 물 끓이는거 깜박하기라도 하면.. 그러다가 정수기 알아보자 해서 몇몇 제품 알아봤는데 코웨이 아이콘 3 는 일단 공간 차지를 많이 안한다는게 가장 큰 구매 이유였습니다. 온수도 45~100까지 나눠져있고 필요에 맞게 선택할수 있어서 좋았고 색상도 깔끔한 화이트여서 이뻐요. 정수기가 처음이라 소음이 어느 정도일까 내심 걱정했는데 귀 예민한 사람으로써 전혀 불편함 못느끼고 있습니다. 정수기가 뭐라고 은근 삶의 질 올라가고 매우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자동화+위생+디자인 다 잡은 아이콘3! 생수병을 계속 사용해오다가 정수기를 알아보면서 여러 업체를 비교해 봤는데, 렌트리를 통해 비교견적을 받은 후 가장 좋은 조건으로 퓨어화이트 색상의 코웨이 아이콘3 냉온정 정수기를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2인 신혼부부인데, 남편은 냉수를 자주 마시고 저는 온수와 정수를 자주 사용하는 편이라 냉수·온수·정수가 모두 편리한 제품을 찾고 있었습니다. 10일 정도 사용해 본 결과, 코웨이 아이콘3는 위생·편의성·공간 활용성을 모두 만족 시키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1. 스마트 무빙 파우셋, 생각보다 훨씬 편리합니다 사무실에서 쓰는 코웨이 정수기는 무빙파우셋이 없는 제품으로 종이컵을 받아 쓸때마다 물이 튀어 들고 있어야 해서 불편했는데 집에 설치한 아이콘3 제품은 컵이나 텀블러 높이에 맞춰 출수구가 자동으로 맞춰 물이 나오니 직접 들고 있지 않아도 되고 특히 요리 할 때도 컵을 올려놓고 다른 곳에 신경 쓸 수 있다는 점이 편리했습니다. 2. 자동 살균 기능으로 위생 걱정 감소 정수기는 결국 위생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코웨이 아이콘3는 코크와 출수구까지 자동 살균 기능이 적용되어 있어 자가관리형으로 계약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 초슬림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 최고 아이콘3를 선택한 이유 중 하나가 디자인입니다. 주방이 작은편이라 크지 않은 정수기를 찾았는데 코웨이 아이콘3 냉온수기는 가로 폭이 약 16cm 수준이라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고, 외관도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어 주방이 훨씬 정리되어 보입니다. 4. 작은 컵부터 대형 텀블러까지 모두 편리 작은 물컵,큰 텀블러,요리에 사용할때 필요한 물 까지 모두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수구 높이가 자동으로 조절되기 때문에 컵 크기에 따라 따로 신경 쓸 일이 없습니다. 5. 인테리어까지 고려한 디자인 이번에 선택한 퓨어화이트 색상은 고급스럽고 깔끔한 느낌이라 주방 분위기와 잘 어울립니다. 요즘은 정수기도 단순 가전이 아니라 인테리어 요소라고 생각하는데, 아이콘3는 그런 부분까지 잘 고려된 제품 같습니다. 6. 냉수·온수·정수 올인원 남편은 시원한 냉수를 자주 마시고, 저는 정수,온수를 자주 마시는 편인데 버튼 하나로 바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특히 전기포트를 따로 꺼내고 물을 끓이는 과정이 줄어들어 생각보다 생활 만족도가 높아졌고 다양한 온수 온도 조절로 상황에 맞게 바로바로 물을 마실 수 있어 좋습니다. 7. 10일 사용 후 느낀 실제 디테일 실사용하면서 느낀 점도 공유해 봅니다. 가장 큰 텀블러 사용 가능 높이는 약 24cm 낮은 컵이나 머그컵은 대부분 무리 없이 사용 가능 물맛이 깔끔해서 이전보다 물을 더 자주 마시게 됨 총평 정수기를 고를 때 디자인만 보고 선택하면 기능이 아쉽고, 기능만 보면 디자인이 아쉬운 경우가 많았는데 코웨이 아이콘3는 두 가지를 모두 만족 시켜 주는 제품이었습니다. 특히 자동 높이 조절 기능, 자동 살균 기능, 초슬림 디자인은 실제 사용할수록 만족도가 높아지는 부분이었습니다. 렌트리를 통해 여러 조건을 한 번에 비교하고 좋은 혜택으로 설치할 수 있었던 점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신혼부부,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 그리고 깔끔한 주방 인테리어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정수기입니다. ★★★★★ 매우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
20cm의 기적! 디자인부터 온도까지 완벽한 미니 얼음설치하자마자 주방 분위기가 화사해져서 디자인부터 100% 만족했는데, 오늘 아침에 직접 사용해보고 정말 감동받아서 후기 남깁니다. ​그동안 정수기가 없어서 커피 내릴 때마다 항상 전기포트로 물을 끓였다가 스텐 계량컵에 따로 받아서 내리느라 번거로웠거든요. 그런데 이 제품(CHPI-7430N)은 100°C 초고온 시스템 덕분에 드립백 커피를 컵에 바로 걸고 물을 내려도 온도가 정말 뜨끈뜨끈하게 잘 유지됩니다! 중간 과정이 줄어서 정말 편해졌어요. ​무엇보다 물줄기가 부드럽고 미세하게 나와서 물이 주변으로 살짝 튀는 감은 있지만, 매번 행주로 닦아낼 필요 없이 깔끔하고 우아하게 커피를 완성할 수 있어서 삶의 질이 수직 상승했습니다. ​저희 집은 얼음을 많이 쓰는 편이 아니라서 이 정도 얼음 양도 아주 충분한 것 같아요. 20cm로 슬림해서 공간 차지하지 않는 것까지 모든 게 완벽합니다. 주방의 품격을 높여주는 최고의 정수기예요. 강력 추천합니다!
코웨이 아이콘3 실사용후기이번에 코웨이 아이콘3로 신규설치했는데, 왜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지 바로 알겠더라고요. 가장 만족스러운 점은 크기가 정말 슬림해서 주방 공간을 거의 차지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주방이 넓지 않은 편이라 설치 전에는 걱정했는데, 막상 설치하고 보니 공간 활용도가 훨씬 좋아졌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서 주방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사용하면서 특히 감탄한 부분은 출수 속도와 편의성입니다. 자주 사용하는 용량을 버튼 하나로 설정할 수 있어서 물 받을 때마다 기다리거나 신경 쓸 필요가 없고, 온수·냉수·정수 모두 빠르게 나와 바쁜 아침에도 정말 편리합니다. 무엇보다 물맛이 깔끔하고 시원해서 가족 모두 물 마시는 양이 늘었습니다. 커피를 내리거나 차를 마실 때도 물맛이 좋아서 만족도가 높고, 차를 자주 마시는 저에게는 온수가 온도조절도 가능하고, 바로 나오는 점이 큰 장점이었습니다. 또한 위생 관리에 대한 신뢰감도 높았습니다. 코웨이만의 관리 시스템 덕분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제품 자체도 청결하게 유지하기 쉬워 만족스럽습니다. 정수기는 매일 사용하는 가전이라 선택이 중요한데, 아이콘3는 디자인, 공간 활용성, 편의성, 물맛, 위생까지 모두 만족시켜 준 제품이었습니다. 설치 후 삶의 질이 올라갔다고 느낄 정도로 만족하고 있으며, 주변에서 정수기 추천을 부탁하면 자신 있게 코웨이 아이콘3를 추천할 것 같습니다.
코웨이 얼음 미니정수기 대대대만족 후기이사오면서 큰 맘 먹고 정수기를 설치하게 됐는데 진짜 대대대대만족입니다! 2인 가구에 그냥 가끔 얼음먹는 용으로 미니를 시켰는데 공간차지도 크게 안되고 넘 편리하고 좋아요! 이래서 다들 정수기 시키나봐여ㅠㅠ 몇년씩 계약도 묶이고 하다보니 괜찮을까 걱정했는데 어차피 먹어야 하는 물이면 이렇게 코웨이 얼음 정수기로 편하고 안전하게 먹으면 좋을거같아여!! 얼음도 100프로 언 상태는 아니지만 그래도 사용하는데 무리는 없고 시원하고 좋아요! 한번 얼음정수기에 입성한 이상 이제 그냥 정수기는 못쓸거같아용 ㅋㅋ
쿠쿠 정수기 설치 후기매번 생수 사먹다가 빈 생수병 버리는것도 일이고 해서 작년 10월에 이사하면서 정윤지 팀장님에게 상담받고 정수기 설치를 했었습니다 어머님 아버님도 생수를 매번 사서 드셔서 불편해하시는것 같아서 이번에 부모님댁에도 상담후 설치해 드렸습니다 물론 지원금도 있지만 카드 혜택이라던지 관리방법을 친절하게 잘 상담해주시고 빠른 설치 도와주셔서 좋았습니다 120ml와 250ml 그리고 연속출수 선택이 가능해서 상황에따라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무엇보다 100도씨 끓인물 출수가 가능해서 커피나 컵라면 먹을때도 매우 편리합니다 아버님이 너무너무 좋아하시네요 친정에도 설치해 드릴까 고민중이에요 ㅎ.ㅎ 다음에 신청할 일이 있다면 다시 상담하겠습니다 잘 쓸게요 감사합니다
코웨이 정수기 실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좋은 조건으로 견적을 잘 받아서 코웨이 얼음정수기로 새로 설치를 진행했습니다. 저희 집은 무려 5인 가족입니다. 식구가 많다 보니 평소에도 물 소비량이 엄청난데, 특히 다들 사계절 내내 얼음을 달고 살아서 얼음 소비량이 어마어마하거든요. 그래서 정수기를 고를 때 얼음이 얼마나 넉넉하고 빠르게 나오는가 제일 중요한 기준이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얼음(일반/조각) 기능과 얼음물 추출 기능이 아주 직관적으로 잘 되어 있습니다. 다섯 식구가 수시로 얼음을 빼먹고 음료를 만들어 먹어도 딜레이 없이 든든하게 얼음이 채워져서 정말 대만족입니다. 대가족 얼음정수기로는 이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기분 탓인지 모르겠지만, 정수기 바꾸고 나서 물맛이 확 달라졌습니다. 진짜로 물이 달게 느껴져요! 깨끗하고 맛있는 물이 나오니까 아이들도 물이 맛있다며 예전보다 훨씬 물을 자주 마시게 되었습니다. 정수기의 기본인 '물맛'을 제대로 잡은 모델 같습니다. 디자인도 고급스러운 화이트 톤이라 주방 인테리어에 찰떡같이 어울립니다. 온수, 정수, 냉수, 그리고 용량 설정 기능까지 터치 한 번으로 부드럽게 조작할 수 있어서 쓰기에도 전혀 어려움이 없네요. 견적 상담부터 설치까지 친절하고 깔끔하게 진행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저희처럼 식구가 많고 얼음 많이 드시는 대가족이시라면 주저 없이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코웨이 정수기 실사용 후기다른 브랜드 제품을 쓰다가 이번에 코웨이에서 새로 너온 얼음정수기 미니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평소에 얼음이 꼭 필요해서 얼음정수기를 찾고있었는데 사이즈도 크지 않고 얼음 용량도 적당하고 디자인도 딱 마음에 드는 정수기를 발견해서 바로 견적 받아보고 신청하여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사용후기는 너무너무 만족이에요 얼음도 나오고 얼음물 기능도 있어서 너무 편리하구요 온수 온도조절도 가능하고 물 나오는 용량 조절도 가능해서 기능이 정말 많아요. 그리고 어플을 이용한 조작도 가능해서 정말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코웨이 정수기 실사용 후기안녕하세요 최근에 여러정수기 비교해가면서 찾느라 어려움이 많은 고민중에 오늘 설치하였는대 저희집에 딱맞는 사이즈로 설치해서 너무좋습니다. 첫째로는 아담한 사이즈에 공간도 많이차지 하지않아서 좋습니다. 둘째로는 물이나올때 기기가 중간쯤에 내려와서 물이튈걱정이없어서 너무좋구요. 셋째로는 기존 정수기 사용할때보다 물맛도 좋구 기능이 사용하기 편리하여 너무 좋았습니다. 쭉사용하다가 고장이나도 다음번에도 코웨이정수 꼭 다시사용하고싶네요 친절히상당해주신 아일라팀장님과 설치잘해주시고 가신 서효원기사님 감사합니다^^
얼음+스테인리스+자가관리까지, SK 메가 아이스 미니구매 이유는 얼음 기능 + 내부 스테인리스 직수관 + 자가관리 가능 이 세 가지였습니다. 사이즈는 기존 얼음 정수기 대비 훨씬 컴팩트하게 나온 편이라 공간 부담이 거의 없습니다. 이 제품에서 만족스러운 부분은
 직수관이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다는 점인데,
플라스틱 대비 위생적으로 느껴지고 물맛도 확실히 깔끔한 편입니다. 또 하나 좋았던 부분은
자가관리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추가로
메모리 기능이 있어서 자주 사용하는 옵션(저는 200ml + 냉수)을 저장해두고 바로 쓸 수 있는 점도 편합니다.
 아쉬운 점은
얼음 정수기 특성상 토출구 높낮이 조절이 안 된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낮은 컵을 사용할 때는 물이 튈 수 있습니다. 이 부분 때문에
 물받이가 높이 조절되거나 높은 타입이 있으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현재는 사진처럼 다이소 제품(1035252 2개)으로 받침을 만들어서 높이를 맞춰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건 나름 쓸만한 방법입니다.
코웨이 정수기 실사용 후기기존에 사용하던 정수기랑 비교해보면 예전 핸드폰에서 스마트폰으로 넘어온 기분이네요. 냉.온수 온도조절이 있는점,추출량이 눈으로 보이는 것이 우선 가장 만족스럽습니다. 아!그리고 물이 빨리 나오는점도 좋습니다. 자가관리로 등록을 했는데 설치방법도 기사님께서 잘 설명해주셨고 생각보다 너무 간단해서 주변 정수기 바꾸는 사람들에게도 자가관리 추천해주었습니다. 예전보다 더 안심해서 물을 마실 수 있게되어 기분이 좋습니다. 좋은제품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LG 정수기 실사용 후기기존 에있떤 제품보다 성능이 더 좋고 제품의 모양도 더고급스러워 아주 만족 합니다 그리고 설치후 설치기사님 의 제품 설명도 잘 해주시고 무엇보다 지원금을 받었어 아주 만족합니다 기존에 거래한 회사보다 좋은 조건으로 렌탈을 진행했어 좋아요 그냥 광고만 보고 설마 지원금을 줄가하는 생각을 했는데 하루로안됐어 통장으로 돈이 입금되었어 조금은 롤라웠어요 렌트리 다른 사람들 한테도 소개해주고 싶어요 그리고 다른제품도 렌트리를 통했어 렌탈할까 생각중 입니다 조건만 마따면 렌트리 에서 렌탈을 진행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지원금도 받고,,,,,
코웨이 정수기 설치 한번에 착착!!정수기 렌탈을 알아보던 중 렌트리를 통해 진행했는데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 상담부터 계약까지 절차가 빠르고 친절하게 진행되어 어려움이 전혀 없었어요. 문의할 때마다 답변도 신속해서 믿음이 갔고, 원하는 날짜에 맞춰 빠르게 설치까지 완료되어 너무 편했습니다. 무엇보다 코웨이의 인기 모델을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주방 분위기와 잘 어울립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착착 진행되어 매우 만족하며 주변에도 정수기를 한다고 하면 적극 추천하고 싶어요. 또 렌트리를 알게되서 앞으로 렌탈 상품은 여기서 알아보는게 합리적일거같아요^^ 감사합니다!!
렌트리로 만난 LG 빌트인 정수기, 주방이 달라졌어요아이 있는 3인 가족이라 위생과 공간 활용을 가장 중요하게 봤습니다. 렌트리에서 렌탈로 선택하니 초기 비용 부담은 줄이고, LG 빌트인 정수기의 장점을 매일 느낄 수 있어 좋아요. 싱크대 위가 넓어져 주방이 깔끔해졌고, 냉·온수 조작이 쉬워 아이 물, 이유식, 요리, 커피까지 편해졌습니다. 오브제 디자인도 인테리어와 잘 어울려 만족해요. 렌트리로 LG 빌트인 정수기를 렌탈하길 잘했어요.
아이 혼자서도 척척, 얼음정수기⭐️⭐️⭐️⭐️⭐️ 아이콘 미니 얼음정수기 진짜 사길 잘했다 싶은 제품 중에 손에 꼽힘 🙌 처음엔 얼음정수기가 굳이 필요한가 싶었는데 써보니까 이제 없으면 어떡하지 싶을 정도로 잘 쓰고 있어요. 특히 요즘같은 여름엔 더더욱..☀️ 망설이다가 산 건데 진짜 잘 샀다 싶어요 ✅ 직관적이어서 아이도 혼자 씀 버튼 구성이 진짜 단순해서 사용법 따로 알려줄 필요가 없었어요. 우리 애가 알아서 혼자 얼음 꺼내 먹는데 그게 제일 신기했음. 기능 많아서 오히려 헷갈리는 제품들 있잖아요. 그런 거 없이 누가 봐도 바로 쓸 수 있는 구조라서 어른이든 아이든 상관없이 편하게 쓸 수 있어요 👍 아이 있는 집이면 이 부분이 진짜 크게 다가올 것 같음. 🧊 얼음 생각보다 많이 나와요 얼음이 금방 없어지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한 번에 3잔 정도는 충분히 커버가 됨. 가족이 연달아 먹어도 딱히 기다린다는 느낌이 없었어요. 아이도 먹고 저도 먹고 남편도 먹고 해도 어지간해선 얼음 다 떨어지는 일은 없었음 🧊✨ 생각보다 꽤 여유 있게 나온다는 느낌? 📐 주방 자리 거의 안 차지해요 이게 생각보다 진짜 컴팩트함. 이름부터 미니긴 한데 실제로 봐도 진짜 작아요. 주방에 이것저것 올려두면 공간이 금방 없어지잖아요. 근데 이건 구석에 딱 놓으면 공간 압박 없이 쓸 수 있어서 좋았음. 딱 필요한 자리만 차지하는 그 느낌이랄까 🙆‍♀️ 인테리어 방해도 안 되고 깔끔하게 잘 어울림. 얼음정수기 망설이시는 분들 있으면 진짜 추천해요 👏 아이 있는 집이면 더더욱! 직관적이고 위생적으로 쓸 수 있어서 만족도 진짜 높음 😊
얼음정수기는 처음이야!정수기를 들일까말까 고민하던 시간들이 무색하게 대 대 대 만족 중인 요즘입니다:) 아이 낳기 전에는 두 사람이 얼마나 물을 마실까싶어 생수를 사다 먹었는데 환경파괴범이 된 것 같았거든요. 아이 낳고는 열심히 끓여서 먹었는데 쉽지 않더라구요. 이번에 제 집을 갖게되면서 바로 생각한 것이 얼음정수기 설치였어요. 다섯 살 아이도 스스로 물 떠서 마시니 좋고요, 생각보다 얼음, 얼음+물, 온수, 냉수 골고루 써지네요! 아직 얼음이 만들어질 때 나는 소음 등이 낯설지만, 차차 적응할 것 같아요. 작지만 강한 가전, 얼음정수기 매우 만족합니다! 렌트리를 알게되어 좋은 조건으로 설치했고 주변에도 적극 추천하고싶습니다.
청호나이스 The M 얼음 정수기 1주일 사용 후기기존 냉온정 기능이 있는 정수기를 20년 가까이 써왔으며, 매번 냉동실에 얼음을 얼리고 꺼내는 과정이 귀찮아지기 시작하여 얼음 정수기 도입을 고민하다가 렌트리라는 렌탈 전문 어플을 알게되어 진행하게 되었다. 주변에서 얼음 정수기는 소음이 심하다, 밤에 자는데 관련해서 소음 때문에 잠을 깬 적이 있다고 할 정도로 소음이 있다고 하여 걱정은 했지만, 실제로 사용해보니 이런 걱정이 무색할 정도로 약간의 소음만 있을 뿐 생활 및 숙면하는 데 아무런 지장이 없었다. 상기했듯이, 얼음 생성 과정 중에 소음은 크게 거슬리지는 않지만 해당 소음도 조금 거슬릴 수도 있는데 얼음 생성 중지 기능이 있어서 원하는 시간대를 설정하면 그 시간대에는 얼음을 생성하지 않아서 소음 걱정 없이 생활할 수 있다. 서비스 부분에서도 설치 기사님께 원하는 설치 위치를 알려준 후, 기사님이 전문적으로 호스 설치를 해주셨고 친절하다 못 해 영유아에게 설명하듯이 기본 사용법 부터 필터 교체 방법까지 자세하게 설명을 주셔서 안심이 되었다. 다른 얼음 정수기들은 터치 버튼이 많아 복잡해서 사용하는 데 어려워 보였는데, 해당 정수기는 딱 필요한 기능들의 터치 패널만 배치 해놓아서 사용하는 데 어려움이 없었다. 실제로 나이가 드신 부모님도 어려움 없이 능숙하게 얼음 출수 및, 냉온수 사용을 하셨고 만족을 하셨다. 추가적으로, 정수기 디자인도 심플하여 이쁜 것 같고 밤에 물을 마실 때 출수구에서 불빛을 비추어 줘서 밤에 물 마시려고 전등을 켤 필요가 없는 부분이 정말 만족스러웠다. 현재 1주일 정도 사용했지만 얼음도 잘 나오고(큰 텀블러에 가득 담을 수 있다), 냉수 온수 물 맛도 괜찮아서 만족하며 사용 중이다. 더불어 렌탈 업체 선정에 관하여 생각할 게 많았는데, 렌트리를 알게되어서 견적 및 계약 - 설치까지 막힘없이 일사천리로 잘 진행 되었으며, 부가 혜택도 만족할 만큼 챙길 수 있어서 기분좋게 정수기 렌탈을 할 수 있었다. 아마 이 과정에서는 매끄럽게 전담하여 진행 해주신 판매자 '김광섭 대표님' 덕분에 해당 과정에서 더욱 신뢰감이 생기고 만족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코웨이 정수기 실사용 후기일단 자리 차지 안해서 너무 좋아요~ 큰정수기쓰다가 공간여유있으니 좋더라고요~얼음도 생각보다 단단하네요~수압이 약해서 보조탱크?설치하면 수압이 더 좋을꺼라하셨는데 아직까진 크게 불편하지 않아서 설치안하고 쓰고있어요~원래 코웨이 제품 많이 사용해왔는데 제품도 직접알아보고 견적도 맘편히 받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미리알았더라면 ㅎㅎ 다음에 또 바꿀게 있다면 그때도 렌트리로 알아보고 해야겠어요~ 설치도 정말 빨라서 좋았습니다~기존에있던 정수기도 그냥 수거해주셔서 편했네요~ㅎㅎ
​[실사용 후기] 깔끔한 디자인과 친절한 설치 서비스정수기를 고를 때 디자인과 편의성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는데, 이 제품이 딱 제가 찾던 스타일이네요. 주방 싱크대 위에 올려두어도 전혀 답답하지 않고 오히려 주방 분위기가 화사해졌습니다. 출수량 조절 기능이 세분화되어 있어서 요리할 때 계량 컵이 따로 필요 없을 정도로 정말 유용하게 쓰고 있어요. 냉수도 가슴 속까지 시원하게 잘 나오고, 필터 교체나 관리 방법도 간편해서 저 같은 기계치도 아주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꼼꼼하게 설치해 주시고 뒷정리까지 깔끔하게 해 주신 기사님께도 감사드리며, 오랫동안 잘 사용하겠습니다!
쿠쿠정수기넘맘에들어요^^매장에서 사용할 정수기를 찾다가 설치하게 되었는데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크기가 적당해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고 디자인도 깔끔해 매장 분위기와 잘 어울립니다. 냉수와 온수가 빠르게 나와 손님 응대나 직원들이 사용하기에도 매우 편리합니다. 설치 기사님도 시간 약속을 잘 지켜 방문해 주셨고,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믿음이 갔습니다. 사용법도 간단하고 관리도 쉬워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전반적으로 제품과 서비스 모두 만족스러워 주변 사장님들께도 추천하고 싶은 정수기입니다.
정수기 사용 일주일 째초중고 한창 자라는 아이가 있는 다섯가구입니다. 삼**을 오랜기간 마셨었는데 아이들도 크고 얼음을 좋아하는 집이라 매번 돌아오는 여름이 두려웠어요. 얼음을 또 얼마나 얼려야 할지.. 또 얼음 얼리다 물이 흐르면 냉장고는 엉망이 될텐데.. 그래서 얼음 정수기를(LG가 얼음통이 크고 단단하고 물 호스가 스텐이라 결정) 들이기로 결정하고 요즘 견제비교사이트가 있다는것이 생각나 타 사이트에 먼저 문의하였으나 콜백이 안오더군요.(설치 후 오긴했음) 그런데 렌트리는 견적내고 결정하고 설치까지 정말 금방 끝내주셨어요. 보상도 넉넉히 해주셨고요. 전화통화가 아니라 문자 소통이라 조금 답답하긴했지만 보내주신 자료를 꼼꼼히 읽고 결정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일주일 정도 사용해보니 얼음양은 만족스럽습니다. 출수하고 물 떨어짐이 없는것도 너무 좋아요. 하지만 물줄기가 조금 약한부분이 있고 컵에 받을 때 물이 조금 튑니다. 얼음이 끝까지 나오는 속도가 조금 차이가 있어 흘리는 경우도 있고요. 하지만 이런 단점은 미미하고 아이들 모두 엄청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다음번에 또 가전이 필요한 일이 생긴다면 이용할 생각입니다. 사실 음식물 처리기 사고 싶거든요^^
주방 인테리어의 완성! 초소형 플러스 직수 정수기 렌탈렌트리 앱에서 꼼꼼히 비교해 보고 선택한 초소형 플러스 직수 냉온정 정수기인데, 사용할 때마다 감탄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이 깔끔하고 미니멀해서 주방 분위기가 한층 화사해졌어요. 초소형인데도 냉온정 기능이 모두 완벽하고, 직수형이라 물맛도 아주 깔끔하고 신선합니다. 매달 나가는 월 렌탈료도 부담 없는 선에서 이렇게 매일 깨끗한 물을 편하게 마실 수 있으니 가성비 최고의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꼼꼼한 상담부터 빠른 설치까지 도와주신 렌트리 앱 덕분에 아주 기분 좋게 사용 중입니다!
SK 얼음정수기 찐 사용 후기렌트리는 처음 들어봐서 사실 반신반의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이용해보니 괜한 걱정이었어요.!! 얼음정수기 렌탈 알아보시는 분들은 전혀 걱정 안 하고 여기서 진행하셔도 될 것 같아요. 상담부터 설치 일정까지 안내도 깔끔했고 기사님도 방문하셔서 설치 위치부터 사용 방법까지 정말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설치도 엄청 꼼꼼하게 해주셔서 사용하는 내내 안심이 됐고 무엇보다 얼음정수기라 여름에 정말 유용하게 잘 쓸 것 같아요. 물도 시원하게 잘 나오고 얼음까지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만족도가 높아요! 가격도 다른 곳에 비해 정말 저렴하게 잘 설치하게 되어서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쿠쿠 100 슬림 정수기 후기맨날 물을 사먹다가 쓰레기 나오는것도 만만치않고 매번 귀찮았었거든요! 근데 요 제품을 쓰면서 삶의 질이 올라갔어요🥰 ✅3인가구임에도 넉넉한 얼음용량! ✅늘 시원하게 마실수 있는 깨끗한 물! ✅슬림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태리어 완성! 빠른설치일정과 친절한 상담은 덤이구요 뭐 하나 손들이지않고 알아서 다 진행해주시니까 맘편하게 설치일정만 고르면 됬었어요 특히 금방 100도까지 올라가는 온수기능 덕분에 요리할때도 간단하게 라면먹을때도 뜨거운음식을 유지 할 수 있어요! 다들 꼭 경험해보셨으면 좋겠어요 😊🫶🫶
코웨이 정수기 실사용 후기지금까지 일반정수기를 사용하다가 얼음정수기를 설치하고 싶어서 약정끝날때까지 손꼽아 기다렷어요!!!! 얼음정수기는 대체로 크기가 커서 ㅠㅠ 씽크대위에 놓기도 부담스러웟는데 ㅠㅠ 그때마침 코웨이 미니정수기를 보고 당장 결정햇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집안에 인테리어에도 딱 좋은 제품인거 같아요!!^^ 상담이랑 설치과정에서 2인이하가구에 추천한다는말에 ㅠ 조금 망설엿지만 맞벌이에 중딩아들이 잇는집에 쓰기엔 안성마춤인거같아요 !!! 아침에 커피내리고 저녁에 오면 얼음이 또 가득 되어잇더라구요 ㅎㅎ 손님이 많이 오거나하면 조금 모자랄꺼같긴하지만 불편함없이 잘쓰겟습니다!!! 렌트리 어플에서 편하게 비교해보고 구매 설치까지 정말만족스러웟고 주위에 추천 중입니다 다른 상품 필요할때 종종 이용예정입니다^^
정수기는 쿠쿠지요~정수기를 설치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벌써 생활이 훨씬 편리해진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물맛이 깔끔하고 부드러워서 가족 모두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예전에는 생수를 사서 보관하고 버리는 일이 번거로웠는데, 이제는 언제든지 깨끗한 물을 바로 마실 수 있어 정말 편리합니다. 설치 기사님도 약속 시간에 맞춰 방문해 주셨고, 제품 설명과 사용 방법을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처음 사용하는 사람도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해서 주방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고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만족스럽습니다. 특히 정기적인 관리 서비스가 제공된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전반적으로 제품 품질, 서비스, 편의성 모두 만족스러워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정수기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 기대하겠습니다! 😊👍🏻🔥
코웨이 얼음정수기 미니 사용 후기코웨이 얼음정수기 미니를 처음 사용해봤는데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구매 전에는 제품 이름처럼 크기가 작아서 3인 가족이 사용하기에 부족하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실제로 사용해보니 물과 얼음 사용량이 많은 편이 아닌 저희 가족에게는 충분했습니다. 필요할 때마다 깨끗한 물과 얼음을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정말 편리하고, 얼음 생성 속도도 빨라 기다리는 불편함이 거의 없습니다. 또한 크기가 부담스럽지 않아 주방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었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립니다. 물맛도 깔끔하고 관리도 편리해 정수기를 처음 사용하는 입문자도 쉽게 적응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족 모두 만족하며 사용 중이며, 얼음정수기를 고민하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습니다.
쿠쿠 정수기 실사용 후기기존에 쓰던 정수기는 부피가 너무 커서 조리대 공간이 좁았는데, 쿠쿠로 바꾸고 나니 공간이 확 넓어져서 주방이 훨씬 깔끔해 보여요 화이트 스퀘어 디자인이라 인테리어 효과도 톡톡히 보고 있답니다 ​특히 제가 가장 애정하는 기능은 디테일한 온도 맞춤 기능이에요 디스플레이로 40도나 50도 같은 온도를 눈으로 바로 확인하면서 물을 받을 수 있으니까, 온도 맞추기 까다로운 음료를 만들 때도 정말 유용해요 밤에 물 마시러 갈 때도 은은한 불빛 덕분에 눈이 부시지 않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나더라고요 물맛도 깔끔하고 필터 관리도 믿음직스러워서 매일매일 안심하고 마시고 있습니다 예쁜 정수기 덕분에 물 마시는 습관까지 좋아진 것 같아 정성 가득 담아 후기 남겨요!
생수 걱정 끝, 정수기로 바꾼 후기설치 기사님이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해서 주방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고, 물맛도 확실히 좋아졌어요. 냉수와 온수가 빠르게 나와 사용하기 편리하며 소음도 거의 없는 편입니다. 필터 관리 시기도 안내해 줘서 따로 신경 쓸 일이 적은 점도 장점입니다. 가족 모두 만족하며 매일 편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생수 구매와 보관에 대한 번거로움이 사라져 훨씬 편리해졌고, 위생 관리도 믿음이 가서 만족도가 높습니다. 렌트리로부터 많은 도움받아서 기분이좋네용!!ㅎㅎ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