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에 대한 사진 검색 결과 10,247개

코웨이 아이콘3 찐 후기아기가 더 어렸을때는 물을 끓여 마시느라 정수기 필요성을 크게 못 느끼다가 아기도 어느정도 크고 은근 육아하면서 주전자에 물 끓이는것도 일이더라구여. 간혹 물 끓이는거 깜박하기라도 하면.. 그러다가 정수기 알아보자 해서 몇몇 제품 알아봤는데 코웨이 아이콘 3 는 일단 공간 차지를 많이 안한다는게 가장 큰 구매 이유였습니다. 온수도 45~100까지 나눠져있고 필요에 맞게 선택할수 있어서 좋았고 색상도 깔끔한 화이트여서 이뻐요. 정수기가 처음이라 소음이 어느 정도일까 내심 걱정했는데 귀 예민한 사람으로써 전혀 불편함 못느끼고 있습니다. 정수기가 뭐라고 은근 삶의 질 올라가고 매우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자동화+위생+디자인 다 잡은 아이콘3! 생수병을 계속 사용해오다가 정수기를 알아보면서 여러 업체를 비교해 봤는데, 렌트리를 통해 비교견적을 받은 후 가장 좋은 조건으로 퓨어화이트 색상의 코웨이 아이콘3 냉온정 정수기를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2인 신혼부부인데, 남편은 냉수를 자주 마시고 저는 온수와 정수를 자주 사용하는 편이라 냉수·온수·정수가 모두 편리한 제품을 찾고 있었습니다. 10일 정도 사용해 본 결과, 코웨이 아이콘3는 위생·편의성·공간 활용성을 모두 만족 시키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1. 스마트 무빙 파우셋, 생각보다 훨씬 편리합니다 사무실에서 쓰는 코웨이 정수기는 무빙파우셋이 없는 제품으로 종이컵을 받아 쓸때마다 물이 튀어 들고 있어야 해서 불편했는데 집에 설치한 아이콘3 제품은 컵이나 텀블러 높이에 맞춰 출수구가 자동으로 맞춰 물이 나오니 직접 들고 있지 않아도 되고 특히 요리 할 때도 컵을 올려놓고 다른 곳에 신경 쓸 수 있다는 점이 편리했습니다. 2. 자동 살균 기능으로 위생 걱정 감소 정수기는 결국 위생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코웨이 아이콘3는 코크와 출수구까지 자동 살균 기능이 적용되어 있어 자가관리형으로 계약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 초슬림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 최고 아이콘3를 선택한 이유 중 하나가 디자인입니다. 주방이 작은편이라 크지 않은 정수기를 찾았는데 코웨이 아이콘3 냉온수기는 가로 폭이 약 16cm 수준이라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고, 외관도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어 주방이 훨씬 정리되어 보입니다. 4. 작은 컵부터 대형 텀블러까지 모두 편리 작은 물컵,큰 텀블러,요리에 사용할때 필요한 물 까지 모두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수구 높이가 자동으로 조절되기 때문에 컵 크기에 따라 따로 신경 쓸 일이 없습니다. 5. 인테리어까지 고려한 디자인 이번에 선택한 퓨어화이트 색상은 고급스럽고 깔끔한 느낌이라 주방 분위기와 잘 어울립니다. 요즘은 정수기도 단순 가전이 아니라 인테리어 요소라고 생각하는데, 아이콘3는 그런 부분까지 잘 고려된 제품 같습니다. 6. 냉수·온수·정수 올인원 남편은 시원한 냉수를 자주 마시고, 저는 정수,온수를 자주 마시는 편인데 버튼 하나로 바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특히 전기포트를 따로 꺼내고 물을 끓이는 과정이 줄어들어 생각보다 생활 만족도가 높아졌고 다양한 온수 온도 조절로 상황에 맞게 바로바로 물을 마실 수 있어 좋습니다. 7. 10일 사용 후 느낀 실제 디테일 실사용하면서 느낀 점도 공유해 봅니다. 가장 큰 텀블러 사용 가능 높이는 약 24cm 낮은 컵이나 머그컵은 대부분 무리 없이 사용 가능 물맛이 깔끔해서 이전보다 물을 더 자주 마시게 됨 총평 정수기를 고를 때 디자인만 보고 선택하면 기능이 아쉽고, 기능만 보면 디자인이 아쉬운 경우가 많았는데 코웨이 아이콘3는 두 가지를 모두 만족 시켜 주는 제품이었습니다. 특히 자동 높이 조절 기능, 자동 살균 기능, 초슬림 디자인은 실제 사용할수록 만족도가 높아지는 부분이었습니다. 렌트리를 통해 여러 조건을 한 번에 비교하고 좋은 혜택으로 설치할 수 있었던 점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신혼부부,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 그리고 깔끔한 주방 인테리어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정수기입니다. ★★★★★ 매우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
20cm의 기적! 디자인부터 온도까지 완벽한 미니 얼음설치하자마자 주방 분위기가 화사해져서 디자인부터 100% 만족했는데, 오늘 아침에 직접 사용해보고 정말 감동받아서 후기 남깁니다. ​그동안 정수기가 없어서 커피 내릴 때마다 항상 전기포트로 물을 끓였다가 스텐 계량컵에 따로 받아서 내리느라 번거로웠거든요. 그런데 이 제품(CHPI-7430N)은 100°C 초고온 시스템 덕분에 드립백 커피를 컵에 바로 걸고 물을 내려도 온도가 정말 뜨끈뜨끈하게 잘 유지됩니다! 중간 과정이 줄어서 정말 편해졌어요. ​무엇보다 물줄기가 부드럽고 미세하게 나와서 물이 주변으로 살짝 튀는 감은 있지만, 매번 행주로 닦아낼 필요 없이 깔끔하고 우아하게 커피를 완성할 수 있어서 삶의 질이 수직 상승했습니다. ​저희 집은 얼음을 많이 쓰는 편이 아니라서 이 정도 얼음 양도 아주 충분한 것 같아요. 20cm로 슬림해서 공간 차지하지 않는 것까지 모든 게 완벽합니다. 주방의 품격을 높여주는 최고의 정수기예요. 강력 추천합니다!
코웨이 아이콘3 실사용후기이번에 코웨이 아이콘3로 신규설치했는데, 왜 많은 분들이 추천하는지 바로 알겠더라고요. 가장 만족스러운 점은 크기가 정말 슬림해서 주방 공간을 거의 차지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주방이 넓지 않은 편이라 설치 전에는 걱정했는데, 막상 설치하고 보니 공간 활용도가 훨씬 좋아졌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서 주방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사용하면서 특히 감탄한 부분은 출수 속도와 편의성입니다. 자주 사용하는 용량을 버튼 하나로 설정할 수 있어서 물 받을 때마다 기다리거나 신경 쓸 필요가 없고, 온수·냉수·정수 모두 빠르게 나와 바쁜 아침에도 정말 편리합니다. 무엇보다 물맛이 깔끔하고 시원해서 가족 모두 물 마시는 양이 늘었습니다. 커피를 내리거나 차를 마실 때도 물맛이 좋아서 만족도가 높고, 차를 자주 마시는 저에게는 온수가 온도조절도 가능하고, 바로 나오는 점이 큰 장점이었습니다. 또한 위생 관리에 대한 신뢰감도 높았습니다. 코웨이만의 관리 시스템 덕분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제품 자체도 청결하게 유지하기 쉬워 만족스럽습니다. 정수기는 매일 사용하는 가전이라 선택이 중요한데, 아이콘3는 디자인, 공간 활용성, 편의성, 물맛, 위생까지 모두 만족시켜 준 제품이었습니다. 설치 후 삶의 질이 올라갔다고 느낄 정도로 만족하고 있으며, 주변에서 정수기 추천을 부탁하면 자신 있게 코웨이 아이콘3를 추천할 것 같습니다.
코웨이 얼음 미니정수기 대대대만족 후기이사오면서 큰 맘 먹고 정수기를 설치하게 됐는데 진짜 대대대대만족입니다! 2인 가구에 그냥 가끔 얼음먹는 용으로 미니를 시켰는데 공간차지도 크게 안되고 넘 편리하고 좋아요! 이래서 다들 정수기 시키나봐여ㅠㅠ 몇년씩 계약도 묶이고 하다보니 괜찮을까 걱정했는데 어차피 먹어야 하는 물이면 이렇게 코웨이 얼음 정수기로 편하고 안전하게 먹으면 좋을거같아여!! 얼음도 100프로 언 상태는 아니지만 그래도 사용하는데 무리는 없고 시원하고 좋아요! 한번 얼음정수기에 입성한 이상 이제 그냥 정수기는 못쓸거같아용 ㅋㅋ
쿠쿠 정수기 설치 후기매번 생수 사먹다가 빈 생수병 버리는것도 일이고 해서 작년 10월에 이사하면서 정윤지 팀장님에게 상담받고 정수기 설치를 했었습니다 어머님 아버님도 생수를 매번 사서 드셔서 불편해하시는것 같아서 이번에 부모님댁에도 상담후 설치해 드렸습니다 물론 지원금도 있지만 카드 혜택이라던지 관리방법을 친절하게 잘 상담해주시고 빠른 설치 도와주셔서 좋았습니다 120ml와 250ml 그리고 연속출수 선택이 가능해서 상황에따라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무엇보다 100도씨 끓인물 출수가 가능해서 커피나 컵라면 먹을때도 매우 편리합니다 아버님이 너무너무 좋아하시네요 친정에도 설치해 드릴까 고민중이에요 ㅎ.ㅎ 다음에 신청할 일이 있다면 다시 상담하겠습니다 잘 쓸게요 감사합니다
코웨이 정수기 실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좋은 조건으로 견적을 잘 받아서 코웨이 얼음정수기로 새로 설치를 진행했습니다. 저희 집은 무려 5인 가족입니다. 식구가 많다 보니 평소에도 물 소비량이 엄청난데, 특히 다들 사계절 내내 얼음을 달고 살아서 얼음 소비량이 어마어마하거든요. 그래서 정수기를 고를 때 얼음이 얼마나 넉넉하고 빠르게 나오는가 제일 중요한 기준이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얼음(일반/조각) 기능과 얼음물 추출 기능이 아주 직관적으로 잘 되어 있습니다. 다섯 식구가 수시로 얼음을 빼먹고 음료를 만들어 먹어도 딜레이 없이 든든하게 얼음이 채워져서 정말 대만족입니다. 대가족 얼음정수기로는 이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기분 탓인지 모르겠지만, 정수기 바꾸고 나서 물맛이 확 달라졌습니다. 진짜로 물이 달게 느껴져요! 깨끗하고 맛있는 물이 나오니까 아이들도 물이 맛있다며 예전보다 훨씬 물을 자주 마시게 되었습니다. 정수기의 기본인 '물맛'을 제대로 잡은 모델 같습니다. 디자인도 고급스러운 화이트 톤이라 주방 인테리어에 찰떡같이 어울립니다. 온수, 정수, 냉수, 그리고 용량 설정 기능까지 터치 한 번으로 부드럽게 조작할 수 있어서 쓰기에도 전혀 어려움이 없네요. 견적 상담부터 설치까지 친절하고 깔끔하게 진행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저희처럼 식구가 많고 얼음 많이 드시는 대가족이시라면 주저 없이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코웨이 정수기 실사용 후기다른 브랜드 제품을 쓰다가 이번에 코웨이에서 새로 너온 얼음정수기 미니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평소에 얼음이 꼭 필요해서 얼음정수기를 찾고있었는데 사이즈도 크지 않고 얼음 용량도 적당하고 디자인도 딱 마음에 드는 정수기를 발견해서 바로 견적 받아보고 신청하여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사용후기는 너무너무 만족이에요 얼음도 나오고 얼음물 기능도 있어서 너무 편리하구요 온수 온도조절도 가능하고 물 나오는 용량 조절도 가능해서 기능이 정말 많아요. 그리고 어플을 이용한 조작도 가능해서 정말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코웨이 정수기 실사용 후기안녕하세요 최근에 여러정수기 비교해가면서 찾느라 어려움이 많은 고민중에 오늘 설치하였는대 저희집에 딱맞는 사이즈로 설치해서 너무좋습니다. 첫째로는 아담한 사이즈에 공간도 많이차지 하지않아서 좋습니다. 둘째로는 물이나올때 기기가 중간쯤에 내려와서 물이튈걱정이없어서 너무좋구요. 셋째로는 기존 정수기 사용할때보다 물맛도 좋구 기능이 사용하기 편리하여 너무 좋았습니다. 쭉사용하다가 고장이나도 다음번에도 코웨이정수 꼭 다시사용하고싶네요 친절히상당해주신 아일라팀장님과 설치잘해주시고 가신 서효원기사님 감사합니다^^
얼음+스테인리스+자가관리까지, SK 메가 아이스 미니구매 이유는 얼음 기능 + 내부 스테인리스 직수관 + 자가관리 가능 이 세 가지였습니다. 사이즈는 기존 얼음 정수기 대비 훨씬 컴팩트하게 나온 편이라 공간 부담이 거의 없습니다. 이 제품에서 만족스러운 부분은
 직수관이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다는 점인데,
플라스틱 대비 위생적으로 느껴지고 물맛도 확실히 깔끔한 편입니다. 또 하나 좋았던 부분은
자가관리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추가로
메모리 기능이 있어서 자주 사용하는 옵션(저는 200ml + 냉수)을 저장해두고 바로 쓸 수 있는 점도 편합니다.
 아쉬운 점은
얼음 정수기 특성상 토출구 높낮이 조절이 안 된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낮은 컵을 사용할 때는 물이 튈 수 있습니다. 이 부분 때문에
 물받이가 높이 조절되거나 높은 타입이 있으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현재는 사진처럼 다이소 제품(1035252 2개)으로 받침을 만들어서 높이를 맞춰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건 나름 쓸만한 방법입니다.
코웨이 정수기 실사용 후기기존에 사용하던 정수기랑 비교해보면 예전 핸드폰에서 스마트폰으로 넘어온 기분이네요. 냉.온수 온도조절이 있는점,추출량이 눈으로 보이는 것이 우선 가장 만족스럽습니다. 아!그리고 물이 빨리 나오는점도 좋습니다. 자가관리로 등록을 했는데 설치방법도 기사님께서 잘 설명해주셨고 생각보다 너무 간단해서 주변 정수기 바꾸는 사람들에게도 자가관리 추천해주었습니다. 예전보다 더 안심해서 물을 마실 수 있게되어 기분이 좋습니다. 좋은제품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LG 정수기 실사용 후기기존 에있떤 제품보다 성능이 더 좋고 제품의 모양도 더고급스러워 아주 만족 합니다 그리고 설치후 설치기사님 의 제품 설명도 잘 해주시고 무엇보다 지원금을 받었어 아주 만족합니다 기존에 거래한 회사보다 좋은 조건으로 렌탈을 진행했어 좋아요 그냥 광고만 보고 설마 지원금을 줄가하는 생각을 했는데 하루로안됐어 통장으로 돈이 입금되었어 조금은 롤라웠어요 렌트리 다른 사람들 한테도 소개해주고 싶어요 그리고 다른제품도 렌트리를 통했어 렌탈할까 생각중 입니다 조건만 마따면 렌트리 에서 렌탈을 진행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지원금도 받고,,,,,
코웨이 정수기 설치 한번에 착착!!정수기 렌탈을 알아보던 중 렌트리를 통해 진행했는데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 상담부터 계약까지 절차가 빠르고 친절하게 진행되어 어려움이 전혀 없었어요. 문의할 때마다 답변도 신속해서 믿음이 갔고, 원하는 날짜에 맞춰 빠르게 설치까지 완료되어 너무 편했습니다. 무엇보다 코웨이의 인기 모델을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주방 분위기와 잘 어울립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착착 진행되어 매우 만족하며 주변에도 정수기를 한다고 하면 적극 추천하고 싶어요. 또 렌트리를 알게되서 앞으로 렌탈 상품은 여기서 알아보는게 합리적일거같아요^^ 감사합니다!!
렌트리로 만난 LG 빌트인 정수기, 주방이 달라졌어요아이 있는 3인 가족이라 위생과 공간 활용을 가장 중요하게 봤습니다. 렌트리에서 렌탈로 선택하니 초기 비용 부담은 줄이고, LG 빌트인 정수기의 장점을 매일 느낄 수 있어 좋아요. 싱크대 위가 넓어져 주방이 깔끔해졌고, 냉·온수 조작이 쉬워 아이 물, 이유식, 요리, 커피까지 편해졌습니다. 오브제 디자인도 인테리어와 잘 어울려 만족해요. 렌트리로 LG 빌트인 정수기를 렌탈하길 잘했어요.
아이 혼자서도 척척, 얼음정수기⭐️⭐️⭐️⭐️⭐️ 아이콘 미니 얼음정수기 진짜 사길 잘했다 싶은 제품 중에 손에 꼽힘 🙌 처음엔 얼음정수기가 굳이 필요한가 싶었는데 써보니까 이제 없으면 어떡하지 싶을 정도로 잘 쓰고 있어요. 특히 요즘같은 여름엔 더더욱..☀️ 망설이다가 산 건데 진짜 잘 샀다 싶어요 ✅ 직관적이어서 아이도 혼자 씀 버튼 구성이 진짜 단순해서 사용법 따로 알려줄 필요가 없었어요. 우리 애가 알아서 혼자 얼음 꺼내 먹는데 그게 제일 신기했음. 기능 많아서 오히려 헷갈리는 제품들 있잖아요. 그런 거 없이 누가 봐도 바로 쓸 수 있는 구조라서 어른이든 아이든 상관없이 편하게 쓸 수 있어요 👍 아이 있는 집이면 이 부분이 진짜 크게 다가올 것 같음. 🧊 얼음 생각보다 많이 나와요 얼음이 금방 없어지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한 번에 3잔 정도는 충분히 커버가 됨. 가족이 연달아 먹어도 딱히 기다린다는 느낌이 없었어요. 아이도 먹고 저도 먹고 남편도 먹고 해도 어지간해선 얼음 다 떨어지는 일은 없었음 🧊✨ 생각보다 꽤 여유 있게 나온다는 느낌? 📐 주방 자리 거의 안 차지해요 이게 생각보다 진짜 컴팩트함. 이름부터 미니긴 한데 실제로 봐도 진짜 작아요. 주방에 이것저것 올려두면 공간이 금방 없어지잖아요. 근데 이건 구석에 딱 놓으면 공간 압박 없이 쓸 수 있어서 좋았음. 딱 필요한 자리만 차지하는 그 느낌이랄까 🙆‍♀️ 인테리어 방해도 안 되고 깔끔하게 잘 어울림. 얼음정수기 망설이시는 분들 있으면 진짜 추천해요 👏 아이 있는 집이면 더더욱! 직관적이고 위생적으로 쓸 수 있어서 만족도 진짜 높음 😊
얼음정수기는 처음이야!정수기를 들일까말까 고민하던 시간들이 무색하게 대 대 대 만족 중인 요즘입니다:) 아이 낳기 전에는 두 사람이 얼마나 물을 마실까싶어 생수를 사다 먹었는데 환경파괴범이 된 것 같았거든요. 아이 낳고는 열심히 끓여서 먹었는데 쉽지 않더라구요. 이번에 제 집을 갖게되면서 바로 생각한 것이 얼음정수기 설치였어요. 다섯 살 아이도 스스로 물 떠서 마시니 좋고요, 생각보다 얼음, 얼음+물, 온수, 냉수 골고루 써지네요! 아직 얼음이 만들어질 때 나는 소음 등이 낯설지만, 차차 적응할 것 같아요. 작지만 강한 가전, 얼음정수기 매우 만족합니다! 렌트리를 알게되어 좋은 조건으로 설치했고 주변에도 적극 추천하고싶습니다.
청호나이스 The M 얼음 정수기 1주일 사용 후기기존 냉온정 기능이 있는 정수기를 20년 가까이 써왔으며, 매번 냉동실에 얼음을 얼리고 꺼내는 과정이 귀찮아지기 시작하여 얼음 정수기 도입을 고민하다가 렌트리라는 렌탈 전문 어플을 알게되어 진행하게 되었다. 주변에서 얼음 정수기는 소음이 심하다, 밤에 자는데 관련해서 소음 때문에 잠을 깬 적이 있다고 할 정도로 소음이 있다고 하여 걱정은 했지만, 실제로 사용해보니 이런 걱정이 무색할 정도로 약간의 소음만 있을 뿐 생활 및 숙면하는 데 아무런 지장이 없었다. 상기했듯이, 얼음 생성 과정 중에 소음은 크게 거슬리지는 않지만 해당 소음도 조금 거슬릴 수도 있는데 얼음 생성 중지 기능이 있어서 원하는 시간대를 설정하면 그 시간대에는 얼음을 생성하지 않아서 소음 걱정 없이 생활할 수 있다. 서비스 부분에서도 설치 기사님께 원하는 설치 위치를 알려준 후, 기사님이 전문적으로 호스 설치를 해주셨고 친절하다 못 해 영유아에게 설명하듯이 기본 사용법 부터 필터 교체 방법까지 자세하게 설명을 주셔서 안심이 되었다. 다른 얼음 정수기들은 터치 버튼이 많아 복잡해서 사용하는 데 어려워 보였는데, 해당 정수기는 딱 필요한 기능들의 터치 패널만 배치 해놓아서 사용하는 데 어려움이 없었다. 실제로 나이가 드신 부모님도 어려움 없이 능숙하게 얼음 출수 및, 냉온수 사용을 하셨고 만족을 하셨다. 추가적으로, 정수기 디자인도 심플하여 이쁜 것 같고 밤에 물을 마실 때 출수구에서 불빛을 비추어 줘서 밤에 물 마시려고 전등을 켤 필요가 없는 부분이 정말 만족스러웠다. 현재 1주일 정도 사용했지만 얼음도 잘 나오고(큰 텀블러에 가득 담을 수 있다), 냉수 온수 물 맛도 괜찮아서 만족하며 사용 중이다. 더불어 렌탈 업체 선정에 관하여 생각할 게 많았는데, 렌트리를 알게되어서 견적 및 계약 - 설치까지 막힘없이 일사천리로 잘 진행 되었으며, 부가 혜택도 만족할 만큼 챙길 수 있어서 기분좋게 정수기 렌탈을 할 수 있었다. 아마 이 과정에서는 매끄럽게 전담하여 진행 해주신 판매자 '김광섭 대표님' 덕분에 해당 과정에서 더욱 신뢰감이 생기고 만족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코웨이 정수기 실사용 후기일단 자리 차지 안해서 너무 좋아요~ 큰정수기쓰다가 공간여유있으니 좋더라고요~얼음도 생각보다 단단하네요~수압이 약해서 보조탱크?설치하면 수압이 더 좋을꺼라하셨는데 아직까진 크게 불편하지 않아서 설치안하고 쓰고있어요~원래 코웨이 제품 많이 사용해왔는데 제품도 직접알아보고 견적도 맘편히 받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미리알았더라면 ㅎㅎ 다음에 또 바꿀게 있다면 그때도 렌트리로 알아보고 해야겠어요~ 설치도 정말 빨라서 좋았습니다~기존에있던 정수기도 그냥 수거해주셔서 편했네요~ㅎㅎ
​[실사용 후기] 깔끔한 디자인과 친절한 설치 서비스정수기를 고를 때 디자인과 편의성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는데, 이 제품이 딱 제가 찾던 스타일이네요. 주방 싱크대 위에 올려두어도 전혀 답답하지 않고 오히려 주방 분위기가 화사해졌습니다. 출수량 조절 기능이 세분화되어 있어서 요리할 때 계량 컵이 따로 필요 없을 정도로 정말 유용하게 쓰고 있어요. 냉수도 가슴 속까지 시원하게 잘 나오고, 필터 교체나 관리 방법도 간편해서 저 같은 기계치도 아주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꼼꼼하게 설치해 주시고 뒷정리까지 깔끔하게 해 주신 기사님께도 감사드리며, 오랫동안 잘 사용하겠습니다!
쿠쿠정수기넘맘에들어요^^매장에서 사용할 정수기를 찾다가 설치하게 되었는데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크기가 적당해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고 디자인도 깔끔해 매장 분위기와 잘 어울립니다. 냉수와 온수가 빠르게 나와 손님 응대나 직원들이 사용하기에도 매우 편리합니다. 설치 기사님도 시간 약속을 잘 지켜 방문해 주셨고,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믿음이 갔습니다. 사용법도 간단하고 관리도 쉬워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전반적으로 제품과 서비스 모두 만족스러워 주변 사장님들께도 추천하고 싶은 정수기입니다.
정수기 사용 일주일 째초중고 한창 자라는 아이가 있는 다섯가구입니다. 삼**을 오랜기간 마셨었는데 아이들도 크고 얼음을 좋아하는 집이라 매번 돌아오는 여름이 두려웠어요. 얼음을 또 얼마나 얼려야 할지.. 또 얼음 얼리다 물이 흐르면 냉장고는 엉망이 될텐데.. 그래서 얼음 정수기를(LG가 얼음통이 크고 단단하고 물 호스가 스텐이라 결정) 들이기로 결정하고 요즘 견제비교사이트가 있다는것이 생각나 타 사이트에 먼저 문의하였으나 콜백이 안오더군요.(설치 후 오긴했음) 그런데 렌트리는 견적내고 결정하고 설치까지 정말 금방 끝내주셨어요. 보상도 넉넉히 해주셨고요. 전화통화가 아니라 문자 소통이라 조금 답답하긴했지만 보내주신 자료를 꼼꼼히 읽고 결정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일주일 정도 사용해보니 얼음양은 만족스럽습니다. 출수하고 물 떨어짐이 없는것도 너무 좋아요. 하지만 물줄기가 조금 약한부분이 있고 컵에 받을 때 물이 조금 튑니다. 얼음이 끝까지 나오는 속도가 조금 차이가 있어 흘리는 경우도 있고요. 하지만 이런 단점은 미미하고 아이들 모두 엄청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다음번에 또 가전이 필요한 일이 생긴다면 이용할 생각입니다. 사실 음식물 처리기 사고 싶거든요^^
주방 인테리어의 완성! 초소형 플러스 직수 정수기 렌탈렌트리 앱에서 꼼꼼히 비교해 보고 선택한 초소형 플러스 직수 냉온정 정수기인데, 사용할 때마다 감탄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이 깔끔하고 미니멀해서 주방 분위기가 한층 화사해졌어요. 초소형인데도 냉온정 기능이 모두 완벽하고, 직수형이라 물맛도 아주 깔끔하고 신선합니다. 매달 나가는 월 렌탈료도 부담 없는 선에서 이렇게 매일 깨끗한 물을 편하게 마실 수 있으니 가성비 최고의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꼼꼼한 상담부터 빠른 설치까지 도와주신 렌트리 앱 덕분에 아주 기분 좋게 사용 중입니다!
SK 얼음정수기 찐 사용 후기렌트리는 처음 들어봐서 사실 반신반의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이용해보니 괜한 걱정이었어요.!! 얼음정수기 렌탈 알아보시는 분들은 전혀 걱정 안 하고 여기서 진행하셔도 될 것 같아요. 상담부터 설치 일정까지 안내도 깔끔했고 기사님도 방문하셔서 설치 위치부터 사용 방법까지 정말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어요. 설치도 엄청 꼼꼼하게 해주셔서 사용하는 내내 안심이 됐고 무엇보다 얼음정수기라 여름에 정말 유용하게 잘 쓸 것 같아요. 물도 시원하게 잘 나오고 얼음까지 바로 사용할 수 있어서 만족도가 높아요! 가격도 다른 곳에 비해 정말 저렴하게 잘 설치하게 되어서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쿠쿠 100 슬림 정수기 후기맨날 물을 사먹다가 쓰레기 나오는것도 만만치않고 매번 귀찮았었거든요! 근데 요 제품을 쓰면서 삶의 질이 올라갔어요🥰 ✅3인가구임에도 넉넉한 얼음용량! ✅늘 시원하게 마실수 있는 깨끗한 물! ✅슬림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태리어 완성! 빠른설치일정과 친절한 상담은 덤이구요 뭐 하나 손들이지않고 알아서 다 진행해주시니까 맘편하게 설치일정만 고르면 됬었어요 특히 금방 100도까지 올라가는 온수기능 덕분에 요리할때도 간단하게 라면먹을때도 뜨거운음식을 유지 할 수 있어요! 다들 꼭 경험해보셨으면 좋겠어요 😊🫶🫶
코웨이 정수기 실사용 후기지금까지 일반정수기를 사용하다가 얼음정수기를 설치하고 싶어서 약정끝날때까지 손꼽아 기다렷어요!!!! 얼음정수기는 대체로 크기가 커서 ㅠㅠ 씽크대위에 놓기도 부담스러웟는데 ㅠㅠ 그때마침 코웨이 미니정수기를 보고 당장 결정햇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집안에 인테리어에도 딱 좋은 제품인거 같아요!!^^ 상담이랑 설치과정에서 2인이하가구에 추천한다는말에 ㅠ 조금 망설엿지만 맞벌이에 중딩아들이 잇는집에 쓰기엔 안성마춤인거같아요 !!! 아침에 커피내리고 저녁에 오면 얼음이 또 가득 되어잇더라구요 ㅎㅎ 손님이 많이 오거나하면 조금 모자랄꺼같긴하지만 불편함없이 잘쓰겟습니다!!! 렌트리 어플에서 편하게 비교해보고 구매 설치까지 정말만족스러웟고 주위에 추천 중입니다 다른 상품 필요할때 종종 이용예정입니다^^
정수기는 쿠쿠지요~정수기를 설치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벌써 생활이 훨씬 편리해진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물맛이 깔끔하고 부드러워서 가족 모두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예전에는 생수를 사서 보관하고 버리는 일이 번거로웠는데, 이제는 언제든지 깨끗한 물을 바로 마실 수 있어 정말 편리합니다. 설치 기사님도 약속 시간에 맞춰 방문해 주셨고, 제품 설명과 사용 방법을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처음 사용하는 사람도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해서 주방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고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만족스럽습니다. 특히 정기적인 관리 서비스가 제공된다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전반적으로 제품 품질, 서비스, 편의성 모두 만족스러워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정수기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 기대하겠습니다! 😊👍🏻🔥
코웨이 얼음정수기 미니 사용 후기코웨이 얼음정수기 미니를 처음 사용해봤는데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구매 전에는 제품 이름처럼 크기가 작아서 3인 가족이 사용하기에 부족하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실제로 사용해보니 물과 얼음 사용량이 많은 편이 아닌 저희 가족에게는 충분했습니다. 필요할 때마다 깨끗한 물과 얼음을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정말 편리하고, 얼음 생성 속도도 빨라 기다리는 불편함이 거의 없습니다. 또한 크기가 부담스럽지 않아 주방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었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립니다. 물맛도 깔끔하고 관리도 편리해 정수기를 처음 사용하는 입문자도 쉽게 적응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족 모두 만족하며 사용 중이며, 얼음정수기를 고민하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습니다.
쿠쿠 정수기 실사용 후기기존에 쓰던 정수기는 부피가 너무 커서 조리대 공간이 좁았는데, 쿠쿠로 바꾸고 나니 공간이 확 넓어져서 주방이 훨씬 깔끔해 보여요 화이트 스퀘어 디자인이라 인테리어 효과도 톡톡히 보고 있답니다 ​특히 제가 가장 애정하는 기능은 디테일한 온도 맞춤 기능이에요 디스플레이로 40도나 50도 같은 온도를 눈으로 바로 확인하면서 물을 받을 수 있으니까, 온도 맞추기 까다로운 음료를 만들 때도 정말 유용해요 밤에 물 마시러 갈 때도 은은한 불빛 덕분에 눈이 부시지 않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까지 나더라고요 물맛도 깔끔하고 필터 관리도 믿음직스러워서 매일매일 안심하고 마시고 있습니다 예쁜 정수기 덕분에 물 마시는 습관까지 좋아진 것 같아 정성 가득 담아 후기 남겨요!
생수 걱정 끝, 정수기로 바꾼 후기설치 기사님이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해서 주방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고, 물맛도 확실히 좋아졌어요. 냉수와 온수가 빠르게 나와 사용하기 편리하며 소음도 거의 없는 편입니다. 필터 관리 시기도 안내해 줘서 따로 신경 쓸 일이 적은 점도 장점입니다. 가족 모두 만족하며 매일 편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생수 구매와 보관에 대한 번거로움이 사라져 훨씬 편리해졌고, 위생 관리도 믿음이 가서 만족도가 높습니다. 렌트리로부터 많은 도움받아서 기분이좋네용!!ㅎㅎ 번창하세요:)
실사용 굿입니다 이번에 렌트리를 통해 정수기를 렌탈하게 되었는데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상담 과정부터 설치까지 진행이 빠르고 친절해서 어렵지 않게 신청할 수 있었습니다. 설치 기사님도 약속 시간을 잘 지켜 방문해 주셨고, 사용 방법과 관리 요령을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처음 사용하는 사람도 쉽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정수기 디자인도 깔끔해서 주방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고, 물맛도 깨끗하고 좋아 가족 모두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생수 구매와 보관의 번거로움이 없어져 생활이 훨씬 편리해졌습니다. 렌탈 비용도 합리적인 편이라 부담이 적고, 정기적인 관리 서비스까지 제공되어 더욱 안심이 됩니다. 정수기 렌탈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렌트리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쿠쿠 정수기 실사용 후기한 달 써보고 적습니다. CUCKOO 직수형으로 고른 건 저수조 없는 위생 때문이었는데, 한 달 동안 물때 낄 걱정 없이 쓰니 확실히 마음이 놓이네요. 주방이 좁은 편이라 슬림한 폭이 딱 맞았고, 화이트라 싱크대랑 자연스럽게 어울립니다. 터치도 직관적이라 아이가 먼저 익혀서 혼자 물 받아 마실 정도예요. 온수·정수 속도가 빨라 기다림이 없는 게 가장 만족스럽고, 4개월마다 코디님이 방문 관리해주신다니 위생도 믿고 쓸 수 있겠습니다.
쿠쿠 끓인물 정수기 설치 후기정수기 설치를 미루고 미루다가 날씨가 더워지면서 패트병 쓰레기도 늘고, 곧 태어날 아기를 위해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브랜드, 기능과 종류가 워낙 많아서 어떤 모델로 정해야 할지 고민이 많아 담당자님께 이것저것 질문드리고 번거롭게 해드렸는데 빠르게 비교, 알기 쉽게 정리해 주셔서 아기를 위해 온수 온도 조절이 가능한 끓인물 정수기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컴팩트한 사이즈, 냉수,정수,온수, 특히 온수 온도와 물 양조절이세분화 되어있고, 스팀 살균으로 관리할 수 있고, 필터도 앞쪽에 위치해 셀프교체도 쉽게 가능해 좋았습니다. 주변에도 추천할 예정입니다:)
코웨이 정수기 실사용 후기혜택이 제일 좋아서 왕지원 매니저님과 진행했는데 계약동안 일처리도 빠르시고 제가 물어보는 것도 다 깔끔하게 답변 주셔서 믿고 할 수 있었어요! 아직은 알음알음 아는 분이나 대면이 더 익숙하고 믿을만하다 생각했는데 이번에 렌트리로 정수기 진행하면서 꼭 그게 아닐수도 있다고 생각 들었어요. 주변에서 정수기 한다고 하면 꼭꼭!! 왕지원 매니저님을 추천하고 싶어요! 정수 필터 방식 때문에 코웨이랑 다른 업체꺼 둘 중에 고민하다가 코웨이가 가격도 더 착하고 주변에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결정했어요~ 온수까진 필요 없어서 냉정수기 했는데 진짜 너무 만족스럽니다.
LG얼음 정수기 실사용후기렌트리 처음 접하고 고현서매니져님께 상담받고 만족하여 많은 고민끝에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상담부터 설치까지 타사 정수기 써본 사람으로 100프로 만족하며 특히 설치기사님까지 친절하시고 차분하게 설치해주시고 밑에 안보이는 선까지 깔끔하게 배치해주시고 자세하게 설명도 해주시고이번에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지금 사용중인데 너무 잘사용하고 있으며 전반적으로 저희 집 인테리어에 아주 잘맞는 색상을 골라서 너무 잘 어우러지며 생각보다 모델이 너무 커서 걱정했는데 전체적으로 외관이 깔끔하며 이번 정수기는 너무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사용해본 후기 남겨보아요~주방이 좁은 편이라 크기 때문에 고민했는데 생각보다 슬림해서 자리 차지도 많이 안 하고 디자인도 예뻐서 만족하고 있어요. 무엇보다 얼음이 바로바로 나와서 여름에 정말 편하네요. 아이들도 물 마실 때 얼음 넣어 먹는 걸 좋아하고, 냉수도 시원하게 잘 나와요. 물맛도 깔끔한 편이라 생수 사 먹는 일이 없어졌어요. 그리고 아이들 담당이였던 얼음 얼리기! 이제 안얼려도 되니 너무 좋아라하네요^^ 다만 얼음 만들어질 때랑 떨어질 때 소리가 조금 나는 편이라 처음에는 아 뭔소리지? 했는데 사용하다 보니 적응됐어요. 그리고 얼음을 한꺼번에 많이 사용하는 집이라면 저장량이 조금 아쉽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긴해요. 전체적으로는 디자인, 편의성, 물맛 모두 만족하고 있고 왜 많이 사용하는지 알겠더라고요. 얼음정수기 고민 중이신 분들께 추천합니다. 😊
코웨이 정수기로 갈아타기쓰고 있던 정수기 기간이 끝나 새로운 정수기를 알아보고 있는 와중 렌트리라는 어플을 알게 되었습니다. 어플로 쉽게 내가 원하는 정수기의 견적을 받아볼수있었고 서로 비교도 할수있어 너무 편했습니다. 상담받는것도 빠르게 답장해주셔서 편했고 속시원했습니다. 지원금받아 정수기를 가성비있게 바꾸니 기분이 좋고 뿌듯했습니다. 정수기기사님도 친절하셨고 잘 설치해주시고 설명도 잘해주셨습니다. 정수기말고도 여러가지가 있던데 다른것도 바꿀때가 되면 또 이용할 예정입니다.
대만족 렌트리 코웨이 정수기&연수기 설치 후기렌트리 통해서 교회에 정수기 설치해드렸는데 외관도 깔끔하고 기능도 다양해서 교회 식구들이 다들 너무 좋아하시네요^^ 얼음물기능도 처음본다면서 신기해하시네요~~정말 뿌듯합니다!! 상담도 신속하고 빠르게 받았고 제가 좀 꼼꼼한 스타일이라 이것저것 많이 물어봤는데 다 친절히 응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좋은 혜택들 잘 받아서 모두가 행복하네요❤️ 교회분들께 렌탈 필요할 때 렌트리 통해서 진행하시라고 많이 소개했답니다>< 정수기 하는 김에 집에는 연수기 까지 추가 설치했습니다 너무 대만족입니다 렌트리 짱
LG 정수기 실사용 후기자취하면서 정수기는 부담스럽다 생각들어서 사용을 안하다가 이번에 신혼집 들어오면서 처음으로 렌탈해봤어요 !! 정수기는 구매하는것보다 렌탈이 낫다고 다들 그러더라구요 ㅠㅠ 얼음을 자주 먹어서 얼음정수기로 했는데 삶의 질이 올라갔어요 처음에 고민했던게 왠지 모르게 사기당할것 같은 느낌에 고민했던거라 여기 저기 엄청 알아보고 비교해보고 진행한건데 렌트리가 가장 혜택이 좋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진행방식도 그냥 견적 비교하고 혜택, 가격 괜찮은걸로 내가 선택해서 고르면 되는거라 너무 편리했어요 !! 렌트리에서 렌탈하면서 렌탈에 대한 인식이 많이 바뀌어서 다른것도 알아보고있습니다 ☺️
청호 정수기 실사용 후기정수기 폭이 좁아 작은 주방에도 부담없이 놓을 수 있고 보기에도 불편감이 없고 조화로워요. 무엇보다 디자인이 깔끔하고 예뻐서 좋아요. 터치로 온수 냉수 정수 변환도 쉽게 가능하고 물 출수 용량도 변경할 수 있어 사용이 편하고 누구나 쉽게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항상 생수를 사먹다가 정수기는 처음 사용하는데 이 편한걸 왜 이제서야 사용할 생각을 했는지ㅎㅎㅎ 청호나이스 정수기가 물 맛이 좋다고 들어서 선택했는데 적당한 가격에 이 정도 기능의 정수기를 렌탈할 수 있어 좋습니다!
코웨이 정수기 실사용 후기기존에 사용하던 엘지 정수기 렌탈기한이 만료되어. 찾다보니. 눈에 들어온게 코웨이 아이콘3 냉온정수기. 작은 사이즈에 전면버튼. 냉,온. 다 맘에 드네요. 원래 사용하던 정수기는 냉수.정수만 되던 그리고 버튼도 윗쪽에 있어 6세 아이가 사용하기엔 조금 힘들었는데. 이건 온수도 되고. (확실히 편하네요. 믹스 한잔 먹기에 ㅎ) 전면버튼 그리고 아래위로 움직이는 출구. 잘 선택했다고 생각합니다. 어머니도. 보시곤 괜찮다고 같은 기종으로 알아봐 달라고 하시네요 ^
코웨이정수기 최곱니다타사 렌탈기간 만료로 여러 제품들 알아보다 선택한 거네요. 딱히 여러 기능 필요없이 따신물 시원한물만 필요로 해서 최대한 기능 심플해 보이는 아이콘3로 했는데 너무 만족합니다. 공간차지도 크지않고 필터관리도 단순해서 좋아요 디자인이야 말모말모ㅎㅎ. 물맛에 예민한데 비릿한맛도 하나도없이 깔끔해요. 본가에 타사 렌탈 끝나면 같은제품으로 설치 하려고 맘 먹었어요. 전체적으로 다 마음에 들다보니 조작할때 나는 띵띵 소리마저도 아름답게 들립니다 정말 강추드립니다.
부모님께서 “진작 바꿀 걸“하신 후기원래 부모님은 정수만 되는 정수기를 쓰셨는데 아버지가 밥 드실 때마다 꼭 뜨거운 물을 드셔서 항상 전기포트로 물을 따로 끓여 드셨어요. 그래서 정수기 바꿀 때는 무조건 100도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찾았고, 여러 제품 비교하다가 청호 뉴 러블리트리로 선택했습니다. 실제로 써보니까 제일 만족하는 건 역시 뜨거운 물 기능이에요. 예전에는 컵라면 하나 먹으려고 해도 포트에 물 끓이고 기다려야 했는데 지금은 바로 사용할 수 있으니까 부모님이 제일 편해하세요. 아버지도 식사할 때마다 따뜻한 물 드시는데 이제는 따로 물 끓이는 일이 없어졌다고 하시더라고요. 이게 생각보다 생활이 많이 편해졌습니다. 또 마음에 들었던 게 크기였어요. 부모님 댁이 이번에 주방 리모델링을 했는데 요즘 주방은 가전이 많아서 조금만 커도 공간을 많이 차지하잖아요. 그런데 이 제품은 가로 폭이 180mm 정도로 슬림한 편이라 작은 주방에도 부담 없이 들어갔고, 원래 있던 전기포트까지 치울 수 있어서 오히려 주방이 더 넓어 보입니다. 디자인도 생각보다 만족도가 높았어요. 저는 기능만 보고 골랐는데 오트밀 베이지 색상이 주방 분위기랑 잘 어울려서 부모님이 예쁘다고 하시더라고요. 너무 튀지 않고 깔끔한 느낌이라 어느 집에 놔도 무난할 것 같습니다. 사용하면서 편했던 점은 온도 조절도 된다는 거예요. 100도뿐만 아니라 상황에 맞게 온도를 선택할 수 있어서 차 마실 때나 커피 탈 때도 편했고, 물 용량도 자주 쓰는 양으로 기억해 주는 기능이 있어서 계속 버튼을 누를 필요가 없었습니다. 이런 건 사실 써보기 전에는 별거 아닌 줄 알았는데 매일 쓰다 보니까 꽤 편하더라고요. 가격적인 부분도 만족했습니다. 기능을 생각하면 월 렌탈료가 크게 부담되는 수준은 아니었고, 비슷한 조건의 제품들과 비교해 봤을 때 합리적이라고 느꼈어요. 부모님은 두 분만 사시는데 냉수, 온수, 정수 다 사용하면서도 부족한 점은 아직 없었습니다. 설치도 빨랐고 기사님이 사용법까지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부모님도 금방 적응하셨어요. 지금은 두 분 다 “진작 바꿀 걸 그랬다”는 말씀을 하실 정도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이 100도 온수를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작은 주방에도 잘 맞는 슬림한 사이즈, 전기포트가 필요 없어질 정도의 편리함,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인 것 같아요. 저희 집도 정수기를 바꿔봤지만, 부모님 댁은 사용 패턴이 확실해서 그런지 만족도가 더 큰 것 같습니다. 특히 따뜻한 물을 자주 드시는 부모님이 계신 집이라면 체감 만족도가 정말 높을 것 같아요.
sk 인텔릭스 정수기 후기제휴카드 혜택과, 타사보상을 위해 sk매직 정수기를 선택했습니다. 직수관 uv 살균 부분이 제품을 구매하는데 중요한 요소였고, 공간이 좁아 사이즈가 작은것을 원했는데 초소형 까지는 아니어도 비교적 작은 사이즈의 정수기였습니다. 사용하면서 불편했던 점은 1리터를 받을때 출수량을 매번 설정해야 한다는 점이었어요. 쿠* 브랜드에서 연속 출수 기능을 자주 사용하던 터라 이부분이 개선되면 완벽했을것 같습니다. 추가로 필터 교환부가 앞쪽에 있어서 교체하기 편할것 같습니다.
추천합니다3인가구이고 가족이 물을 크게 자주 마시진 않지만 요리할때 필수로 사용하고 어머니가 믹스커피를 자주 드시기에 냉수,온수,정수기로 했어요 디자인이 콤팩트하고 셀프관리하기도 쉬워요 조작버튼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간단하고 물이 최대한 튀지 않도록 노즐이 맞춰 내려와주는것도 너무 편리합니다 자리차지 없이 주방에 뒀는데 예쁘기까지 하니 잘바꿨다 생각이 듭니다^^ 색상도 다양하니 본인 취향에 맞출수도 있고 정수기 고민하고 있다면 선택하셔도 후회없을듯 합니다^^
코웨이 얼음정수기에서 SK 얼음정수기로 교체한 후기!코웨이 얼음정수기에서 SK 얼음정수기로 교체한 후기! 기존에 코웨이 얼음정수기를 사용하다가 최근 SK 얼음정수기로 바꿨는데 얼음정수기만 사용해보니 장단점이 꽤 뚜렸했어요 장점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은 얼음 크기예요 이 정수기를 구매한 가장 큰 이유기도 한데 얼음 불량품도 코웨이때 얼음보다 훨씬크고 제대로된 얼음은 정말 잘 안녹아서 시원함이 오래 유지돼요 또한 컵으로 푸시버튼을 누르면 얼음이 바로 나오는 방식이라 얼음을 받을 때 손으로 버튼을 계속 누를 필요가 없어 실사용에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이에요 그리고 가장 코웨이랑 비교됐던 부분은 뜨거운 물 출수인데 이전 정수기는 뜨거운물이 사방팔방 튀면서 나와서 불안했는데 이번 정수기는 뜨거운 물줄기도 정말 일정하게 나와서 놀랐어요 단점 현재까지 사용하면서 아쉬운점은 출수구에 밤티 조명이 달려 있는데 조명을 끌 수 없더라구요 ㅠ 밤에는 생각보다 눈에 띄어서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 물리적인 버튼이 없고 전체 터치로 사용해야되는데 손에 물이 묻어 있으면 터치가 잘 인식되지 않을 때도 있어요 그리고 얼음이 큰 만큼 얼음이 떨어질 때 나는 소리도 코웨이보다 확실히 커서 처음에는 시끄럽다고 느낄 수 있는데 크게 거슬리는 정도는 아닌거같아요 총평 저처럼 얼음이 제일 중요하신 분들은 메가아이스 강추합니다!
냉장고 냄새 이슈로 어쩔수없이 신청했는데 효도템얼음 얼마나 먹는다고.. 얼려먹으면 되지~ 싶어서 일반 정수기로 렌탈하려고했는데 전 세입자가 옵션으로 있는 냉장고를 너무 더럽게 사용해서 여기에 얼음 얼렸다간 냄새 베임이 장난 아닐 거 같아서 할 수 없이 얼음정수기로 신청했는데 왠걸!!! ㅋㅋㅋㅋ 음료뿐만 아니라 나물데칠때나 국수 삶을때 넘 요긴하게 쓰고 있어요!!! ㅋㅋㅋㅋ 얼음정수기로 안했으면 어쩔뻔!!! 카드 발급받아서 관리비로 실적 대부분 채우고 사용하니 렌탈 할인도 많이되고 12개월 반값도 적용되서 아주아주 만족스럽게 쓰고 있답니다~~ 얼마전엔 집들이하는데 국수 삶고 커피내리고 너무너무 잘썼어요!!!! 얼음은 한번 누르면 10개정도 나오는데 음료엔 전 5알정도면 충분해서 중간에 꺼요~~ 얼음 땅땅하고 냄새같은 거 안나고 퓨어하게 깔끔합니다!! 아쥬 조아요 자취할때 어쩔수없이 생수 사먹었는데 물 떨어지는거나 미세플라스틱 생각안하고 팍팍 마실수 있어서 넘 좋으네요 신혼 살림 장만하며 넘 잘산템이예요. 색상은 베이지는 좀 누리끼리해서 취향아니라서 화이트로!!! 쨍하게 튀는 화이트아니고 부드러운 화이트라 좋아요. 엘지씽큐로 자주쓰는 추출량 조절해서 물/커피 마실때 물/밥 짓는물/국끓이는 물양 즐찾해서 쓰는데 편해요
소중한 물. 코웨이 물. 건강한 물.코웨이 정수기 물맛이 좋아서 다른 제품을 사용중임에도 코웨이 정수기 구매 의사가 있었습니다. 구매 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해서 믿음직스럽고 깔끔하게 제시하는 상담 내용들이 구매를 결정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빌트인이라서 음식 조리 중에 바로 옆에서 동선 이동도 없이 그 자리에서 사용하기가 편리할뿐만 아니라 공간 자리를 차지하지 않아 주방이 한결 깔끔하게 되어서 정수기 볼때마다 기분이 좋아집니다. 코웨이로 바꾸고나서 물맛이 좋아서그런지 물을 더 자주 천천히 음미하며 먹게됩니다. 맛이 좋은 물먹고 건강이 함께하는 삶이 되기를 바래봅니다.
안써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 강추청호 나이스가 물 맛 좋기로 유명하다고 해서 여러 제품 비교하던 중 사용법이 직관적이고 얼음양이 넉넉한 제품으로 추천 받았습니다. 아이가 아직 어려서 복잡한 기능이 있는것 보다 단순하고 사용하기 편해서 너무 좋습니다. 온수도 예열시간이 거의 없이 바로바로 나오고 생각보다 얼음이 단단해서 오래가고 양도 넉넉해요. 무엇보다 겨울같이 얼음을 사용하지 않을때는 기능을 끌수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소음발생도 이전 정수기보다는 확연히 적어서 느끼지 못할 정도입니다. 이 가격에 정수기 쓸 수있다니..너무 좋습니다.
좁은 주방, 원룸러를 위한 최고의 콤팩트 정수기!평점: ⭐⭐⭐⭐★ (4.5 / 5) 장점: [최고의 선택] 좁은 주방, 원룸러를 위한 최고의 콤팩트 정수기! 1. 디자인/색상: 핑크색이라 칙칙했던 주방이 정말 화사해 보여요. 볼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예쁜 핑크입니다. 2. 사이즈 /공간 활용: 집이 6평 미만이라 주방 수납공간이 정말 안 나오는데, 이 정수기는 진짜 작아서 공간을 거의 차지하지 않아요. 말도 안 되는 수납공간에도 쏙 들어갑니다. 주방 좁은 집엔 이거만 한 게 없을 것 같네요. 단점: 쿠쿠 밥솥처럼 정수기가 말을 너무 많이 해요...ㅋㅋ 내가 누르는 모든 버튼과 행동을 음성으로 다 알려주는 게 유일한 단점입니다. 만족도: 음성 안내가 좀 과하다는 것 빼고는 사이즈, 디자인, 성능 모두 대만족입니다. 좁은 공간에 둘 정수기 찾으시면 무조건 추천합니다!
LG 정수기 실사용 후기정수기 알아보려고 이마트 LG전자 매장 가서 실물도 보고 이것저것 비교해봤는데, 결국 렌트리 상담받고 바로 계약했습니다 상담사님이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고민할 시간도 없이 마음이 기울더라고요. 가격도 오히려 더 저렴해서 매장에선 구경은 하고 계약은 렌트리에서가 되어버렸네요ㅎㅎ 설치 후 사용해보니 디자인이 정말 예뻐서 주방 분위기가 확 살아났고, 사용법도 쉬워서 설명서 찾을 일도 없었습니다. 물 마시러 갈 때마다 괜히 한 번씩 더 쳐다보게 되는 정수기예요! 맞춤출수, 온도조절 같은 기능도 편리해서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가격, 디자인, 성능, 상담 친절도까지 모두 만족! 정수기 바꾸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고 주변에서 어디서 했냐고 물어보면 자신 있게 렌트리 추천하고 있습니다. 경품도 당첨되면 물맛이 더 좋아질 것 같네요 💗
청호 얼음,온+냉+정수기 실사용 찐후기요즘 나오는 정수기들 대부분 슬림형이라 사이즈 아주 만족합니다. 심지어 얼음 정수기인데도 불구하고 크지 않고 슬림해서 공간차지 많이 하지 않습니다. 기존 정수기에는 시계가 없었는데, 이번 정수기 화면에 시계가 있어서 아주 유용하게 보고 있습니다. 집에 수압이 중상정도라서 정수와 온수 그리고 냉수는 아주 잘 나옵니다. 얼음은 보통 한번 뽑을때 500그램정도 (텀블러 꽉 차요) 나오니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즐겨먹는 집에서 하루 2잔정도 마시는데 큰 문제 없습니다. 단 얼음 다 사용후에는 제조하는 소리로 인해 어느정도의 소음은 감수 해야 합니다. 제휴카드 월 30만원 사용조건으로 월 2만원대 후반 결제예정입니다. 가격도 아주 만족합니다. 무엇보다 렌트리 통해서 처음 계약해 봤는데요~ 담당자분 채팅으로 문의사항 질문하면 아주 빠르고 친절하게 대응 해 주셨고 정수기만 하시는 분이라 그런지 관련 카드며, 결제며 등등 궁금한점 속시원하게 해결 해 주셨습니다. 지원금도 설치와 동시에 바로 입금해 주셨고요. 여러모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여기저기 전화 돌리면서 가격 및 지원금 비교하기 번거롭고 힘들었는데 이번에 힘 들이지 않고 해결해서 좋았습니다
코웨이에서 SK 메가 아이스 미니로 환승 대만족 찐후기안녕하세요😊 이번에 렌트리를 통해 정수기를 새로 교체하고 삶의 질이 수직 상승해서 감동의 후기를 남겨봅니다🥹👍🏻 그동안 코웨이 일반 정수기를 쭉 사용해 왔었어요. 제품 자체는 무난했지만, 더운 여름이나 운동 후에 시원한 아이스커피, 얼음물을 마시려면 매번 냉동실에서 얼음을 얼리고 깨서 꺼내야 하는 게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니더라고요. 특히 아이를 키우는 영유아 가정이다 보니 하루하루가 정신없는데 얼음 얼릴 손 가볍게 덜어내고 싶어 이번에 큰맘 먹고 얼음정수기로 갈아타기로 결심했습니다. 수많은 플랫폼 중에서 렌트리를 선택했는데, 가격 비교도 한눈에 되고 혜택이 가장 좋아서 막힘없이 계약까지 완료했네요. 제가 선택한 모델은[SK인텔릭스 MEGA ICE mini 냉온정 얼음정수기]입니다! 일주일 넘게 실사용해 보며 느낀 장점들을 솔직하게 공유해 드려요. 1.컴팩트한 미니 사이즈로 공간 활용 갑! 얼음정수기는 무조건 크고 투박할 거라는 편견이 있었는데, 이 제품은 '미니'라는 이름답게 주방 싱크대 조리대 한편에 쏙 들어가는 아담한 사이즈예요. 덕분에 주방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화이트 톤이라 인테리어 효과까지 톡톡히 보고 있습니다. 2.단단하고 깨끗한 얼음이 콸콸! 일반 정수기 쓸 때는 상상도 못 했던 편리함이에요. 얼음이 정말 투명하고 단단하게 잘 얼어서 나오고, 양도 부족함 없이 넉넉하게 추출됩니다. 이제 냉동실 얼음 틀 씻고 채우는 스트레스에서 완전히 해방되었어요. 3.직관적인 디스플레이와 맞춤 출수 출수 용량(120ml 등)이 전면에 직관적으로 표시되어서 아이 분유나 음료 탈 때, 요리할 때 물 맞추기가 너무 편합니다. 온수, 정수, 냉수, 얼음까지 터치 한 번으로 빠르게 해결되니까 온 가족이 다 만족하며 쓰고 있어요. 3인 가구이자 영유아를 키우는 집이라 가전 하나 바꿀 때도 꼼꼼하게 따지는 편인데, 코웨이 일반 쓸 때보다 만족도가 200% 이상입니다. 얼음정수기 고민 중이신 분들은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이에요! 특히 친절하고 혜택 좋은 렌트리 통해서 진행하시는 걸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예쁘고 좋은 제품 잘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쿠쿠 얼음 정수기 실제 사용 후기부엌 서랍장과 냉자고의 색상과 어울리고 디자인도 화려하지 않고 심플해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부모님께서 매일 물을 끓여서 드셨는데 이제는 터치 한번에 뜨거운 물과 시원한 물 뿐만 아니라 얼음까지 나와 너무 좋아하셔요! 큰건 아니지만 정수기 하나로 부모님을 기쁘게 할 수 있다는 것에 기쁩니다! 또한 주기 별로 필터도 보내준다고 하니 별도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AS도 된다고 하니 큰 걱정 없어요! 어르신 분이들 간단하게 사용하기 편하고 디자인도 심플해서 저처럼 부모님께 선물로 드리거나 화이트, 아이보리, 그레이 톤을 사용하시는 분들께서 해당 모델을 사용 하셔도 될것 같아 추천드려요~
Sk인텔릭스 최신정수기 후기이번에 결혼하면서 처음 정수기를 렌트했어요. 친정집에서 sk매직정수기를 쓰고 있고 스테인레스 직수가 맘에들어서 저희도 sk매직으로 쓰기로 했네요. 너무 회사도 많고 종류도 다양한데 렌트리에서 견적내고 사람들 후기보니 정하기 편했어요. 제가 임신중인데 유아수 기능이 있어서 나중에 출산하고 쓰기도 편할거같고 날 더울때 바로바로 찬물 나오니 남편도 너무 좋아해요. 그리고 아래 물막이부분도 자석이라서 세척도 쉽고 편리하게 설치도 금방끝나고 설명도 잘 해주셔서 만족스럽습니다. 누가 물어봐도 이 정수기로 추천할거 같아요. 고온수도 잘나오고 초고온수는 아직 써보진 않았지만 기능이 다양해서 만족스럽습니다.
온가족이 만족한 쿠쿠 얼음정수기정수기는 코코 정수기 말고 다른 정수기를 생각해 본 적은 없어요. 저번에도 그랬듯이 이번에도 선택은 쿠쿠였어요. 얼음 정수기만 고집 하는데, 크기도 더 작아지고 온수도 100도씨로 나와서 라면 물 끓여 먹을 때 다시 데워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졌어요. 정수기 회사야 여러개지만 쿠쿠를 고집 하는 이유 중에 하나가 되었어요. 기존에도 받았던 신용카드 할인 해택까지 적용 되어서 렌탈료도 저렴하고 너무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코웨이 정수기 사용 후기렌탈로 가전기기 구매하는 건 처음이라서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이 있었는데 렌트리 앱을 알게 되어서 간편하게 신청하게 됐어요 원하는 제품을 간편하게 고를 수 있고 여러 가게로부터 견적도 많이 받고 가장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으로 선택하게 됐어요 ㅎㅎ 제품의 크기도 주방에 딱 들어가고 정수만 나오는 것도 간편한 편이에요 ㅎㅎ 설치 가능한 일정이 얼마 없어서 맞춰주실지 걱정했는데 최대한 반영해서 가장 빠른 일정으로 맞춰주셨어요!! 디자인적으로는 깔끔하고 인테리어를 한 것처럼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용
LG 정수기 실사용 후기채팅상담이 생소했는데 너무 딱딱하지도 않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셨네요. 반복되는 질문에도 친절하게 답변주셨습니다. 정수기 혜택도 좋고 마음의 쏙드는 디자인 덕분에 주방이 더욱 환해졌습니다. 기존 정수기가 250미리가 없어서 다소 불편했는데 빌트인정수기는 터치감도 좋네요. 기존꺼 얼음버튼이 터치식이였는데 간혹 잘 터치가 안되어서 손가락이 아플지경이였는데 엘지빌트인은 툭 누르기만 하면 되어서 매우 좋았습니다.얼음냉동고라는 생소하지만 기존 정수기 얼음은 부서지거나 금방 녹아버리고 뽑다보면 금방 소진이 되어 아쉬움이 남았는데 엘지 빌트인 빈틈 없이 완벽하네요.감사합니다.